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을 6가지 알려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을 알려드립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 전후, 다이어트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섭취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음식으로 부족한 단백질을 빠르게 신체에 공급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이 건강에 좋다는 것을 알지만, 얼마큼 먹어야 하는지는 자세히 알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양의 단백질을 먹어야 합니다. 그러나 음식으로 단백질을 먹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제가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우유, 계란을 만들어진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와 콩 등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가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가 왜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이유와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추천합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우유에서 단백질을 추출하여 만들어집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몸에서 쉽게 분해되고 소화 흡수를 돕기 때문에 빠른 시간에 근육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여러 연구에서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신진 대사를 높여 체지방 제거에 효과적이고 근육의 생성 및 회복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운동 전후에 섭취를 하면 체중 감량이 되며, 근육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그리고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식욕을 줄어드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켜 다음 식사 때 음식량을 적게 섭취하는데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먹는 법 은 유청 단백질 한 스쿱에 약 20~25그램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운동 전후에 물 300 ~ 500ml에 타서 먹거나 우유에 타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

우유의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를 추천합니다.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는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는 계란의 순수 단백질인 흰자로 만들어집니다.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는 순수 계란 흰자에서 수분을 제거한 후 저온 살균 과정을 거친 후 제품이 만들어집니다.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는 근육량 증가를 시키는 것이 유청 단백질 보충제보다는 낮습니다. 그러나 칼로리가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 1스쿱에는 평균적으로 15~20그램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물 또는 우유 350 ~ 500ml에 타서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

단백질 보충제 종류 중에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가 있습니다.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는 우유의 단백질에서 카제인을 추출하여 만들어집니다.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는 유청 단백질 보충제보다 소화를 느리게 하여 몸에 단백질을 공급을 오래 지속 시켜줍니다. 그리고 유청 단백질 보충제와 동일하게 근육을 증가시키고 체중을 감량 시켜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는 소화를 느리게 하여 배고픔을 줄여주고 식욕을 낮추어 줍니다. 그래서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는 다음 식사 때 음식 섭취를 적게 하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는 다른 단백질 보충제보다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키기 때문에 배고픔이 적은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에게 권장합니다.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으로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는 식사 하기 1~2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 1스쿱에는 약 25~30그램의 단백질이 있습니다. 물 또는 우유 300 ~ 500ml 쉐이커  컵을 이용하여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많은 사람들이 식물성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 보다 근육을 생성하거나 체중 감량하는데 효과가 적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 보다 효과가 적지 않습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주로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 과일과 콩 등에서 단백질을 추출하여 만들어 집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의 장점은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지속 시키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에 풍부한 식이 섬유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식이 섬유와 단백질이 골고루 들어 있어 근육을 증가 시키고 다이어트를 하는데 2배의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으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1회 제공량에 평균적으로 5그램 이상의 식이 섬유와 25그램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1스쿱(32그램, 제품마다 그램 수가 다릅니다)을 물에 섞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콩 단백질 보충제

단백질 보충제 종류 중에 콩 단백질 보충제가 있습니다. 콩 단백질 보충제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대두(메주 콩, 흰 콩)에서 단백질을 추출하여 만들어집니다. 콩 단백질 보충제는 몸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포함하는 몇 안되는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우유 또는 동물성 식품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는 콩 단백질 보충제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콩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 또는 다이어트 하는 채식주의자에게 권장되는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

콩 단백질 보충제는 유청 단백질 보충제에 비해 근육을 증가 시키고 다이어트 효과가 적습니다. 그러나 콩 단백질 보충제는 식욕을 줄여주고 섭취하는 음식양을 줄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필요한 단백질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콩 단백질 보충제는 여성에게 좋은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콩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여성이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여성보다 복부의 지방이 더 많이 감량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처)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에 콩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하십시오. 칼로리가 낮으며 유제품 알레르기가 없기 때문에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콩 단백질 보충제 1회 스쿱에는 약 15~18그램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은 1스쿱에 물 300~500ml를 타서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완두콩 단백질 보충제

완두콩 단백질 보충제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식이 섬유와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유제품 또는 동물성 음식에 알레르기 있는 사람에게 완두콩 단백질 보충제는 완벽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완두콩 단백질 보충제는 자극이 적은 음식이며,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에게 근육 증가 및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완두콩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식욕을 줄여주고 포만감을 오래 가져다 주어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완두콩 단백질 보충제는 1회 제공량에 약 20~25그램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으로 물 350ml 에 완두콩 단백질 보충제를 1스쿱 넣어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결론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6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건강에 좋으며, 근육량 증가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단백질 보충제를 추가하십시오. 단백질 음식을 20~30% 더 섭취하면 근육 증가 및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개인마다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과 단백질 보충제 먹는법 이 다릅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단백질 섭취는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전문가와 상담 한 후 본인한테 맞는 단백질 섭취량을 정해야 합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