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기구 종류 6가지로 운동 시작하기

집에서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로 운동을 하는 것은 개인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하게 되면 비싼 비용을 들여서라도 헬스장 또는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는 것보다 엄청난 비용을 절약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헬스장 또는 피트니스 클럽으로 이동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본인이 듣고 싶어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를 사용하여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운동 기구를 선택하여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홈트레이닝 기구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운동 효과까지 좋은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올인원 무게조절 다기능 피트니스 덤벨 세트

올인원 무게조절 다기능 피트니스 덤벨 세트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로 올인원 무게조절 다기능 피트니스 덤벨 세트를 추천합니다. 혁신적인 디자인, 친환경 안전 소재, 간단하게 설치 및 해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올인원 무게조절 다기능 피트니스 덤벨 세트는 덤벨, 바벨, 케틀벨 및 푸쉬업바의 4가지 기능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피트니스 덤벨 세트로 다기능으로 운동을 할 수 있어 여러가지 홈트레닝 기구를 따로 사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꾸준히 사용을 하면 근력 복합 훈련, 순발력 향상 효과, 전신 근육, 근지구력 강화, 가슴 및 복부 등의 상체 위주의 근육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체력 상태에 따라 덤벨 무게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합니다.

 

밸런스파워 플래티늄 홈트레이닝 실내 전신 운동기구

밸런스파워 플래티늄 홈트레이닝 실내 전신 운동기구

밸런스파워 플래티늄 홈트레이닝 실내 전신 운동기구는 짧은 시간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로 인기가 높은 밸런스파워 플래티늄 홈트레이닝 실내 전신 운동기구는 과학적인 스프링 반동 원리로 뭉치고 결린 척추 부위를 시원하게 자극하여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사람들에게 거꾸리 운동 효과 및 윗몸 일으키기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홈트레닝으로 쉽게 30분만 운동하여도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근육 강화 밴드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인 홈트레이닝 기구이며, 복부, 허리 및 허벅지 근력을 강화 시켜줍니다. 전신의 근육을 이완 시켜주는 동작으로 복부와 다리 및 팔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입니다.

꾸준히 밸런스파워 플래티늄 홈트레이닝 실내 전신 운동기구를 사용하면 복부, 허벅지 및 허리의 체지방을 태워 근력을 강화하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들어 줍니다. 헬스장에 따로 갈 시간이 없을 경우 홈트레이닝으로 효과적으로 운동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입니다.

 

접이식 헬스싸이클 숀리엑스바이크 G1

접이식 헬스싸이클 숀리엑스바이크 G1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로 접이식 헬스싸이클 숀리엑스바이크 G1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체격에 맞춰 7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안장 높낮이로 효과적으로 유산소 및 허벅지 강화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홈트레이닝 기구는 무겁지만 쉽게 이동 시킬 수 있는 이동 바퀴가 있어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내 자전거를 하면 허리 부담을 줄 수 있지만 접이식 헬스싸이클 숀리엑스바이크 G1는 허리 부담을 줄여주는 편안한 등받이가 특징입니다.

사용자 안전을 배려한 미끄럼 방지 폐달이 있어서 발목, 복숭아뼈와 충돌을 방지하여 부상을 예방해줍니다. 그리고 어깨에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허리 코어에 더욱 집중하여 단련 시켜줍니다. 개인마다 체력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근력량에 따라 세밀하여 8단계 맞춤별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동안 본인의 운동 상태를 알려주는 원버튼 스마트 LCD 계기판으로 스마트하게 운동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스펙스 노블레스 치닝디핑

프로스펙스 노블레스 치닝디핑

유산소 운동 외에 근력 운동이 필요한 사람은 프로스펙스 노블레스 치닝디핑과 같은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스펙스 노블레스 치닝디핑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며 가성비가 좋고 누구나 쉽게 조립을 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틸 프레임의 홈트레이닝 기구이며 개인에 맞는 5단계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그립이 있어 미끄러져서 부상이 생기는 경우를 예방해줍니다.

하나의 홈트레이닝 기구로 다양한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프로스펙스 노블레스 치닝디핑은 풀업 이외에도 레그 레이즈, 푸쉬업 및 딥스 등과 같은 다양한 근력 운동이 가능합니다.

풀업, 친업, 딥스, 레그 레이즈 및 행잉 레그레이즈 등과 같은 복합 관절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이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

전신 유산소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를 원한다면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을 추천합니다. 1시간 동안 파워워킹을 할 수 있으며 체지방을 태워 살을 빼주고 유산소 운동 효과가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바쁜 일상 때문에 헬스장에 갈 여유가 없거나 노약자 및 재활치료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한 홈트레이닝 기구입니다. 가볍게 걷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워 워킹을 하는데 가장 알맞은 각도이기 때문에 짧은 운동 시간에도 유산소 운동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시스템이기 때문에 집안의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또한 충격흡수 받침대가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이기 때문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 동안 충력을 양쪽으로 분산 시켜 아래층으로 흡수되는 충격을 완화 시켜줍니다. 무릎과 발목의 부상을 방지해주며 층간 소음의 걱정을 덜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고진 쇼파바이크 헬스자전거

이고진 쇼파바이크 헬스자전거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 중에서 이고진 쇼파바이크 헬스자전거는 시간이 지날 수록 부담이 되는 큰 홈트레이닝 기구의 단점을 보완 시켜줍니다. 그리고 기존의 실내 자전거를 하면 허리 통증이 있기 마련인데 이고진 쇼파바이크 헬스자전거는 허리 통증을 덜어줍니다.

또한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틈틈이 간단하게 실내 자전거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앉아서 일을 하는 동시에 유산소 운동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책상 아래에 쏙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홈트레이닝 기구입니다. 홈트레이닝으로 앉아서, 누워서 유산소 운동이 가능하며 안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의자에 앉아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체격하고는 상관이 없으며 남녀 노소 누구나 편하게 홈트레이닝으로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8단계 강약 조절로 접이식 자전거와 동일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헬스장 또는 피트니스 클럽에 가지 못하는 경우 집에서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를 사용하여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홈트레이닝 기구가 부족하여 헬스장에 갈 수 있지만, 여전히 홈트레이닝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것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집안의 공간을 모두 홈트레이닝 기구 종류로 채우지 않아도 됩니다. 본인이 필요한 근육 부위를 단련을 시킬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이면 충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값 비싼 빨래걸이 또는 먼지 제거기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