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살 빼기 전후 바꾸는 방법은 어렵지가 않아요. 얼굴살이 있으면 자신감이 낮아지고 외모에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있어요.
그리고 얼굴살이 많으면 얼굴이 커보이게 되고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얼굴살을 빼는 것이 필요해요.
얼굴살 빼기 전후
다이어트를 해서 체중 감량을 하여도 얼굴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와 동시에 얼굴살 관리를 따로 해주는 것이 좋아요.
자연스럽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기 위한 얼굴살 빼기 전후 바꾸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스팀 타월 자주 하기
얼굴살 빼기 전후 바꾸는 방법은 스팀 타월을 자주 해주는 것이에요. 스팀 타월을 하면 얼굴에 땀이 나면서 얼굴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타월을 뜨거운 물에 담근 후 물기를 짜서 열기를 약간 식힌 후 얼굴 전체에 약 10분 정도만 대주세요. 타월의 증기로 인해 얼굴에 땀이 나면서 얼굴살이 빠지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마사지 하기
얼굴 마사지를 자주 해주는 것이 얼굴살 빼기 전후 바꾸는 방법이에요. 스팀 타월을 하고 난 후 얼굴 전체에 페이셜 오일을 바른 후 손가락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얼굴 근육을 따라서 마사지를 해주세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에 탄력을 줄 수 있고 주름과 노화를 예방할 수 있어요. 얼굴의 혈액 순환까지 좋게 해주는 얼굴 마사지는 얼굴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얼굴살 빼기 운동 하기
얼굴살 빼기 운동을 하면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살 빼기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살이 빠지고 얼굴에 탄력이 생겨요.
양쪽 볼에 공기를 불어 넣어 뺨을 부풀리세요. 오른쪽 뺨으로 공기를 이동한 후에 다시 공기를 왼쪽 뺨으로 이동해주세요.
이 동작을 계속 반복해주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그리고 평소에 웃는 습관을 가지고 미소를 지어주면 얼굴의 근육이 풀어지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 바꾸기
얼굴살 빼기 전후 바꾸는 방법은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는 것이에요. 얼굴살과 같은 특정 신체 부위의 살을 빼는 것은 매우 어려워요.
하지만 다이어트 식단을 해서 체중 감량이 되면 얼굴살도 자연스럽게 빠질 수 있어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를 해서 얼굴살을 빼는 것이 좋아요.
물을 많이 마시기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얼굴살 빼기 전후 바꾸는 방법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한 잔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세요.
물을 마실 수록 얼굴의 붓기가 빠지고 얼굴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물을 자주 마시면 몸의 노폐물이 몸 밖으로 배출이 되고 얼굴에 탄력이 생기며 얼굴 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밀가루 음식 제한하기
흰 빵, 크림빵, 단팥빵, 케이크, 과자, 라면, 국수, 냉면, 수제비 등과 같은 밀가루 음식을 제한 하는 것이 얼굴살 빼기 전후 바꾸는 방법이에요. 밀가루 음식은 가공 되는 과정에서 식이 섬유와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어 칼로리가 높은 것이 단점이에요.
밀가루 음식을 자주 먹을 수록 얼굴살이 찔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밀가루 음식 대신에 통곡물, 현미, 귀리, 보리 등과 같은 탄수화물 음식을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소금 섭취 줄이기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을 먹을 수록 얼굴에 부종이 생겨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지 않아요. 소금을 많이 먹을 수록 체내에서는 수분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이 어려워서 몸의 부종이 생기고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어요.
소금 섭취를 줄이고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얼굴의 부종을 빼고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잠 많이 자기
수면이 부족할 수록 얼굴살을 빼서 전후 모습을 바꾸는 것이 어려워요. 잠을 충분히 많이 자는 것이 피로와 스트레스를 줄이고 체중 감량을 해서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잠이 부족하면 얼굴이 부어 보이고 얼굴 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져요.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들고 싶으면 잠을 7시간 이상 푹 자는 것이 좋아요.
땀이 날 정도로 운동하기
운동을 가볍게 하는 것보다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하는 것이 얼굴 살빼서 전후 바꿀 수 있어요.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하면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더 많이 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오히려 부상 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연령, 건강 상태에 맞는 운동을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