여자 뱃살 빼는 법: 다이어트 효과 높이는 12가지 방법

여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 분들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 여자 뱃살 빼는 법 을 인터넷에 많이 검색을 합니다. 인터넷 검색하다 보면 뱃살을 빠르게 뺄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신체 부위보다 뱃살을 빼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 그리고 운동을 하여도 뱃살을 제거하기에는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지 않고 뱃살 빼는 운동만 해서는 만족할 만한 뱃살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오래 앉아 있는 습관, 운동으로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습관, 잘못된 식사 습관 등. 이러한 잘못된 생활 습관은 뱃살을 점점 더 많이 증가 시키는 원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과학적으로 결과가 나온 뱃살을 좀 더 빠르게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공 식품 섭취를 줄이십시오.

몸에 해로운 지방과 조미료 등이 첨가된 가공 식품 섭취를 줄이는 것은 여자 뱃살 빼는 법 중에 하나 입니다. 뱃살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자연에서 나오는 천연 채소와 과일을 섭취해야 합니다.

자연에서 나오는 음식을 섭취하면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까지 공급을 받아 건강에 도움이 되고 뱃살을 빼는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빠르게 여자 뱃살 빼는 법 은 최대한 가공 식품과 멀리해야 합니다.

 

물을 자주 마셔야 합니다.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몸에 수분을 계속 공급해줘야 합니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 1리터를 1시간 동안 마시면 칼로리 연소를 약 30% 이상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식사하기 1시간 전에 물 한잔은 음식 섭취를 적게 하여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를 마시지 마십시오.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를 마시지 않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법 입니다. 탄산 음료인 콜라와 사이다, 환타, 스포츠 음료에는 여러분이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설탕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 주스에는 약간의 영양 성분 외에 대부분이 설탕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는 체중을 증가 시키며, 뱃살을 나오게 하는 원인입니다. 그리고, 당 수치를 빠른 시간에 높게 하여 당뇨병 위험으로부터 노출 시킵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를 매일 마시면 과체중이 될 확률이 정상인보다 60% 이상 높아진다고 하였습니다.

 

더 많은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세요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단백질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단백질 음식은 위에서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켜줍니다. 그리고 단백질 음식은 신진 대사를 높여주어 칼로리를 더 많이 연소 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단백질 음식은 하루에 최대 80~100 칼로리 까지 더 많은 체지방을 연소 시켜줍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단백질 음식을 하는 실험자들은 하루에 평균 400 칼로리의 음식을 덜 섭취하여 체중이 줄어들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간헐적 다이어트를 시도하십시오.

단기간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간헐적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간헐적 다이어트는 16:8 방법, 5:2 방법, 식사를 중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헐적 다이어트는 의식적으로 음식 섭취를 제한할 필요가 없으므로 하루 식사 동안에 더 적은 음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간헐적 다이어트는 체중을 줄이는데 효과적이며,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설탕 음식을 섭취하면 안됩니다.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설탕이 들어 있는 음식을 섭취하면 안됩니다. 설탕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당 함량이 많아서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설탕 음식은 포만감이 적어 음식 섭취를 더 많이 하게 하여 체중을 증가 시키게 합니다.

그리고 설탕 음식은 자연 음식 보다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하여 과식을 하게 만듭니다. 또한 설탕 음식은 당 수치를 높게 하여 당뇨병 또는 심장 질환과 같은 질병의 발생률을 높여 줍니다.

이러한 설탕 음식 종류에는 과자, 케이크, 머핀, 아이스크림, 초코 우유, 바나나 우유, 딸기 우유, 가공 식품 등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음식을 선택할 때 영양 성분표를 확인하여 당 함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건강한 음식을 냉장고에 채우십시오.

최근 연구에 의하면 냉장고에 어떤 음식이 보관 되었는지에 따라 식습관과 체중 변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하였습니다. 냉장고에 건강한 제철 음식으로 가득하면 본인과 가족들이 체중이 증가하는 확률이 적어진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냉장고에 항상 건강한 음식이 있어야 합니다. 쉽게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재료가 있어야 합니다.

 

블랙 커피를 마시십시오.

블랙 커피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건강 음료입니다.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블랙 커피를 하루에 3~4잔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설탕과 크림이 들어 있지 않은 블랙 커피는 신체의 신진 대사를 높여주어 칼로리를 더 많이 소모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블랙 커피의 카페인은 신진 대사를 더 높여주어 체지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혈당 수치를 안정화 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정제된 탄수화물은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과 식이 섬유가 모두 제거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섭취하면 소화가 빠르게 되어 과식을 유발 시킵니다.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종류는 흰 밥, 빵, 밀가루 음식, 국수, 칼국수, 라면, 냉면, 파스타, 시리얼 등이 있습니다.

 

계란을 자주 섭취하십시오.

계란은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계란 요리를 자주 만들어서 섭취하십시오. 계란은 칼로리가 낮으며 단백질 함량이 매우 풍부합니다. 계란의 대부분은 몸에 좋은 필수 영양소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계란의 단백질은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켜 식욕을 줄여줍니다. 아침 식사로 계란을 섭취하면 하루 동안 음식 섭취를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십시오.

유산소 운동은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 효과적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은 몸에 있는 칼로리를 더 많이 태워주고,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유산소 운동은 심장병에 대한 위험을 줄여주고, 특히 뱃살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근력 운동을 하십시오.

근력 운동은 유산소 운동으로 부족한 칼로리 연소를 더 효율적으로 소비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로 인한 근육 손실을 예방해주어 더 탄력 있는 몸으로 만들어 줍니다.

 

결론

여자 뱃살 빼는 법 으로는 생활 습관을 바꾸어 더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선택과 운동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단기간으로는 뱃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음식 섭취를 적게 하고 운동을 많이 하게 되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이어트는 과학적으로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에 초점을 맞추어 건강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