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치골 살 빼는 법 10가지, 전문가가 인정한 방법

남자 치골 살 빼는 법은 어렵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치골에 살이 있으면 뱃살이 더 나와 보이기도 하고 바지를 입을 때 불편할 수 있어요.

남자 치골 살을 빼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을 바꿔야 하고 운동을 꾸준히 해야 가능해요.

 

남자 치골 살 빼는 법

남자 치골 살 빼는 법은 건강에 맞는 철저한 식단을 지켜야 하고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해요. 뱃살을 빼면 자연스럽게 치골 살도 빠지게 되어요.

하지만 평소의 잘못된 생활 습관을 유지하면 남자 치골 살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생활 습관을 올바르게 하고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하며 활동량을 늘리면 남자 치골 살을 쉽게 뺄 수 있어요. (1)

 

설탕 음식 제한하기

남자 치골 살 빼는 법은 설탕 음식을 제한 하는 것이에요. 설탕 음식인 과자, 초콜릿, 탄산 음료, 과자, 케이크, 빵 등을 먹을 수록 남자 치골 살 빼는 것이 어려워져요.

설탕 음식은 남자 치골 살을 찌게 하고 뱃살 뿐만 아니라 체지방까지 증가 시켜요. 설탕 음식을 제한하고 신선한 채소, 과일을 먹는 것이 남자 치골 살을 쉽게 뺄 수 있는 방법이에요.

 

건강한 지방 섭취하기

남자 치골 살 빼는 법은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는 것이에요. 건강한 지방인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고등어, 연어, 참치, 아몬드, 호두 등을 식단에 추가하면 남자 치골 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건강한 지방을 꾸준히 먹을 수록 체중 감량이 되고 뱃살이 빠져요. 건강한 지방은 포만감이 좋고 식욕을 줄여주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제자리 뛰기

제자리 뛰기를 꾸준히 하는 것이 남자 치골 살 빼는 법이에요. 제자리 뛰기를 하면 하체 근육을 발달 시켜주고 뱃살, 엉덩이 살, 치골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제자리 뛰기를 매일 30분 정도 꾸준히 해주세요. 좁은 장소와 사무실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제자리 뛰기는 운동량이 크고 복근에 힘을 주고 해야 더 좋아요.

 

계단 오르기

계단 오르기를 하면 남자 치골 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계단 오르기는 비가 오거나 눈이 올 때 하면 좋은 운동이에요.

밖에서 운동을 할 시간이 없을 경우 짧은 시간에 운동 효과가 크기 때문에 남자 치골 살 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계단 오르기를 처음 하면 무리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으며 계단을 내려올 때는 꼭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와야 무릎 부상의 위험이 적어요.

 

점핑잭

점핑잭을 꾸준히 하면 남자 치골 살 빼는데 좋아요. 유산소 운동으로 인기 있는 점핑잭은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태우고 남자 치골 살을 빠르게 빼줘요.

점핑잭은 남자 치골 살, 뱃살, 허벅지 살, 팔뚝 살을 빼는데 좋은 운동이기 때문에 매일 10분 정도 해주세요. 점핑잭을 빠른 속도로 하는 것보다 정확한 자세로 해줘야 남자 치골 살을 빼고 복근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

누워서 자전거 타기를 하는 것이 남자 치골 살 빼는 법이에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를 하면 운동 부상의 위험이 적고 무릎이 아프지 않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무릎 관절에 영향을 주지 않고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하기 때문에 운동 방법이 간단해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빠르게 발을 움직여야 하고 팔에 힘을 적게 줘야 해요.

 

슬로우 버피 운동

슬로우 버피 운동을 하는 것이 남자 치골 살 빼는 법이에요.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는 슬로우 버피 운동은 신진 대사를 올리고 체지방을 많이 태우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이에요.

과체중, 비만인 분도 부상의 위험 없이 할 수 있는 슬로우 버피 운동은 남자 치골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슬로우 버피는 속도를 최대한 천천히 하고 정확한 동작을 해야 남자 치골 살을 뺄 수 있어요.

 

사이드 크런치

사이드 크런치를 하면 남자 치골 살과 옆구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사이드 크런치는 남자 치골 부위를 단련 시켜주고 주위의 치골 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사이드 크런치는 운동 부상의 위험이 적은 남자 치골 살 빼는 운동이에요. 사이드 크런치를 할 때는 옆으로 누워서 해야 하고 상체를 들어 올리면서 옆구리에 계속 자극을 줘야 해요.

 

다리 교차하기 운동

다리 교차하기 운동을 하면 남자 치골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다리 교차하기 운동은 운동 초보자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이고 남자 치골 살과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다리 교차하기 운동을 할 때 복근에 힘을 주어야 하고 다리를 최대한 90도 가까이 올리도록 하세요. 무릎을 가급적 펴야 하는 것이 좋고 한 번 할 때 60초 이상 반복을 하세요.

 

시저 킥 운동

남자 치골 살 빼는 방법은 시저 킥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시저 킥 운동은 아래 뱃살에 자극을 주어 치골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시저 킥 운동은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기 때문에 운동 부상이 적어 안전하게 남자 치골 살을 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