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 방법 9가지 완벽 정리하기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요. 남자의 정면 모습을 볼 때 입, 턱, 이마, 광대 등 가장 앞으로 나와 있는 부위가 눈에 먼저 들어 와요.

일반적으로 잘생긴 남자의 얼굴을 볼 때는 코가 가장 많이 앞으로 나와 있고 눈이 제일 안쪽으로 위치하면 잘생겼다고 인식이 되어요. 남자 옆모습을 보아도 마찬가지에요.

하지만 살이 쪄 보인다면 다이어트를 해서 남자 옆모습이 못생긴 것을 어느 정도 해결은 할 수 있어요.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하기

남자 옆모습 못생김을 해결하기 위해 성형을 하지 않고 다이어트로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고 짠 음식, 매운 음식, 술, 탄산 음료 등을 먹지 않아야 해요.

매일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하고 근력 운동을 하면서 몸 전체의 지방을 태워야 남자 옆모습이 잘생겨 보일 수 있어요. (1)

 

얼굴 교정 기구 사용

보건복지부의 허가를 받은 얼굴 교정 기구 사용하는 것이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 방법이에요. 국가에서 인정한 보건복지부 인증 받은 제품을 구매를 하는 것이 얼굴 부작용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얼굴 교정 기구를 꾸준히 사용하면 얼굴 살을 빼주고 콧볼을 잡아 당겨서 남자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콧볼 마사지 하기

콧볼 마사지를 하면 콧대를 높여서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콧대를 높여 남자 얼굴을 더욱 잘생기게 만드는 콧볼 마사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얼굴 전용 마사지 오일을 1~2방울을 코 전체에 발라주세요. 손가락으로 코 밑과 콧볼을 지긋히 누르면서 천천히 마사지를 시작하세요.

콧볼 뿐만 아니라 코 전체를 천천히 마사지를 해주세요. 매일 10분 동안 콧볼 마사지를 하면 얼굴 전체에 혈액 순환을 좋게 해서 남자 얼굴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턱 마사지 하기기

잠을 자기 10분 전에 턱 마사지를 하세요. 턱 마사지를 하면 긴장된 턱의 근육을 이완 시켜줘서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턱 마사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손바닥을 양 쪽 턱에 천천히 갖다 대고 서서히 위로 들어 올리면서 내려주세요.

손바닥에 힘을 주지 말고 부드럽고 천천히 턱을 올려야 해요. 얼굴 전용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턱 마사지를 할 수 있어요.

 

수면 자세 바꾸기

수면 자세에 따라 남자 옆모습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평소에 옆으로 누워서 자면 얼굴이 베게에 눌려 얼굴에 주름이 많이 생길 수 있어요.

똑바로 누워서 자는 수면 자세가 좋아요.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 자고 있다면 똑바로 누워서 자는 수면 자세가 남자 옆모습 얼굴형 변화를 적게 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선크림 바르기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선크림을 매일 바르지 않으면 햇빛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지 못해 얼굴에 주름이 생기거나 기미, 검버섯 등이 생길 수 있어요.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얼굴에 주름을 적게 만들어줘서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에 도움이 되어요.

 

앉는 자세 바꾸기

허리를 세워서 앉는 자세가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하는 방법이에요. 앉는 자세가 잘못되면 척추의 뒤틀림을 가져와서 남자 옆모습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에요.

앉아서 일을 할 때 모니터가 눈 높이보다 낮지 않게 하세요. 오랜 시간 동안 머리를 숙이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얼굴살이 밑으로 내려가 턱살이 생길 수 있어요.

 

짠 음식 먹지 않기

짠 음식을 먹게 되면 우리 몸에서는 수분을 계속 보유하는 경향이 있어요. 우리 몸속에 있는 잉여 수분과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 하기 위해서는 짠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해요.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하기 위해서는 식단에 소금이 많이 있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스팀 타월

스팀 타월을 매일 사용하는 것이 남자 옆모습 못생김 해결 방법이에요. 스팀 타월을 얼굴에 덮고 10분 정도만 하여도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 마사지 하는 것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요.

스팀 타월의 여러가지 효과가 있어 매일 하는 것이 좋아요. 스팀 타월은 얼굴 살을 빼주고 피부에 있는 좋지 않은 독소를 밖으로 배출 시켜줘요.

 

물 마시기

매일 물을 8잔 이상 마시는 것이 남자 옆모습을 잘생기게 만드는 방법이에요. 하루에 물을 8잔 이상 마시도록 노력하세요.

얼굴살을 빼고 옆모습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하루에 물을 8잔 이상 마시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