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얼굴 변화 주는 12가지 방법

체지방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요. 체지방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올바른 식이 요법과 건강 상태에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해요.

체지방을 빼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하지만 몇 가지 방법을 알면 체지방을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체지방 얼굴 변화

체지방 얼굴 변화 주고 싶으면 건강 상태, 운동량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아요. 체지방은 그대로 이지만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은 없어요.

체지방을 빼야 자연스럽게 얼굴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체지방을 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었다고 해서 다이어트를 그만 두면 안돼요.

어떻게 하는 것이 체지방을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을까요? (1)

 

식사량을 줄여 칼로리 섭취 적게 하기

체지방 얼굴 변화 주고 싶으면 식사량을 줄여서 칼로리 섭취를 적게 해야 해요. 하루에 300~500칼로리만 줄여도 체지방과 얼굴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평소에 먹던 밥 양을 1/3만 줄여도 체지방을 줄이는데 효과적이에요. 부족한 밥 양은 채소 샐러드로 채울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는 칼로리가 매우 낮고 드레싱 소스 없이 먹으면 체지방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사용하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요리에 사용하면 체지방이 빠지고 얼굴 변화를 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체지방 감량을 하기 위해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요리를 하면 좋아요.

식용유, 카놀라유를 사용하는 것보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건강한 지방 음식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단기간에 체지방 줄이는데 좋아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체지방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이에요. 콜라, 사이다, 환타 등과 같은 탄산 음료는 생각보다 많은 양의 설탕이 첨가되어 체지방을 증가 시켜요.

탄산 음료는 소화 흡수가 빨라 인슐린 분비를 방해해서 체지방이 더 쉽게 증가할 수 있어 얼굴 변화를 줄 수가 없어요. 탄산 음료를 가급적 마시지 않는 것이 좋고 단 맛이 생각날 때 제로 사이다, 제로 콜라 정도 마시는 것이 나아요.

 

채소 샐러드 식사 때마다 충분히 먹기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 샐러드를 충분히 먹는 것이 체지방을 빠르게 감량할 수 있어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 샐러드는 소화를 느리게 해주고 포만감이 좋아 체지방 빼서 얼굴 변화를 주는데 효과적이에요.

하루에 3번 식사 때마다 채소 샐러드를 충분히 먹는 것이 좋아요.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신진 대사를 올려주는 채소 샐러드는 칼로리가 매우 낮고 영양이 풍부해 변비를 해결해줘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먹지 않기

흰 쌀밥, 빵, 과자, 라면 등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으면 체지방이 쌓이고 얼굴살이 쪄보여요. 체지방을 단기간에 감량하고 싶으면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가공되는 과정에서 식이 섬유가 거의 제거되고 먹으면 소화 흡수가 빠르고 포만감이 적은 것이 단점이에요. 체지방을 쉽게 증가 시킬 수 있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대신에 현미, 보리, 귀리 등과 같은 잡곡을 먹는 것이 체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7시간 이상 충분한 잠을 자기

체지방 빠르게 빼는 방법은 7시간 이상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이에요.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성공적으로 체지방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잠이 부족할 수록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가 되어 식욕이 증가하여 더 많은 음식을 먹어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규칙적인 수면을 위해 오후부터는 카페인이 첨가된 커피, 콜라, 초콜릿 등과 같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체지방을 빠르게 빼고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충분한 잠을 자야 해요.

 

매일 아침에 선크림 바르기

매일 아침에 선크림을 바르는 것은 체지방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이에요. 햇빛으로부터 얼굴 피부를 보호하는데 선크림이 효과적이에요.

선크림을 매일 바르면 햇볕에 의한 자외선으로 생길 수 있는 피부 노화가 되지 않게 해줘요. 선크림은 하루에 한 번만 바르는 것보다 4시간 간격으로 수시로 바르는 것 햇볕의 자외선으로부터 얼굴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요.

 

똑바로 누워서 잠을 자기

잠을 잘 때 자세를 바꾸면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체지방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고 싶다면 가급적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아요.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서 자면 얼굴이 베게에 눌러서 얼굴 부종이 생길 수 있어요.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 자면 얼굴에 혈액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체지방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다면 똑바로 누워서 잠을 자는 것이 좋아요.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잠을 더 오래 잘 수 있고 피로를 풀 수 있어요.

 

운동을 하기 전 아메리카노 마시기

운동을 하기 전에 아메리카노 1잔을 마시면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단기간에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아메리카노 1잔을 운동 전에 마시면 일시적으로 에너지 소비를 증가 시키고 신진 대사를 향상 시켜 운동 효율을 높여줘요.

체지방 빼는데 효과적이고 얼굴살을 빼주는데 좋은 아메리카노를 운동 전에 1잔을 마시세요.

 

운동 후 단백질 음식 먹고 근육량 늘리기

운동 없이 식단으로만 체지방을 빼면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더 빨리 뺄 수 있고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운동을 하고 난 후에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 식사를 하세요. 단백질 음식은 운동 후에 피로해진 근육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운동 후에 단백질 음식을 먹고 근육량을 늘려야 체지방이 빠지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주 5일 이상 유산소 운동 꾸준히 하기

유산소 운동을 주 5일 이상 꾸준히 하면 체지방을 빠르게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체지방 빼주는 것 뿐만 아니라 심장과 폐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신진 대사를 빠르게 올리기 때문에 체지방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는데 효과적이에요. 건강 상태에 맞는 유산소 운동을 선택해서 꾸준히 해주세요.

체지방 빼는데 좋은 유산소 운동으로 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등을 추천해요.

 

근력 운동을 꾸준해서 체지방 빼기

근력 운동을 해서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체지방 얼굴 변화 주는 방법이에요. 근력 운동을 하면 근육의 저항과 수축을 반복 시켜서 근육량을 늘려줘요.

특히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같이 했을 때 체지방을 더 많이 감량하고 근육량을 유지할 수 있어요. 일주일에 3회는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이 체지방을 감량하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근손실 없이 체지방 빼서 얼굴 변화 주는 방법이 궁금하면?

🔰 ‘이렇게’ 운동하면 딱딱하게 굳어있던 체지방이 빠져요! 🔰

🔰 집에만 있어서 살찔때! 운동 안하고도 체지방 빼기 🔰

🔰 체지방 뱃살 단기간에 빼는 운동이 궁금하면? 🔰

🔰 [체지방 빼기 루틴]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운동은?🔰

🔰 체지방 빼는 운동 꿀팁이 궁금하면? (헬스장, 홈트레이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