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 운동 매일 5가지를 하면 뱃살이 빠집니다

이번 글에서는 복근 운동 매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복근 운동 매일 하게 되면 뱃살이 빠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복근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과 병행하면 뱃살 빼는데 더욱 효과가 높아집니다. 복근 운동 매일 하기 위해 헬스장에 꼭 가야 한다고 생각 하지 않아도 됩니다. 헬스장 또는 집에서 복근 운동 매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운동 기구 없이 맨몸으로 하는 복근 운동은 매트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뱃살을 빼기 위한 복근 운동은 건강한 식단과 함께 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건강한 뱃살 빼기 식단은 신체의 체지방을 태워주며 신진 대사를 높여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뱃살을 빼고 복근을 단련 시키는데 효과적인 전신 운동 종류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헬스장 또는 홈트레이닝으로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있는 복근 운동을 알려드립니다.

 

복근 운동 매일 해서는 뱃살이 빠지기

많은 사람들이 뱃살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뱃살을 빼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없이 복근 운동 매일 하면 뱃살이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복근 운동은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실행이 되어야 뱃살을 빼는데 성공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복근 운동이 뱃살을 빼는데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30일 동안 복근 운동만 한 남성은 복부 지방이 크게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다이어트 식단 없이 복근 운동만 하였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윗몸 일으키기가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없이 윗몸 일으키기만 한 남성은 복부 지방이 눈에 띌 정도로 감소되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복근 운동은 전신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면 뱃살을 빼고 복부를 단련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복근 운동 매일 하기 위해 도움이 되는 건강한 음식은?

생활 습관으로 음식을 더 많이 먹게 되면 칼로리양이 늘어나기 때문에 뱃살이 나오게 됩니다. 활동을 하면서 태워지는 칼로리보다 남아 있는 잉여 칼로리는 신체 구석구석피하 지방과 내장 지방으로 축적되기 때문입니다.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지 않고 가공 식품 및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을 수록 뱃살이 증가합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지 않고 복근 운동 매일 하여도 뱃살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가공 식품과 정제된 탄수화물을 식단에서 제외해야 복근 운동 효과가 높아집니다.

평상시 식사 때마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인 채소와 단백질을 추가하십시오. 채소와 단백질은 신체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복근 운동 매일 하면서 단백질 섭취가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복근 운동 후 에너지와 영양을 공급하여 줍니다. 또한 단백질은 포만감이 높고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연소 시켜줍니다.

식단을 구성할 때 설탕이 들어 있는 음식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설탕이 들어 있는 음식은 체지방을 증가 시켜 복근 운동의 효율을 떨어뜨립니다.

 

복근 운동을 어떤 것을하는 것이 좋습니까?

효과적으로 복근 운동 매일 하기 위해서는 전신 유산소 효과가 있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복근 운동은 신진 대사를 높여주고 지속적으로 체지방을 태워 뱃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윈드밀

복근 운동 매일 하는 것 중에서 윈드밀이 있습니다. 윈드밀은 양 발을 공중으로 띄워 번갈아 가면서 회전을 하는 운동 입니다. 그리고 윈드밀은 대부분의 남자들이 알고 있는 PT 체조 8번과 유사합니다.

또한 윈드밀은 옆구리 살을 제거하여 허리 코어를 단련 시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초보자가 윈드밀을 실행할 때는 속도를 천천히 해야 복근에 자극을 주는 것이 수월합니다.

 

바이시클 크런치

홈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는 복근 운동으로 바이시클 크런치가 있습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는 동작을 따라하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시클 크런치는 매트 위에서 자전거 타듯이 두 다리를 번갈아가면서 빠르게 실행해야 합니다.

또한 바이시클 크런치를 실행할 때 몸의 반동이 없어야 운동의 효과가 커집니다. 무릎과 발꿈치를 서로 교차할 때 몸의 반동이 없게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러시안 트위스트

유산소 운동 효과까지 있는 러시안 트위스트는 대표적인 운동 중에 하나 입니다. 러시안 트위스트는 허리 코어를 단련 시켜주고 상복부와 하복부의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러시안 트위스트는 복근을 단련해주고 뱃살을 태워주기 때문에 식스팩을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러시안 트위스트는 허리 코어에 집중을 해야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습니다. 초보자는 정확한 자세를 취하도록 해야하고 속도를 천천히 하십시오. 러시안 트위스트는 덤벨 또는 짐볼을 사용하면 운동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리버스 크런치

뱃살 빼는 복근 운동 중에서 리버스 크린치가 있습니다. 리버스 크런치는 운동 기구 없이 매트만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버스 크런치는 복근 뿐만 아니라 하체 근육까지 단련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리버스 크런치는 허리에 부담이 적기 때문에 초보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리버스 크런치의 주의 사항은 손바닥의 힘으로 하체를 들어올리는 것에 조심해야 합니다. 손바닥은 항상 바닥에 고정이 되어야 운동 효과가 높아집니다.

 

하늘 자전거

뱃살 빼는 최고의 복근 운동으로 하늘 자전거를 권장합니다. 하늘 자전거는 매트 위에 누워서 자전거 타듯이 반복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늘 자전거는 실제로 자전거를 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초보자가 부상 없이 쉽게 실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결론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복근 운동 매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근 운동은 회복 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매일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복근 운동은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는 것이 뱃살 빼는데 더 효과가 좋습니다.

개인마다 복근 운동 방법이 다릅니다. 본인한테 맞는 복근 운동을 선택하기 위해 트레이너 또는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복근 운동은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없이 복근 운동 매일 하는 것은 뱃살 빼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한테 맞는 복근 운동을 선택하여 다이어트 식단과 병행하여 건강을 개선 하십시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