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알 빼기 현실적인 방법 9가지 실천하기

종아리 알 빼기 쉽게 빼는 방법이 있어요. 종아리 알이 잘 빠지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실천하면 쉽게 뺄 수 있어요.

종아리 알이 없는 것이 날씬한 종아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탄력이 있는 하체를 만들 수 있어요.

 

종아리 알 빼기

종아리 알 빼기 위해서는 내 몸에 맞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면서 종아리 알 빼는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줘야 해요. 종아리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해주면 종아리에 몰려 있는 살을 빼주고 뭉친 종아리 근육을 풀 수 있어요.

단기간에 종아리 알을 쉽게 빼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식이 요법 하기

종아리 알 빼기 위한 방법은 식이 요법을 하는 것이에요. 내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고 식이 요법을 해야 종아리 살을 쉽게 뺄 수 있어요.

식이 요법 없이 운동만으로 종아리 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연령, 성별, 건강 상태, 활동량, 식습관 등을 고려한 맞춤형 식이 요법을 계획하고 실천해주세요.

 

짜게 먹는 습관 버리기

평소에 찌개, 국 없이 식사하는 것이 어렵다면 이번 기회에 바꾸어야 해요. 짜게 먹는 습관이 있으면 종아리 알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짜게 먹으면 몸 안의 수분이 제대로 배출이 되지 않고 몸 안에 계속 남아 있어 부종이 생기고 종아리가 더 두꺼워 보일 수 있어요. 몸 안의 나트륨 수치가 높아질 수록 노폐물까지 쌓여서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평소에 짜게 먹는 다면 가급적 국물 대신에 건더기만 먹고 소금 섭취를 줄여주는 것이 건강에도 좋고 종아리 알 빼기에게도 도움이 되어요.

 

디저트 먹지 않기

식사가 끝난 후 달콤한 디저트로 식사를 마무리 하시나요? 디저트 먹는 습관이 있으면 고쳐야 해요.

대부분이 디저트는 설탕이 많이 첨가 되어 있고 칼로리가 높아 쉽게 종아리 살이 찔 수 있어요. 종아리 알 빼기 위해서는 식사가 끝난 후 디저트를 먹으면 안돼요.

디저트가 먹고 싶다면 설탕이 없는 아메리카노, 녹차, 홍차, 보리차,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 등과 같은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수시로 마시기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이 종아리 알 빼기 비법이에요. 물을 수시로 마셔야 몸 안의 노폐물과 수분을 바로 배출해서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 수 있어요.

종아리 알을 빼고 싶으면 하루에 1.5 리터 이상의 물을 하루 동안 나누어서 마시세요. 한 번에 많은 양의 물을 마시면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 여러 번 나누어 마시는 것이 좋아요.

 

단백질 섭취하기

종아리 운동이 끝난 후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주세요. 단백질을 섭취해야 종아리 운동 후 근육 손실을 예방하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종아리 알을 빼고 종아리 근육을 늘리고 싶으면 단백질 섭취가 필요해요. 운동을 열심히 하면 체중 1kg에 약 1.5g~2g의 단백질이 필요하고 평상시에는 1kg에 약 0.8g~1g의 단백질 섭취를 해주면 좋아요.

 

키높이 구두 신지 않기

키를 더 커보이게 하고 싶어서 키높이 구두를 종종 신는 경우가 있어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고 키가 더 커보이게 하는 효과 있는 키높이 구두를 자주 신을 수록 종아리 알아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종아리 알을 빼고 싶으면 키높이 구두를 신으면 안돼요. 키높이 구두는 허리의 근육을 뒤틀리게 하고 하체 불균형을 가져와서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아요.

 

종아리 마사지 하기

종아리 알 빼기 비법은 종아리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에요. 운동 후에 피로해지고 뭉쳐진 종아리 근육을 풀기 위해 종아리 마사지를 해주세요.

종아리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종아리에 몰려 있는 혈액을 원활하게 흐르게 해주고 종아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집에 있는 수건을 발바닥에 걸어주고 수건을 가슴쪽으로 잡아 당겨주세요.

수건을 당기면서 종아리 근육의 긴장을 서서히 풀어주는 것이 중요해요.

 

스탠딩 카프레이즈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꾸준히 하면 종아리 알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스탠딩 카프레이즈는 의자 등받이에 손을 대고 몸의 균형을 잡으면서 운동을 해주세요.

스탠딩 카프레이즈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종아리 운동이고 종아리 알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수시로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해주세요.

 

한발 스쿼트

종아리 알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한발 스쿼트가 있어요. 한발 스쿼트는 종아리 살을 빠르게 제거해서 종아리 알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종아리 알을 빼고 날씬하고 탄력이 있는 종아리를 만들고 싶으면 한발 스쿼트를 꾸준히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