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운동 방법 9가지 추천, 초단기 뱃살 빼기

뱃살 빼는 운동 방법 알려드려요. 단기간에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뱃살 빼는 운동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해요.

뱃살 빼는 운동을 매일 하는 것이 필요하고 횟수를 늘려가면서 반복하세요. 뱃살 빼는 운동 사이에 휴식을 최소화 하면서 운동 강도를 서서히 높이는 것이 필요해요.

 

뱃살 빼는 운동 방법

뱃살 빼는 운동을 하기 전에는 동적 스트레칭으로 긴장된 몸의 근육을 풀어주세요. 운동이 끝난 후에는 정적 스트레칭을 하면서 운동으로 인한 피로를 푸는 것이 중요해요.

빠른 기간에 초단기로 뱃살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뱃살 빼는 운동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바이시클 크런치

뱃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 바이시클 크런치가 좋아요.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오른쪽 무릎을 가슴쪽으로 당겨주세요.

왼쪽 팔꿈치가 오른쪽 무릎에 닿을 수 있게 복근에 힘을 주면서 상체를 비틀어주세요. 다시 처음 위치로 돌아가고 왼쪽 무릎하고 오른쪽 팔꿈치가 닿을 수 있게 상체를 비틀어주세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고 탄력 있는 복부를 만드는데 좋은 뱃살 빼는 운동이에요.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운동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해요.

뱃살 빼는 운동을 하면서 생기는 허리 부상의 위험이 적고 유산소 운동 효과가 크기 때문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어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두 다리를 공중으로 올려야 해요. 두 다리가 자전거 타듯이 빠르게 교차해야 해요.

두 다리가 최대한 빠르게 움직이면 유산소 운동 효과가 있고 뱃살 빼는데 좋아요.

 

사이드 플랭크

뱃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 사이드 플랭크를 추천해요. 사이드 플랭크 운동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기본 플랭크 자세에서 몸은 한쪽 방향으로 옆으로 돌려야 해요. 왼쪽 팔로 상체를 지탱하고 왼쪽 발은 하체를 지탱해야 해요.

오른팔은 위로 뻗어주고 편안한 자세로 만들면서 30초에서 60초 동안 버텨야 해요. 이 동작이 끝나고 반대 방향으로 해서 똑같은 방법을 해주면 되어요.

 

트위스트

뱃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 트위스트를 하세요. 트위스트 운동 방법은 요가 매트위에 무릎을 구부린채로 앉으세요.

복근에 힘을 주고 상체를 약간 뒤로 젖히세요. 팔은 귀 옆에다 두고 상체를 오른쪽, 왼쪽으로 비틀어주세요. 오른쪽, 왼쪽으로 비트는 동작이 1회에요. 이 동작을 20회 정도 계속 반복해주세요.

 

크런치

뱃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 크런치를 하는 것이 좋아요. 매일 10분씩 크런치를 꾸준히 하면 뱃살을 빼주고 탄력 있는 복근을 만들 수 있어요.

크런치를 할 때는 윗몸 일으키기 자세에서 상체만 45도 정도 올려야 해요. 크런치 운동을 할 때 복근에 힘을 지속적으로 주어야 뱃살을 뺄 수 있어요.

 

리버스 크런치

뱃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 리버스 크런치가 있어요. 요가 매트위에 똑바로 누운 후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려야 해요.

양 팔은 옆구리에 두어 상체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야 해요. 다리를 올리는 가속도를 이용하지 않고 오직 복부의 근육을 사용하여 다리를 올리세요.

다리가 가슴까지 이르게 되면 다시 다리를 바닥으로 서서히 내려주세요.

 

슬로우 버피

슬로우 버피는 유산소 효과가 매우 좋은 뱃살 빼는 운동 방법이에요. 운동을 천천히 하지만 운동 강도가 높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고 체지방을 빼는데 좋아요.

슬로우 버피는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고 5분만 운동 하여도 땀을 많이 흘려 뱃살 빼는 운동 효과가 큰 운동이에요.

슬로우 버피는 운동 속도를 천천히 해야 하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적고 밖에서 뛰지 않아도 되어요.

 

V업

뱃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 V업을 추천해요. V업은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팔과 다리를 위로 올려주세요.

복근에 계속 힘을 주면서 손과 발끝이 서로 닿을 수 있게 상체와 하체를 올려주세요. V업 하는 것이 어려우면 손과 무릎이 닿을 정도로 해도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마운틴 클라이머

뱃살 빼는 운동으로 효과적인 마운틴 클라이머를 추천해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요가 매트 위에 엎드린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가슴까지 당기면서 하는 운동이에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운동 속도가 빠를수록 유산소 효과가 커지면서 뱃살을 뺄 수 있어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뱃살에 끊임없이 자극을 주기 때문에 단기간에 뱃살 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