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얼굴 변화 주는 13가지 방법

다이어트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 요법과 운동을 필수로 해야 해요.

다이어트해서 얼굴살을 빼고 변화를 주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뱃살보다 더 쉽게 뺄 수 있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다이어트 얼굴 변화

다이어트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과 식이 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얼굴살은 뱃살보다 더 쉽게 뺄 수 있는 신체 부위 중 하나 에요.

약간의 노력만으로 다이어트를 해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매일 밤에 스팀타월을 하고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 피부를 더욱 환하게 만들어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1)

 

매일 밤에 스팀타월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매일 밤에 스팀타월을 꾸준히 하는 것이에요. 스팀타월을 해주면 얼굴의 혈액 순환을 도와주고 긴장된 얼굴 근육을 빠르게 풀어줘요.

얼굴 변화를 주고 다이어트를 해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스팀타월 하는 것을 추천해요. 타월을 따뜻하게 해준 후 얼굴에 대고 15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하루 3분 얼굴 운동 하기

다이어트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하루 3분만 투자하여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얼굴 운동을 3분동안 해주면 얼굴살을 빼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생길 수 있는 경직되고 피로하게 보이는 얼굴에 활력을 가져다 주고 얼굴살이 쳐지는 것을 막아줘요. 얼굴살과 턱살이 있어 고민이라면 하루 3분만 투자하여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얼굴 마사지를 매일 밤에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쳐진 얼굴살과 턱살을 없애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긴장되고 피로해진 얼굴에 활력을 가져다 주고 얼굴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요. 얼굴 마사지를 10분만 해줘도 얼굴 주름을 없애주고 피부 노화를 지연 시키는데 좋아요.

얼굴 마사지를 쉽게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 입 안에 공기를 가득 불어 넣어서 두 뺨을 크게 부풀리세요.
  • 입 안에 있는 공기를 왼쪽, 오른쪽으로 번갈아가면서 이동 시키세요.
  • 입술을 입안으로 당기면서 크게 미소를 지어주세요.
  • 이때 치아로 위, 아래의 입술을 누르고 있어야 해요.

 

얼굴 스트레칭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얼굴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는 것이 필요해요. 얼굴 스트레칭을 해서 하루 종일 굳어 있는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이완을 시켜서 얼굴살을 빼야 해요.

얼굴 스트레칭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두 주먹을 귓 볼 아래 있는 부위를 지긋이 눌러주면서 턱까지 이동 하세요.

 

페이스 요가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매일 밤에 페이슈 요가를 해주세요. 페이스 요가는 얼굴살을 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살빼면 얼굴 여백 줄어들게 하고 싶다면 페이스 요가를 시작해야 해요. 페이스 요가는 얼굴살을 빼고 얼굴 여백을 줄어들게 해서 계란형 얼굴을 만들어 줘요.

페이스 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면서 입 안으로 바람을 불어 넣어 주세요.

이 상태를 10초 동안 유지한 후 숨을 내쉬면서 입 안에 있는 공기를 모두 빼주세요. 다시 입 안으로 바람을 불어 넣고 공기를 가득 채워주세요.

입 안에 있는 공기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 시켜주세요. 이 동작을 15회 반복해주고 다시 숨을 내쉬면서 공기를 모두 빼주세요.

 

바른 자세로 의자에 앉아 있기

다이어트 하는 동안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바른 자세로 의자에 앉아야 해요.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으면서 고개를 밑으로 숙이거나 얼굴이 너무 앞으로 나오지 않게 해주세요.

고개를 밑으로 내리면 얼굴살과 턱살이 밑으로 쳐질 수가 있어요. 앉는 자세가 바르지 않으면 척추 뒤틀림이 생기면서 얼굴의 좌우가 비대칭이 되어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다이어트 식단 계획하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고 꾸준히 실천해야 해요.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할 때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물을 많이 마시기

다이어트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계속 마시는 것이 얼굴의 노폐물을 빼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물을 마시면 신진 대사가 올라가고 체지방을 더 많이 뺄 수 있어요.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다이어트 하는 동안 물을 1.5리터 마시도록 노력을 해야 해요.

 

술, 안주를 함께 먹지 않기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술, 안주를 함께 먹지 않는 것이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이에요. 다이어트 하면서 술과 안주를 함께 먹으면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지 않아요.

술과 안주는 칼로리가 매우 높고 조금만 먹어도 얼굴의 부종을 줄 수 있고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술을 많이 마셨으면 물을 더 많이 마셔서 몸 안의 알코올을 빨리 배출 시켜야 해요.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기

한국의 음식은 대부분 소금이 많이 첨가되어 짠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에요. 국, 찌개, 조림, 젓갈, 장아찌, 김치 종류 등은 소금이 많이 첨가되어 나트륨 햠량이 많아요.

짠 음식을 즐겨 먹을 수록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몸 안의 수분과 나트륨이 제대로 배출 되지 않아 얼굴 부종이 생기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소금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 갖기

잠을 잘 때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옆으로 누워서 자면 얼굴이 베게에 눌려 얼굴 부종이 생기거나 얼굴 비대칭이 될 수 있어요.

엎드려 자거나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은 얼굴 변화를 주기 어렵기 때문에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을 가져야 해요.

 

꾸준히 유산소 운동 하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은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해야 체지방이 빠지고 얼굴이 갸름하게 바뀔 수 있어요.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매일 30분 이상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땀이 흠뻑 날 정도의 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태워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