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다이어트 음식 9가지는 언제나 맛있어요

신선한 재료를 가득 넣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 소개합니다.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를 사용하면서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을 먹고 싶다면 식단에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을 만드는 것이 어떨까요?

체중 감량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은 칼로리도 낮고 맛이 좋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 추천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제대로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고 싶다면 다음과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을 추천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 것은 즐겁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남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소개합니다. 점심 또는 저녁 메뉴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선택할 수 있는 음식으로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즐기세요.

 

사과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사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는 칼로리가 낮으며 식이 섬유 함량이 높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과일입니다.

중간 크기 사과 1개는 약 50칼로리 정도이고 3g의 식이 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양배추

양배추는 뛰어나고 아삭한 식감으로 여러가지 요리로 사용할 수 있는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양배추는 칼로리가 낮으며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양배추는 다이어트 부작용인 변비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줍니다. 하지만 양배추는 요리해서 먹는 것보다 그대로 샐러드처럼 먹는 것이 영양소를 그대로 공급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

양배추를 과일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당근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 A가 다량으로 함유된 당근은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음식입니다. 당근은 아삭하게 씹는 식감이 좋고 과일처럼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채소입니다.

당근은 식이 섬유가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이기 때문에 장을 건강하게 하여 변비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당근을 먹으면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낮추어주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소 샐러드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채소 샐러드가 있습니다. 채소 샐러드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 마음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좋습니다.

채소 샐러드는 본인의 취향대로 여러가지 맛있는 채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채소 샐러드에 넣으면 좋은 채소로 양상추, 양배추, 토마토, 오이, 셀러리, 시금치 및 비트 등이 있습니다.

채소 샐러드는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완벽한 영양소를 몸에 공급해주는 맛있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샐러드는 칼로리가 낮아 소화가 빠른 것이 단점입니다.

그러나 단백질 음식과 함께 먹으면 포만감을 높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삶은 계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삶은 계란이 있습니다. 삶은 계란은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다이어트 음식인 삶은 계란을 하루에 3개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데 좋습니다. 삶은 계란의 노른자는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은 것이 단점이지만 하루에 3개 정도의 계란 노른자는 건강에 큰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삶은 계란의 노른자를 적당히 먹으면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1) 아침 식사에 삶은 계란으로 시작 하세요.

삶은 계란은 아침 식사를 풍성하게 해주고 하루 동안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는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아보카도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 중에 아보카도는 인기가 많습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는 다른 과일과 다르게 지방 함량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보카도는 단단한 껍질하고 씨앗을 제거해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지방 함량이 많고 설탕 함량이 적은 아보카도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크게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의 건강한 지방은 단일 불포화 올레산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며 과일 및 채소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브로콜리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몸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많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브로콜리는 다른 채소와 다르게 약간의 단백질을 포함한 것이 특징입니다. 브로콜리를 먹으면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고 약간의 단백질 공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식단에 브로콜리를 포함하세요.

 

드립 커피

드립 커피는 에스프레소 하고 다르게 커피의 지방이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지방 함량이 걱정된다면 드립 커피를 마시세요.

드립 커피는 향이 좋으며 신진 대사를 높여 체지방을 태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을 찾는다면 드립 커피를 마시세요.

커피 전문점에서 드립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커피 전문점에서 아메리카노보다 커피의 지방 함량이 적은 드립 커피를 마시세요.

하지만 드립 커피의 단점은 카페인 함량이 높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은 디카페인 커피를 선택해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드립 커피의 카페인은 신진 대사를 높여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드립 커피의 카페인 부작용 때문에 늦은 오후 시간부터는 가급적 드립 커피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트밀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오트밀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트밀은 건강에 좋은 탄수화물 음식이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로 인기가 많은 오트밀은 여러가지 과일과 견과류를 토핑하여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식이 섬유와 단백질 함량이 많은 오트밀은 약간 먹어도 포만감을 금방 느낄 수 있습니다.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가 많은 오트밀은 식욕을 줄여주고 체중 감량에 좋은 베타 글루칸의 공급원입니다. 오트밀을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블루베리, 아몬드, 호두 및 건포도를 토핑하여 먹으면 훌륭한 한 끼의 아침 식사가 됩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