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 2가지를 추천해요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은 식사 대용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근육량 증가 및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 후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서 단백질 섭취를 하는 것이 어렵거나 식사 외에 양질의 단백질을 빠르게 공급 받고 싶다면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을 선택하세요.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 좋은 이유는?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은 근력 운동 후 빠른 근육 회복에 도움이 되며 초콜릿 맛이기 때문에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스쿱에 약 23~25g의 양질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근육 회복을 돕고 소화를 느리게 하여 신체에서 오랜 시간 동안 에너지를 보충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매일 같이 닭가슴살과 삶은 계란처럼 단백질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하는 것은 쉽지가 않고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은 단백질 음식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 간편하게 물 또는 우유에 섞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비용을 절약하고 따로 요리할 필요가 없는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을 운동 전후 근육 증가를 위해 선택하세요.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 맛이 강한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선택하세요.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는 운동 전후에 고함량의 단백질 섭취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는 약 90% 이상이 질 좋은 단백질이 함유되었고 다른 단백질 보충제에 비하여 1회 제공량 당 지방 함량이 매우 낮은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음식으로 부족한 하루 단백질 권장 섭취량을 높이고 싶은 분에게 좋은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 보충제로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선택하세요.

운동 전후에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분에게 적합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회에 약 23g의 단백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근육 증가와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영양성분

  • 1회 제공량: 1스쿱(25g)
  • 열량: 93kcal
  • 단백질: 23g
  • 탄수화물: 0.1g
  • 지방: 0.1g
  • 나트륨: 0.13g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가 필요한 경우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 맛이 강한 보충제로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가 필요한 경우는 좀 더 많은 단백질 섭취량을 증가시키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는 분리유청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근육의 증가와 회복을 목적을 하는 분에게 좋은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추천합니다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는 단백질 함량을 최대로 유지하기 위해서 전문적인 정제 과정을 거쳤습니다. 90% 순수 단백질이 포함된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으로 선택하세요.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는 중요한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근력 운동 전후에 섭취하여도 좋고 다이어트 하는 중에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는 자연적으로 발생하여 새로운 근육 형성과 회복에 효과적인 BCC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지방을 감소 시키고 근육량을 늘리고 싶다면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추천합니다.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섭취 방법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물 또는 우유에 1스쿱을 넣어 섞은 후 섭취하면 좋습니다. 운동 30분 전후에 섭취하거나 식사 사이에 간식으로 섭취하여도 좋습니다.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 또는 스무디에 임펙트 웨이 아이솔레이트를 넣어서 섭취하면 한끼 식사로 더욱 좋습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 맛의 보충제로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선택하세요.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100% 프리미엄 웨이 프로틴 농축물로 만들었습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 1회 제공당 순수 단백질 21g의 함유하고 있습니다. 복합 아미노산의 성격을 가지고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제공하는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1회 제공당 2g이 넘는 류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를 찾고 있다면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추천합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고품질의 순수 단백질과 초콜릿 맛과 비용이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이 필요한 경우

근력 운동을 하거나 신체 활동이 많은 경우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합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고품질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고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피로해진 근육 회복 및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매일 음식으로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임팩트 웨이 프로틴이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워줍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를 추천합니다

마이프로틴 내추럴 초콜릿의 단백질 보충제로 임팩트 웨이 프로틴를 추천하는 이유는 중요한 근육 성장과 회복에 도움이 되는 고품질 단백질 보충제이기 때문입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 1회 제공당량 23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1g의 탄수화물과 1.9g의 지방을 포함하고 있어 체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임팩트 웨이 프로틴는 자연적으로 생성되어 새로운 근육의 생성과 재생에 도움이 되는 BCAA와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음 근력 운동을 할 때까지 최상의 몸으로 준비를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 섭취방법

임팩트 웨이 프로틴의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운동 전후 30분 전에 섭취를 하세요. 임팩트 웨이 프로틴 1스쿱에 물 또는 우유를 넣어 잘 섞은 후 섭취하면 됩니다.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믹서에 다양한 과일 또는 견과류를 넣고 임팩트 웨이 프로틴 1스쿱을 넣은 후 스무디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하루 아무때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특히 잠자기 1시간전에 마시면 수면을 하는 동안 단백질을 서서히 신체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