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 5가지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운동 능력을 높여주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식이 요법을 해야 살을 빼고 근육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닭가슴살과 같은 단백질 음식을 식사 때마다 챙겨 먹는 것이 쉽지 않고 요리를 하는 것도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하고 맛이 좋은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이 체중 감량과 근육량 증가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 선택해야 하는 이유

체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늘리고 싶다면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는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워주고 포만감을 높여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근력 운동 후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하루에 2~3번 정도 간식, 운동 후에 섭취하면 근육 회복에 도움이 되고 근육 성장에 좋습니다.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를 식단에 포함하세요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를 식단에 포함하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포만감이 높고 칼로리가 낮은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평소 식사에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단으로 부족한 단백질을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로 채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은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단백질 보충제를 포함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포만감이 증가

단백질 보충제는 소화를 더욱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증가 시켜 다음 식사 때 음식 섭취량을 줄여주는데 좋습니다.

신진 대사가 높아짐

단백질은 탄수화물이나 지방 보다 소화를 시키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칼로리를 더 많이 태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량 증가

다이어트를 하면 살을 빠지는 것 외에 근육량까지 감소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다이어트 하는 동안 생길 수 있는 근육량 감소되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뉴트리코스트 분리유청단백질 웨이 WPI 헬스보충제

뉴트리코스트 분리유청단백질 웨이 WPI 헬스보충제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로 뉴트리코스트 분리유청단백질 웨이 WPI 헬스보충제를 선택하세요. 미국 뉴트리코스트 본사에서 제조된 미국 정품이고 한국 식약처 수입 신고를 마친 정식 통관된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뉴트리코스트 분리유청단백질 웨이 WPI 헬스보충제는 1스쿱으로 다이어트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울 수 있습니다. 1회 섭취에 약 30g의 순수 단백질을 공급해주며 당 함량이 낮아 칼로리가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저탄수화물, 저지방으로 설계된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로 뉴트리코스트 분리유청단백질 웨이 WPI 헬스보충제를 추천합니다. 근력 운동 후 30분 내에 찬물에 1스쿱을 넣어서 잘 섞어 섭취하면 됩니다.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스포츠 유청 단백질 보충제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스포츠 유청 단백질 보충제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스포츠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WPI 분리 유청 단백으로 만들었고 1회에 130kcal 밖에 되지 않아 가볍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 후 1회 섭취를 하면 20g의 순수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지방 함량이 적어 소화를 잘 되게 하고 L-카르니티 및 치커리뿌리추출분말로 영양까지 채웠습니다.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스포츠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몸에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운동 후 근육에 아미노산을 공급하여 근육 회복 및 근육 성장을 도와줍니다.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가볍게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탄수화물 과다 섭취를 피하고 질좋은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다면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스포츠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지금 선택하세요.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 단백질보충제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 단백질보충제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로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 단백질보충제를 추천합니다.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칼로리를 줄였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회에 약 25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11g의 필수 아미노산과 5.5g의 BCAA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복합 단백질 성분인 WPI와 MPI를 공급해주고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 하는 동안 살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BSN 신타6 아이솔레이트 단백질보충제는 운동 전후 또는 식사 사이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찬물에 잘 섞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단백질 쉐이크를 즐기고 싶다면 저지방 우유 또는 무지방 우유와 섞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을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로 추천합니다. 지방과 탄수화물 비율을 낮추고 고품질의 단백질 함량을 높인 저칼로리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회에 약 30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WPI 가수 분해 유청 단백질로 구성되어 소화가 잘되고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 않습니다.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좋은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이며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을 채우는데 충분합니다.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은 단백질 뿐만 아니라 EAAS와 BCAA까지 첨가되어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1 스쿱을 쉐이커 컵에 넣어 차가운 물 또는 무지방 우유를 넣어 섞은 후 섭취하면 됩니다.

근육량을 늘리고 싶거나 체지방을 태워 체중 감량이 필요할 때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로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을 선택하세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고품질의 단백질 뿐만 아니라 BCAA, 글루타민, 아르기닌, 비타민 및 미네랄까지 채울 수 잇는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이제 다이어트를 위해 여러가지 영양제를 따로 먹지 않아도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하나로 충분합니다.

1회에 약 31g의 질좋은 단백질을 풍부하게 채워주고 소화 흡수를 좋게 하기 위해 WPI, WPC의 비율을 맞추었습니다. 맛있는 초코맛이고 당 함량이 낮아 칼로리가 적어 부담 없이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거나 근력 운동을 하는 경우 단백질을 꾸준히 공급해줄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일 1~2회 물 또는 우유와 함께 섞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