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음식 순위 8가지를 피하세요

체중을 증가 시키게 하는 살찌는 음식 순위 를 알려드립니다. 건강에 해롭고 살을 찌게 하는 음식은 다양한 가공 식품으로 섭취하게 됩니다. 가공 식품과 패스트푸드는 체중을 증가 시켜 제2형 당뇨병, 심장 질환과 고지혈증 등의 질병 발생률을 높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음식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사람들이 건강하다고 착각하는 살찌는 음식 순위 가 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

채소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채소만 먹는 것은 맛이 좋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채소의 맛을 좋게 하기 위해 샐러드 드레싱을 추가합니다. 샐러드 드레싱은 맛있는 채소로 바꾸어줍니다.

그러나 판매되고 있는 샐러드 드레싱은 칼로리가 매우 높아 살찌는 음식 순위 에서 상위권에 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은 화학 물질, 다량의 설탕, 식물성 오일과 트랜스 지방을 첨가하여 만듭니다. 채소는 건강에 매우 이롭지만, 샐러드 드레싱은 건강에 좋지 않으며 다이어트에 방해가 됩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영양 성분을 확인하여 샐러드 드레싱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건강한 재료를 이용하여 샐러드 드레싱을 직접 만드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마가린

버터는 과거에 포화 지방 함량이 많아서 몸에 해로운 음식이었습니다. 대신 영양 전문가들이 마가린이 건강에 이롭다고 홍보를 하였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마가린에는 트랜스 지방이 가득합니다. 최근에는 트랜스 지방이 적은 마가린 제품이 출시 되었지만, 여전히 트랜스 지방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버터 대신 마가린을 선택하여 먹게 되면 심장병이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다이어트 하는데 방해가 되는 살찌는 음식 순위 에 포함된 마가린의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마가린을 선택할 때 영양 성분을 확인하여 트랜스 지방이 가장 적은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그리고 마가린 대신 천연 버터를 선택하는 것이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과일 주스

대부분의 사람들이 과일 주스에는 비타민이 풍부하여 건강에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과일 주스가 과연 실제 과일로 만들어졌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과일 주스는 살찌는 음식 순위 에 상위권에 있습니다. 과일 주스는 맛을 내기 위한 화학 물질과 설탕이 가득합니다. 다시 말하면 과일 주스는 과일 맛을 내는 설탕물 입니다.

과일이 100% 들어 있다고 하여도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과일 주스에는 식이 섬유가 매우 적으며 약간의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일 주스를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은 당의 함량입니다. 실제로 과일 주스에는 생각하는 것보다 매우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탄산 음료와 동일한 양의 설탕이 가득합니다. (출처)

 

스포츠 음료

포카리 스웨트, 게토레이 등과 같은 스포츠 음료는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 선수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스포츠 음료에는 전해질은 나트륨과 설탕이 들어 있어 운동 선수에게 갈증을 해소하고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적으로 소금과 설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탄산 음료는 설탕이 매우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음료도 탄산 음료보다 설탕이 약간 적을 뿐입니다. 근본적으로 스포츠 음료에도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가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수분과 나트륨을 공급 받기 위해 스포츠 음료를 권장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스포츠 음료보다 일반 물을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케이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케이크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살찌는 음식 순위 에서 케이크는 언제나 상위권입니다. 케이크는 정제된 밀가루, 쇼트닝, 식물성 오일, 다량의 설탕과 계란으로 만들어집니다. 케이크에서 유일하게 건강한 재료는 오직 계란 뿐입니다.

판매되고 있는 케이크의 크기는 매우 큽니다. 연구에 따르면 판매되는 케이크의 크기는 대부분 크고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출처)

케이크는 체중을 증가 시켜 과체중 또는 비만에 걸릴 확률을 높입니다. 그리고 케이크에 말린 과일 또는 초콜릿이 첨가되면 더 많은 설탕이 추가되어 칼로리가 더욱 높아집니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케이크를 제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콘

커피와 함께 즐겨 먹는 디저트로 스콘이 있습니다. 스콘은 잼을 얻어 먹으면 맛이 더욱 훌륭해집니다. 스콘은 정제된 밀가루, 마가린과 설탕을 혼합하여 만들어집니다. 스콘의 반죽은 세모 모양으로 만들어지고 구워집니다.

일반적으로 스콘은 생크림 또는 잼을 듬뿍 얹어 먹기 때문에 칼로리가 매우 높고 설탕이 가득한 디저트 입니다. 스콘에는 식이 섬유가 거의 없고 혈당을 급격히 올리게 만듭니다. 혈당이 급격히 오르기 때문에 포만감이 적어 더 많은 양의 스콘을 먹게 만듭니다.

정제된 탄수화물이 가득한 스콘을 먹으면 계속 배가 고파 질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할 경우 포만감이 매우 적다고 나타났습니다. 살찌는 음식 순위 에 스콘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스콘의 선택을 피하십시오.

 

과일 요거트

아침 식사로 과일 요거트를 많은 사람들이 선택합니다. 과일 요거트는 우유의 단백질과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과일 요거트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됩니다. 대부분의 과일 요거트는 살찌는 음식 순위 에 포함이 됩니다.

과일 요거트에는 아이스크림 만큼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과일 요거트는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어 칼로리가 매우 높아 체중을 증가 시킵니다.

과일 요거트 대신 무설탕 플레인 요거트를 선택하십시오. 무설탕 플래인 요거트에 과일을 토핑 하여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튀긴 음식

살찌는 음식 순위 중에 튀긴 음식이 1위 입니다. 건강에 해롭고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 튀긴 음식은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맛이 좋은 튀긴 음식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튀긴 음식은 고온에서 조리 될 때 여러 유형의 몸에 해로운 화학 물질을 생성 시킵니다. (출처)

그리고 튀긴 음식은 칼로리가 매우 높고 심장병, 혈관 질환과 일부 암의 발생률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튀긴 음식 대신 끓이거나 쪄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결론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활동량, 안정적인 혈당과 건강 상태를 확인 한 후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살찌는 음식 순위 에 포함된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되고 있는 맛있는 음식에는 칼로리가 높고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단백질, 건강한 지방, 채소와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