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음식 19가지 먹으면 뱃살 빠져요

칼로리가 낮은 뱃살 빼는 음식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뱃살을 많이 빼주는 칼로리 낮은 음식이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어요.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꾸준히 먹고 운동을 해야 뱃살이 빠져요. 어떤 음식이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될까요?

 

뱃살 빼는 음식

뱃살 빼는 음식은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에요. 건강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고 천연 식품이기 때문에 인공 방부제, 화학 성분이 첨가 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면 좋은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은 다음과 같아요. (1)

 

닭가슴살

껍질을 완전히 제거한 닭가슴살은 칼로리가 낮은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이에요.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많아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돼지고기 등심

돼지고기 등심은 삼겹살보다 지방 함량이 낮고 칼로리가 많지 않은 것이 특징이에요. 뱃살 빼는데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 B가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요.

 

소고기 안심

기름기가 적은 소고기 안심은 뱃살 빼는 음식이에요. 소고기 안심은 지방이 적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B12, 철분이 풍부한 것이 장점이에요.

소고기 안심에 많은 철분은 신체에 산소를 운반 해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줘요.

 

대구

흰 살 생선인 대구는 지방 함량이 낮은 뱃살 빼는 음식이에요. 대구는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B12, 셀레늄이 풍부해서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터키 가슴살

칼로리가 낮은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을 추천한다면 터키 가슴살이 있어요. 터키 가슴살은 맛이 담백하고 뱃살 빼는데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니아신이 함유하고 있어요.

 

삶은 계란

쉽게 껍질만 제거해서 먹을 수 있는 삶은 계란을 뱃살 빼는 음식으로 추천해요. 삶은 계란은 아침 식사로 잘 어울리고 하루 종일 칼로리를 적게 섭취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고등어

대표적인 등푸른 생선은 뱃살 빼는 음식이에요. 고등어는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하고 있어요.

고등어는 비타민, 단백질 함량이 많아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음식으로 추천해요.

 

멜론

멜론은 단 맛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아 뱃살을 빼주는 음식으로 추천해요. 멜론은 비타민 A, 비타민 C가 풍부해서 피부 미용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은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이에요. 굴은 건강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B12, 셀레늄, 아연, 단백질 등을 함유하고 있어요.

 

양배추

양배추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이고 포만감이 좋아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양배추는 영양 밀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고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등을 함유한 음식이에요.

 

냉이

봄에 먹으면 더 맛있는 냉이는 뱃살 빼는데 좋은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K를 함유하고 있어요. 많이 먹어도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냉이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오이

수분 함량이 많은 오이는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이에요. 오이는 1개만 먹어도 배가 부르고 식사량을 줄일 수 있어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시금치

뱃살 빼고 싶으면 시금치를 추천해요. 시금치는 대표적인 녹황색 채소이고 칼로리가 매우 낮은 것이 특징이에요.

시금치는 많이 먹어도 뱃살이 안찌고 오히려 뱃살이 빠지는 효과가 있어요.

 

케일

맛은 쓰지만 영양은 매우 풍부한 케일은 칼로리가 낮은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이에요. 케일은 비타민 K가 다른 음식에 비하여 7배나 많이 들어 있어요.

 

바지락 조개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으로 바지락 조개가 있어요. 바지락 조개는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이고 고단백 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파프리카

단맛이 강하고 비타민이 매우 풍부한 파프리카는 뱃살을 빼주는 음식이에요. 파프리카는 식이 섬유, 비타민 C, 미네랄이 풍부해서 건강을 개선하는데도 좋아요.

 

버섯

대부분의 버섯은 칼로리가 낮아서 뱃살을 빼주는 음식이에요. 버섯은 면역력을 강화 시켜주고 몸의 염증을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딸기

딸기는 과일 중에서 칼로리가 낮고 당분이 적어 뱃살을 빼주는 음식이에요. 하루에 4~5개 정도의 딸기를 먹으면 식이 섬유, 항산화 성분을 공급 받을 수 있어요.

 

셀러리

식이 섬유가 매우 풍부한 셀러리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크게 가져다 주어요.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으로 추천하는 셀러리는 비타민 K1이 풍부하고 염증 제거에 효과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