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기 11가지, 푸짐한 뱃살 없애기

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여자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건강 상태에 맞는 식이 요법과 운동을 꾸준히 해야 성공할 수 있어요.

무조건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하면 현실적으로 여자 뱃살을 제대로 빼는 것이 어렵고 요요 현상이 쉽게 올 수 있어요.

 

현실적인 여자 뱃살

현실적인 여자 뱃살이 보이는 것은 기준에 따라 달라 보일 수 있어요. 주로 아랫배가 나와 있으면 피하 지방이 많은 것이고 윗배가 나와 있으면 내장 지방이 많은 거에요.

여자 뱃살을 만져 봤을 때 말랑하게 느껴진다면 피하 지방이 많은 거고 딱딱하게 있으면 내장 지방이 있는 거에요. 잘못된 식습관, 과식, 폭식,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등을 즐겨 먹고 있으면 현실적으로 여자 뱃살을 빼기가 어려워요. (1)

 

충분한 수면

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고 싶으면 충분한 수면이 필요해요. 수면이 부족할 수록 식욕이 증가해서 더 많은 음식을 먹어 잉여 칼로리가 더 증가하게 되어요.

하루에 최소 7시간 이상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천천히 식사

천천히 식사를 하면 포만감을 유지 시켜서 음식 섭취를 적게 해줄 수 있어요. 천천히 식사를 하는 것이 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식사를 할 때 음식을 여러 번 씹어서 먹는 것이 좋고 포만감이 느껴지면 식사를 중단해야 해요.

 

채소 많이 먹기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채소는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해서 내장 지방, 피하 지방을 태워 여자 뱃살을 빼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채소는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좋고 장 건강에 도움이 되어 변비를 해결해줘요.

 

단백질 음식 먹기

단백질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현실적으로 여자 뱃살 빼는데 좋아요. 단백질 음식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고 신진 대사를 높여 내장 지방, 피하 지방을 제거하여 여자 뱃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신진 대사를 높여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단백질 음식을 식단에 추가하세요.

 

통곡물 음식 먹기

현실적으로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식단에 통곡물 음식을 추가하세요. 통곡물 음식은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포만감이 좋고 신진 대사를 높여 여자 뱃살을 제거해줘요.

통곡물 음식인 현미, 귀리, 늘보리, 카뮤트, 퀴노아 등을 식단에 추가하는 것이 좋아요.

 

간식 피하기

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는 법은 간식을 피하는 것이에요. 식사 중간에 자주 먹는 간식은 잉여 칼로리를 증가 시켜서 여자 뱃살이 더 나오게 할 수 있어요.

간식을 먹는 습관을 버리는 것이 좋고 배가 고파서 간식을 먹는다면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물 많이 마시기

하루에 물을 1.5리터 이상 마시는 것이 현실적으로 여자 뱃살을 빼고 피부 미용에도 좋아요. 물을 마시면 식욕이 줄어들고 몸에 수분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을 수시로 마실 수록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피부 미용에 효과적이에요.

 

유산소 운동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현실적으로 여자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일주일에 5번, 30분 이상 하는 것이 신진 대사를 높이고 체지방을 태워 여자 뱃살을 뺄 수 있어요.

현실적이고 효과적으로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세요.

 

크런치

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는 운동으로 크런치를 하세요. 크런치는 내장 지방과 피하 지방을 제거해서 여자 뱃살 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크런치는 윗몸 일으키기에서 상체만 45도 올리면서 운동하면 되어요. 복부에 힘을 주면서 크런치를 해야 뱃살 빼는데 좋아요.

 

플랭크

플랭크를 매일 5분 동안 하세요. 플랭크는 복근을 발달 시켜서 여자 뱃살이 밑으로 쳐지거나 앞으로 나오는 것을 막아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플랭크를 할 때 오랜 시간 동안 버티지 말고 정확한 자세로 30초~60초만 버티세요. 머리부터 발 끝까지 일직선을 유지해야 하고 몸이 반동이 적게 해야 운동 효과가 커요.

 

마운틴 클라이머

현실적인 여자 뱃살 빼고 싶으면 마운틴 클라이머를 하세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플랭크 자세에서 한쪽 다리 씩 가슴쪽으로 최대한 당기고 다시 뒤로 뻗는 동작을 빠르게 해야 해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운동 속도가 빠를 수록 여자 뱃살을 현실적으로 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