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기 15 분 운동 추천, 날씬한 허리를 만드세요

뱃살 빼기 15 분 운동을 하면 뱃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어요. 뱃살을 빼서 복근을 만들고 싶다면 식단을 조절하는 것 만으로 충분하지 않아요.

체지방을 빠르게 태우는 유산소 운동을 하고 난 후에 바로 뱃살 빼기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뱃살을 빠르게 빼주는 뱃살 빼기 15 분 운동을 지금 시작하세요.

 

뱃살 빼기 15 분 운동 추천해요

다이어트 식단만으로 뱃살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뱃살 빼기 15 분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을 함께 해야 더 빨리 뱃살을 뺄 수 있어요.

뱃살 빼기 15 분 운동은 뱃살을 빠르게 빼게 해서 복근을 만들 수 있는데 도움이 되어요. 운동 기구 없이 쉽게 할 수 있고 부상의 위험이 적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1)

 

마운틴 클라이머

뱃살 빼기 15 분 운동으로 마운틴 클라이머를 추천해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엎드린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번갈아가며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뱃살을 빼줘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속도를 빠르게 할 수록 뱃살 빼는 효과가 크기 때문에 체력 수준에 맞게 속도를 빠르게 하세요. 하복부에 끊임없이 자극을 주어 아랫 뱃살을 빼주고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바이시클 크런치

바이시클 크런치을 뱃살 빼기 15 분 운동으로 추천해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복부에 끊임없이 자극을 주어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매트에 누워 크펀치 동작에서 팔꿈치와 무릎이 닿으면서 복부를 비틀어야 뱃살을 뺄 수 있어요. 허리가 공중에 뜨면 운동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허리를 꼭 바닥에 붙여야 해요.

 

플랭크

뱃살 빼기 15 분 운동으로 플랭크가 있어요. 플랭크는 뱃살을 빼주고 허리 코어를 강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어요.

전신 운동으로 잘 알려진 플랭크는 뱃살을 빼주는 것 뿐만 아니라 전신의 근육에 모두 자극을 주어요.

플랭크를 오랜 시간 동안 버티는 것보다 정확한 자세에서 30초~60초 정도 버티는 것이 뱃살 빼는데 더 효과적이에요.

 

크런치

크런치는 뱃살 빼기 운동으로 추천해요. 크런치를 꾸준히 할 수록 뱃살을 빼주고 복근을 만드는데 좋아요.

크런치를 할 때는 윗몸 일으키기 자세에서 상체만 45도 정도 올려야 해요. 복근에 계속 힘을 주어서 자극을 주어야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시저 크로스

시저 크로스를 뱃살 빼기 15 분 운동 추천해요. 시저 크로스는 매트 위에 누워서 두 다리를 공중으로 올려서 빠르게 움직이기만 하면 되어요.

허리 부상의 위험이 적기 때문에 운동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시저 크로스를 할 때 복부에 힘을 주고 무릎을 최대한 굽히지 않고 펴야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사이드 플랭크 로테이션

뱃살 빼기 15 분 운동으로 뱃살을 빼고 싶다면 사이드 플랭크 로테이션을 추천해요. 사이드 프랭크 로테이션은 뱃살을 빼주고 허리 코어 및 어깨 근육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사이드 플랭크 로테이션를 처음할 때 자세 잡는 것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연습을 충분히 하는 것이 좋아요. 사이드 플랭크를 먼저 연습하는 것이 자세를 정확히 해서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점핑잭

뱃살 빼기 15 분 운동으로 점핑잭이 있어요. 점핑잭은 팔벌려 뛰기를 최대한 빠르게 해서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점핑잭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체력 수준에 맞게 속도를 빠르게 할 수록 뱃살을 쉽게 뺄 수 있어요. 점핑잭을 할 때 가급적 동작을 크게 하고 속도를 빠르게 하는 것이 좋아요.

 

슬로우 버피

슬로우 버피는 전신의 체지방을 골고루 태우는데 좋아 뱃살 빼기 15 분 운동에 포함하면 좋아요. 버피 테스트보다 속도는 느리지만 운동 강도가 높기 때문에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고 조금만 운동 하여도 땀을 많이 흘리게 하여 뱃살을 빼주는 슬로우 버피를 시작하세요.

슬로우 버피는 동작을 천천히 해야 하기 때문에 초보자가 운동을 해도 부상의 위험이 적은 장점이 있어요.

 

짐볼 잭나이프

짐볼 잭나이프는 하복부를 자극하여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짐볼 잭나이프는 짐볼 위에 다리를 올려놓고 엎드린 자세로 시작하는 운동이에요.

짐볼 잭나이프는 복부에 지속적으로 힘을 주기 때문에 뱃살을 빼고 복근을 만드는데 좋아요. 짐볼이 미끄러울 수 있기 때문에 두 다리로 짐볼을 고정하는 것이 좋으며 본인의 체력에 맞게 세트 수를 늘리세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

누워서 자전거 타기를 하면 뱃살을 빼고 복근을 만드는데 좋아요. 복근을 만드는데 좋은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운동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부상의 위험이 적고 재활 운동으로도 좋기 때문에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인기가 많은 뱃살 운동이에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매트 위에 누워 두 다리를 공중으로 올려서 움직이기만 하면 되어요. 두 다리를 최대한 빨리 움직이면 뱃살을 빼서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