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야식 13가지, 밤에 먹어도 살이 안쪄요

살찌지 않는 다이어트 야식을 추천해요. 늦은 밤에 배가 고프지만 살이 찔 것 같아 야식 먹는 것을 어려워 하지 않아도 되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야식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수면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다이어트 야식

살 안찌는 다이어트 야식은 밤에 배고플 때 먹으면 좋아요. 소화를 잘 되게 해주고 칼로리까지 낮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야식으로 즐겨 먹는 치킨, 피자, 족발, 보쌈, 떡볶이 등과 같은 칼로리가 높아 살찌는 음식을 피하세요. 그리고 다음과 같은 음식을 야식으로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1)

 

멜론

칼로리는 낮고 수분이 풍부한 멜론은 다이어트 야식으로 좋아요. 멜론은 수분이 많기 때문에 몇 조각만 먹어도 금방 배가 불러요.

늦은 밤에 야식이 생각난다면 맛이 달콤하고 맛있는 멜론을 추천해요.

 

연두부

부드러운 식감이 좋은 연두부는 다이어트 야식이에요. 연두부는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양념 간장에 약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을 좋게 해줘요.

연두부는 소화가 잘 되고 위에 부담을 적게 해주는 음식이에요. 다이어트 하는 동안 야식이 먹고 싶으면 연두부가 좋아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

설탕이 없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는 다이어트 야식이에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는 소화가 잘되고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가 가득 함유되어 있어요.

우유를 마시는 것보다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를 먹는 것이 위에 부담이 적어요. 칼로리는 낮고 장 건강에 좋은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를 야식으로 추천해요.

 

바나나

밤에 먹어도 좋은 바나나는 다이어트 야식으로 추천해요. 바나나는 1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커서 밤에 배고픔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요.

바나나는 숙면에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 함량이 많아 다이어트 하는 동안 야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자몽

다이어트를 하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가득한 자몽은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야식이에요. 자몽은 비타민 C, 미네랄 식이 섬유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체지방을 태우고 혈관 건강을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자몽은 수분 함량이 많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러 다이어트 하는 동안 먹으면 좋은 야식으로 추천해요.

 

삶은 계란

다이어트 야식으로 삶은 계란이 좋아요. 삶은 계란은 지방 함량이 적고 다이어트에 좋은 단백질이 가득 함유되어 있어요.

삶은 계란은 껍질만 제거해서 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당근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야식을 찾는다면 당근이 좋아요. 당근은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고 잠을 잘 잘 수 있게 해줘요.

당근은 익혀 먹는 것보다 그대로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블루베리

블루베리를 다이어트 하는 동안 먹어도 좋은 야식으로 추천해요. 혈관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는 몸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줘서 체지방이 쉽게 빠지도록 하는 효과가 있어요.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심장 건강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비트

단단한 식감의 비트는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야식이에요. 비트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이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요.

비트는 깨끗이 씻어서 껍질채 먹는 것이 좋고 늦은 밤에 입이 심심할 때마다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셀러리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야식으로 셀러리를 추천해요. 아삭한 식감이 좋은 셀러리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조금만 먹어도 쉽게 배가 불러요.

살찌지 않는 야식을 먹고 싶으면 셀러리를 스틱으로 만들어서 먹는 것이 좋아요.

 

사과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사과는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야식이에요. 사과는 칼로리가 낮은 것이 장점이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에요.

사과는 칼륨이 풍부해서 몸에 쌓인 노폐물과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해줘서 몸의 부종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오이

부피에 비하여 칼로리가 매우 낮은 오이는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야식이에요. 오이는 껍질 채 먹는 것이 식이 섬유를 그대로 공급 받을 수 있어요.

오이는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좋고 야식이 생각 날 때마다 1개씩 먹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양상추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야식으로 양상추가 있어요. 양상추는 부피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칼로리 섭취가 증가하지 않아요.

양상추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서 피부 미용에도 좋고 포만감을 크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