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 지방 태우기 11가지 방법, 운동 없이 빼기

장기 사이사이에 끼어 있는 내장 지방 태우기 방법이 있어요. 팔, 다리는 말랐지만 유독 배가 많이 튀어나와 있을 때는 내장 지방이 많이 쌓여 있다는 증거에요.

생활 습관을 개선해야 내장 지방을 태울 수 있고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내장 지방 태우기

팔과 다리는 말랐지만 배에 살이 많다면 내장 지방이 많이 쌓여 있어요. 내장 지방은 내장 사이사이에 껴 있는 지방이기 때문에 몸 안의 염증 수치를 높이고 여러가지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해요.

내장 지방은 운동 만으로 빼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생활 습관에 변화를 줘야 해요. (1)

 

물을 많이 마시기

내장 지방을 태우고 싶으면 물을 마셔야 해요. 물을 많이 마셔야 신진 대사를 올리고 내장 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울 수 있어요.

물 한 잔을 마실 때마다 신진 대사가 최대 30%까지 올릴 수 있어요. 몸 안의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고 신진 대사를 올려 내장 지방을 태우고 싶으면 물을 많이 마셔야 해요.

 

일찍 잠자리에 들기

내장 지방을 빠르게 태우고 싶으면 일찍 잠자리에 들고 충분한 수면을 해야 해요. 수면이 부족할 수록 다음 날 식욕이 증가하고 내장 지방을 태우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불면증 없이 수면을 하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고 하루에 최소 7시간 이상의 잠을 자는 것이 필요해요.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기

평소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내장 지방 태우기 방법이에요. 단백질을 섭취하면 신진 대사를 하루 종일 올릴 수 있고 내장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단백질 음식을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다음 식사 때 식사량을 적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아메리카노를 한 잔 마시기

운동 하기 전에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는 것이 신진 대사를 올려 내장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아메리카노는 카페인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지방 연소를 증가 시켜 내장 지방을 태워줘요.

하루에 1~2잔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내장 지방을 더 빨리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설탕 섭취를 줄이기

내장 지방을 태우고 싶으면 설탕 섭취를 줄여야 해요. 설탕은 제 2형 당뇨병, 비만, 심장병 등의 위험을 높일 수 있어요.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 만으로 인슐린 분비를 조절하고 혈당을 높이지 않게 해서 내장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 만으로 다이어트에 좋고 내장 지방을 더 빨리 태울 수 있어요.

 

식사 할 때 고추를 먹기

매운 맛의 고추는 내장 지방 태우는데 좋은 캡사이신이 포함되어 있어요. 캡사이신은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식욕을 줄여주며 내장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식단에 고추를 추가해서 꾸준히 먹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캡사이신은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하루에 1잔의 녹차를 마시기

하루에 1잔의 녹차를 마시면 식욕을 조절해주고 내장 지방 태우는데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녹차에는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 신진 대사를 올려 내장 지방을 더 빨리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내장 지방을 빨리 태우고 싶으면 하루에 1잔의 녹차를 마셔주세요.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기

설탕이 가득 첨가된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 만으로 내장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탄산 음료, 과일 주스, 에너지 드링크, 비타민 음료, 스포츠 음료 등과 같은 음료수에는 생각보다 더 많은 설탕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은 것이 단점이에요.

탄산 음료 대신에 시원한 물을 마시거나 제로 사이다, 제로 콜라 등과 같은 제로 음료수를 마시는 것이 더 나아요.

 

채소를 많이 먹기

내장 지방을 빨리 태우고 싶으면 식단에 채소를 더 많이 포함하세요. 채소는 내장 지방 태우는데 좋은 식이 섬유,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요.

채소는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내장 지방 태우는 동안 생길 수 있는 변비를 빠르게 해결해줘요.

 

식단 일지를 작성하기

식단 일지를 꾸준히 작성하는 것이 내장 지방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식단 일지에 하루 동안 섭취한 음식과 칼로리를 기록하세요.

식단 일지를 쉽게 작성하고 싶으면 스마트폰에 있는 다이어트 앱(App)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근력운동을 꾸준히 하기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내장 지방 태우기 방법이에요. 근력 운동을 하면 식욕을 줄일 수 있고 신진 대사를 올려 하루 종일 내장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근력 운동은 근육을 키우는데 좋고 내장 지방을 더 빨리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일주일에 3회 정도는 근력 운동을 해서 신진 대사를 올려 지속적으로 내장 지방을 태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