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턱 중요성 변화를 주는 8가지 방법 추천해요

남자 턱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려요. 남자의 경우 턱이 발달 될 수록 남성성을 어필하는 경우가 많아요.

남자 턱의 발달이 덜 될 수록 어려보이고 동안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남자 턱 중요성

남자의 이성적인 매력을 결정하는 부분은 바로 남자 턱이에요. 턱이 작거나 얼굴의 T존이 발달 되지 않으면 남자의 뚜렷한 인상을 주지 못하고 동안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잘생김을 떠나 남성성을 어필하는데 남자 턱 중요성은 중요한 부분은 차지해요. 남자 턱 중요성은 T자 모양의 얼굴이 남성미의 기준이 될 수 있어요.

잘생김을 떠나 남자 턱은 남성성을 어필하는 중요한 부분이에요.

 

얼굴 마사지

남자 턱 중요성을 알고 난 후 턱 관리를 위해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좋아요. 남자 턱 크기의 변화를 주기 위해서 하루에 10분 정도 얼굴 마사지를 매일 하는 것이 좋아요. (1)

스팀타월을 5분 정도 하고 난 후 얼굴 마사지를 하면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남자 턱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손가락을 사용하여 얼굴 마사지를 부드럽게 하면 긴장된 턱 근육이 풀어주고 턱 근육의 혈액 순환이 좋아져요.

 

고개 숙이지 않기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고개를 숙이고 있나요?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고개를 오랜 시간 동안 숙이면 얼굴과 턱 근육에 긴장을 줄 수 있어요.

남자 턱 중요성을 위해서라도 고개를 숙이면서 스마트폰 사용하지 마세요. 장시간 고개를 숙이면 거북목의 증상이 생길 수 있고 턱 근육이 발달될 확률이 높아져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는 가급적 눈 높이 만큼 올려서 사용해야 해요.

 

바른 자세 유지

오랜 시간 앉아서 업무, 공부를 할 때 고개를 많이 숙이고 있어요? 오랜 시간 동안 고개를 밑으로 내리면 턱 근육이 발달 되고 턱살이 쳐질 수 있어요.

장시간 고개를 숙이고 있으면 척추의 뒤틀림을 주어서 남자 턱 중요성에 변화를 주는 것을 어렵게 하는 경우가 있어요. 고개를 장시간 숙이는 습관을 피하고 의자 등받이에 등을 바싹 붙여서 허리를 곧게 세우도록 하고 수시로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세요.

 

똑바로 눕기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고 있는지 아니면 엎드려 자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남자 턱 크기를 바꾸고 싶다면 똑바로 누워서 잠을 자세로 바꿔야 해요.

옆으로 눕거나 엎드려 자게 되면 얼굴이 베게에 눌려서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고 턱 근육이 발달 될 수 있어요. 옆으로 눕거나 엎드려 자는 습관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바꾸는 것이 좋아요.

남자 턱의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 자는 것보다 침대에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이 필요해요.

 

물 마시기

남자 턱의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수시로 물을 마시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마시는 물의 양이 다를 수 있어요.

하지만 평균적으로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을 권장해요. 물 마시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생각보다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은 쉬워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회사에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할 때 책상에 물병을 놓고 습관적으로 물을 마시면 되어요.

 

술 마시지 않기

평소에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남자 턱 중요성이에요. 저녁에 친구들, 회사 동료 및 혼술로 가벼운 와인, 맥주, 소주를 마실 수 있어요.

하지만 남자 턱을 관리 하면서 술을 마시게 되면 남자 턱의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술은 비타민, 미네랄은 없고 칼로리가 많기 때문에 남자 턱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아요.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을 매일 하지만 땀이 나지 않나요? 유산소 운동을 가볍게 걷는 정도만 하고 있어요?

남자 턱의 크기를 바꾸고 싶다면 가벼운 걷기 정도의 유산소 운동으로는 충분하지 않아요.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체중 감량을 하면서 남자 턱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요.

가급적 천천히 걷는 것보다 조깅 정도의 뛰는 유산소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라면 먹지 않기

음식을 만들어 먹기 귀찮은 경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어요. 힘든 남자 턱의 변화를 주는 운동을 하면서 보상을 위해 라면을 먹는 것은 남자 턱의 변화를 가져오는 좋은 방법이 아니에요.

라면에는 나트륨 함량이 높고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이에요. 나트륨 함량이 높은 라면은 몸 밖으로 수분을 제대로 배출 하는 것을 어렵게 해서 몸을 붓게 만들어요.

라면의 나트륨은 수분을 몸 안에 계속 보유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에요. 남자 턱의 변화를 위해서 라면과 같은 나트륨 많은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