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안찌는 배달음식 13가지 추천, 의외로 살이 안쪄요

다이어트 하는 동안 살안찌는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으면 좋아요.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 하는 동안 배달음식 먹어도 괜찮아요.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면 좋은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을 소개할게요.

 

살안찌는 배달음식

살안찌는 배달음식을 가끔먹어도 다이어트 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아요. 탄수화물은 거의 없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는 배달음식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은 다음과 같아요. (1)

 

생선구이

지방이 적은 생선구이는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생선구이는 기름기가 빠져서 맛이 담백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운동 전후에 먹어도 좋은 음식이에요.

 

보쌈

기름기가 쫙 빠진 보쌈을 살안찌는 배달음식 추천해요. 보쌈을 주문할 때 삼겹살이 아닌 살코기 부위를 주문해야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요.

보쌈을 먹을 때는 설탕이 가득 들어 있는 보쌈 김치를 먹는 것보다 상추에 쌈장을 조금만 넣어서 먹어야 칼로리는 낮추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요. 살을 빼고 싶은 배달음식이 먹고 싶다면 보쌈이 좋아요.

 

타코

채소가 듬뿍 들어 있는 타코는 살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닭고기, 칠면조 가슴살을 추가해서 먹으면 단백질 함량까지 높이고 포만감까지 좋아요.

칼로리는 낮고 여러가지 채소가 들어 있는 타코는 다이어트 하는 동안 먹을 수 있는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샌드위치보다 칼로리는 낮고 식이 섬유, 단백질이 풍부한 타코를 추천해요.

 

생선회

고단백 음식인 생선회는 자주 시켜 먹어도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생선회는 다양한 쌈채소와 함께 먹어야 포만감이 좋아져요.

하지만 생선회를 먹을 때 초장에 찍어 먹는 것보다 간장에 찍어 먹는 것이 칼로리를 많이 낮출 수 있어요. 생선회와 생선 초밥을 함께 배달 하는 경우가 있는데 생선 초밥은 설탕과 밥 양이 많아서 칼로리가 높아요.

 

오븐 치킨

오븐 치킨 만큼 좋은 살안찌는 배달음식이 없어요. 오븐 치킨은 기름으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오랜 시간 구워 기름이 쫙 빠져서 칼로리가 낮아요.

오븐 치킨을 먹을 때 꼭 닭껍질을 제거 해야 칼로리를 낮추고 지방 섭취를 줄일 수 있어요.

 

짬뽕밥

짜장면, 짬뽕을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지 말고 짬뽕밥을 주문하세요. 짬뽕밥은 칼로리가 낮은 살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짬뽕밥에 밥은 조금 덜어 먹고 당면을 제외하면 칼로리가 높지 않아요. 하지만 짬뽕밥은 나트륨 함량이 높기 때문에 국물은 적당히 먹는 것이 좋아요.

 

찜닭

간장 소스가 식욕을 돋구어주는 찜닭은 살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찜닭에 있는 당면만 먹지 않으면 살안찌고 먹을 수 있어요.

찜닭의 닭고기와 야채만 먹어도 칼로리를 많이 낮출 수 있어요. 닭고기를 먹을 때는 꼭 닭껍질을 제거해야 해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터키는 칠면조 닭가슴살이고 칼로리가 매우 낮으며 맛이 담백해서 살이 안쪄요.

서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를 주문할 때 곡물빵을 선택하고 빵 속을 파달라고 요청해야 해요. 소스는 칼로리가 낮은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정도가 괜찮아요.

 

샐러드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으로 샐러드를 주문하세요. 샐러드는 취향 대로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요.

맛있는 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소고기 샤브샤브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소고기 샤브샤브는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소고기 샤브샤브는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고 밥을 먹지 않아 살 빼는데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소고기 샤브샤브에 같이 오늘 당면, 칼국수, 만두, 떡 등은 먹지 않아야 살을 뺄 수 있어요.

 

순대국

순대국은 머리 고기와 내장이 가득하면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순대국을 먹을 때는 공기밥 1/2정도 덜어 먹는 것이 살이 안쪄요.

순대국에 있는 순대는 당면이 많아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먹지 않아야 해요.

 

감자탕

기름기가 쫙 빠진 돼지 등뼈가 가득한 감자탕은 살이 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감자탕에 밥만 제외하고 먹으면 단백질, 식이 섬유를 채워서 살 빼는데 좋아요.

돼지고기, 우거지를 함께 먹을 수 있어 맛있어요. 위에 부담이 없고 소화가 잘되며 건강한 한 끼 배달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키토 김밥

밥이 없는 키토 김밥은 살안찌는 배달음식이에요. 키토 김밥은 밥 대신 계란 지단으로 채웠고 채소가 가득 들어 있어 칼로리가 낮아요.

단백질 함량은 많고 채소가 가득 들어 있는 키토 김밥은 많이 먹어도 살이 안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