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10가지 알려드려요

이번 글은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알려드립니다. 근육을 증가하는 것이 체중 감량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본인한테 맞는 식단을 계획해서 꾸준히 지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살을 찌기 위해 가공 식품 또는 인스턴트 식품을 먹어서는 건강하게 살을 찌는 것이 어렵습니다.

건강한 식단으로 살을 찌거나 근육량을 증가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살을 찌우고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단일 성분의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쉽게 살찌는 음식인 가공 식품과 인스턴트 식품은 체지방을 더 많이 쌓이게 하여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하게 살을 찌는 음식은 에너지 밀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에너지 밀도가 높은 살찌는 음식은 크기에 비하여 칼로리가 높습니다.

살을 건강하게 찌는데 가장 완벽한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숫가루

미숫가루를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미숫가루는 아침을 먹지 못하는 사람을 위한 건강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미숫가루는 여러가지 곡물을 먹기 편하게 만든 만든 음식입니다. 건강한 탄수화물이 많은 미숫가루는 살찌는 음식으로 좋습니다.

미숫가루는 소화를 잘되게 하고 쉽게 살찌는데 도움이 됩니다. 포만감도 높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단백질 보충제

단백질 보충제를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 후에 섭취하면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살찌는데 좋은 단백질 보충제로 유청, 계란, 완두콩 및 콩 등 본인 건강 상태에 맞는 종류를 구매하세요. 단백질 보충제는 아침 식사로 간편하게 스무디로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근력 운동 후에 필요한 영양과 칼로리를 채우고 싶다면 단백질 보충제를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으로 밥이 있습니다. 밥은 건강하게 살을 찌는데 도움이 되고 부드러운 맛이 뛰어난 음식입니다.

밥 1공기(약 190g)에는 280kcal, 63g 탄수화물과 소량의 단백질과 지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

밥은 칼로리 밀도가 높고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열량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밥은 소화가 잘되어 쉽게 살찌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땅콩 버터

땅콩 버터를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땅콩 버터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맛이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땅콩 버터는 식욕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이고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땅콩버터는 건강에 좋은 올레산과 단일 불포화 지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대형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일부 땅콩 버터에는 설탕과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양 정보를 확인하여 설탕 함량이 적은 땅콩 버터 제품을 구매하세요.

땅콩 버터는 지방 함량이 풍부해서 쉽게 살찌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좀 더 건강하게 땅콩 버터를 먹고 싶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땅콩 버터를 만들어서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프로틴 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를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프로틴 바는 바쁜 아침에 식사를 못하는 사람 또는 운동 후 영양 섭취가 바로 필요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살찌는 음식입니다.

프로틴 바를 구매할 때 설탕 함량이 적고 여러가지 견과류와 건조 과일이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세요. 프로틴 바는 크기에 비하여 칼로리가 높아 쉽게 배가 부르고 살이 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유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으로 우유를 추천합니다. 우유는 건강에 좋은 단백질과 지방의 균형이 잘 맞추어져 있으며 칼슘의 좋은 공급원 중 하나 입니다.

운동 후에 마시면 좋은 우유는 카제인과 유청 단백질을 동시에 공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 후에 마시는 한잔의 우유는 근육 회복에 좋으며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 중간에 물 대신 우유 1잔을 마시면 건강하게 살찌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감자

밥 대신 먹으면 맛있는 감자를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감자는 고구마처럼 운동 후에 먹으면 좋고 추가 칼로리를 채워주어 살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탄수화물 함량이 풍부한 감자는 근육량을 늘리는데 필요한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가 시켜주는데 좋습니다. 감자를 꾸준히 먹으면 대장 내에 있는 좋은 박테리아에 영양을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체다 치즈

체다 치즈는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추천합니다. 체다 치즈 20g에는 65kcal와 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체다 치즈는 맛이 부드러워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에 체다 치즈를 사용하면 칼로리를 추가로 공급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체다 치즈는 포화 지방 함량이 많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레놀라 시리얼

최근 그레놀라 시리얼이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그레놀라 시리얼은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레놀라 시리얼은 지방 함량이 적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입니다. 그레놀라 시리얼이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으로 좋은 이유는 양질의 탄수화물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레놀라 시리얼은 건강에 좋은 통 곡물로 만들었지만, 설탕 함량이 높은 것이 단점입니다.

 

저지방 아이스크림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저지방 아이스크림을 구매하세요. 저지방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 보다 건강하고 소화 잘되고 살찌는 음식 입니다.

저지방 아이스크림은 지방 함량이 적고 단맛을 위해 알룰로스 및 스테비아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