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추천!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고?

최근 cu 편의점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어떤 것을 선택해서 먹으면 좋을까요?

대부분의 편의점 음식은 오랜 기간 동안 보존을 하기 위해 건강에 좋지 않은 식품 첨가물이 많이 들어 있다고 생각하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체계적이고 신선하게 편의점 음식이 관리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적절한 재료를 활용해 만든 cu 편의점 제품을 선택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으로 체중 감량 성공하기

직접 식단을 준비하지 않아도 cu 편의점 식품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cu 편의점 뿐만 아니라 다른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재료가 주로 포함되어 있는 편의점 제품을 선택하면 체중 감량 목표 달성에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이제는 간편하게 편의점 식품으로 식단을 챙기며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세요. (1)

 

반숙 계란

cu 편의점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반숙 계란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가면 반숙 계란이나 맥반석 계란을 자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편의점 음식은 간이 되어 있어 나트륨 함량이 많긴 합니다. 하지만 반숙 계란이라는 식품 자체에는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반숙 계란의 풍부한 단백질과 노른자 속의 불포화 지방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게맛살

게맛살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아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편의점 식품입니다. 의외로 게맛살은 맛있어서 자주 먹게 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제품에 따라 지방 함량이 높거나 당 함량이 많은 게맛살 제품이 있습니다. 맛있는 게맛살을 찾기 전에 식품 영양표를 확인해 보세요.

다이어트에 적합한 지방 함량과 탄수화물, 당 함량이 적은 게맛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 가슴살과 닭다리살

닭 가슴살과 닭다리살은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식품입니다. 조리 과정에서 간이 추가될 수 있지만, 그것을 감안하더라도 좋은 음식이므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cu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닭다리살은 닭 가슴살에 비해 지방 함량이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맛과 영양을 고려하여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참치 통조림

참치 통조림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맛이 좋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밥과 함께 먹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참치 통조림은 DHA, EPA, 셀레늄과 같은 성분이 뇌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이롭습니다.

단, 참치 통조림을 먹을 때는 포함된 기름은 모두 제거하고 참치살만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치즈

다양한 종류의 치즈가 편의점에 있지만, 가능한 소금이 적게 들어 있는 짜지 않은 치즈를 선택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즈는 단백질이 많고 칼슘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간혹 유당 불내증 때문에 소화가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즈는 평소에 우유를 잘 마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유당 불내증이 있는 분들은 조심스럽게 섭취하고 과하게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라면

기본적으로 라면은 튀긴 밀가루를 넣어 만든 것이라 칼로리가 높지 않아도 혈당을 급격하게 올려 살이 찌기 쉽고 배고픔을 느끼기 쉽습니다. 라면을 꼭 먹어야 한다면, 칼로리가 낮은 당면으로 만든 컵누들을 먹거나 건면으로 만든 라면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라면의 국물은 나트륨이 높기 때문에 면만 먹는 것도 다이어트에 있어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통밀 샌드위치

최근 건강을 고려한 편의점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아지며 통밀 샌드위치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반 샌드위치와 달리 통밀로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밀 샌드위치의 식이 섬유, 건강한 탄수화물 등을 통해 건강한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으로 체중 감량이 가능하죠. 통밀 샌드위치라 하더라도 계란, 채소 등을 활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단백질 음료

운동을 하는 사람이 늘며 단백질 음료도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끝내거나 운동하기 전에 편의점에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단백질 음료를 통해 단백질을 보충하면 근육 생성량과 보존 능력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요요 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피야 할 식품

이와 같이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은 생각 외로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다이어트에 독이 될 수 있는 제품도 몇 가지 있습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편이점 제품을 선택하는 것만큼, 피해야 할 것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에서 알려드리는 편의점 제품을 다이어트 식단에서 제외해 더욱 빠른 목표 달성을 해보세요.

 

각종 냉동 식품

냉동 식품은 대부분 고열량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유해한 기름이나 첨가물이 많아 쉽게 살이 찌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 성분도 다른 신선 제품에 비해 좋지 않아 다이어트에 불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목표하는 체지방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기간 동안 냉동 식품은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스크림

더울 때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무척이나 시원합니다. 하지만 판매되는 편의점의 아이스크림 대부분은 다이어트에 좋지 않습니다.

아이스크림은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높고 다이어트에 해로운 지방이 많기 때문입니다. 더운 날에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시원한 물을 마시는 편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에 아이스크림을 먹더라도 칼로리와 당분이 낮은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소시지

편의점에서 빠질 수 없는 식품 중 하나는 가공된 소시지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간단하게 먹기 좋은 간식이죠.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은 이 소시지를 피해야 합니다. 자극적인 맛을 위해 각종 첨가류가 들어가 있죠.

이러한 소시지의 식품 첨가물은 체중 감량을 하는데 치명적인 방해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