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 추천 10가지, 러브핸들 제거하세요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을 알려드려요. 축 늘어진 옆구리 살을 빼고 탄력 있는 허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보기 싫은 남자 옆구리 살을 빼는 운동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옆구리 살을 빼기 위해서는 체지방을 제거하는 식단과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가 있어요. (1)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은 다음과 같아요. 매일 운동을 하는 것이 제일 좋고 유산소 운동 후 하면 옆구리 살을 더 빨리 뺄 수가 있어요.

대표적인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은 맨몸 스쿼트, 크런치, 덤벨 사이드 밴드, 러시안 트위스트 등이 있어요. 매일 30분 정도 꾸준히 하는 것이 옆구리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맨몸 스쿼트

맨몸 스쿼트는 대표적인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에요. 맨몸으로 스쿼트를 하면 옆구리 살 뿐만 아니라 뱃살, 허벅지살, 엉덩이살 등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맨몸 스쿼트는 정확한 자세를 취하지 않으면 무릎 부상의 위험이 있어요. 맨몸 스쿼트를 할 때 항상 체중의 중심이 발 뒷꿈치에 있어야 해요.

 

사이드 크런치

남자 옆구리 살 빼고 싶으면 사이드 크런치 운동을 하세요. 사이드 크런치는 기본 크런치보다 운동 효과가 크고 옆구리에 계속 자극을 주어 옆구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기본 크런치 동작에서 옆으로 운동을 하기 때문에 옆구리 살에 계속 자극을 줄 수 있는 운동이에요.

 

덤벨 사이드 밴드

덤벨 사이드 밴드는 옆구리 살을 빼서 탄력 있는 허리 라인을 만드는데 좋은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에요. 다리를 바닥에 고정하고 덤벨을 한 쪽 손에 들고 옆구리를 쥐어 짜면서 운동을 하기 때문에 로 옆구리 살을 제거하는데 좋아요.

너무 무거운 무게의 덤벨을 이용하면 옆구리 살이 더욱 단단하게 근육처럼 될 수 있으니 가벼운 무게의 덤벨을 들고 횟수를 늘리는 것이 좋아요.

 

러시안 트위스트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으로 러시안 트위스트를 하는 것을 추천해요. 러시안 트위스트는 옆구리 살을 빼서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운동이에요.

러시안 트위스트는 옆구리 살을 집중적으로 자극 시키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알려져 있어요.

러시안 트위스트는 운동 기구 없이 홈 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시간이 될 때 마다 러시안 트위스트를 꾸준히 하는 것이 옆구리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사이드 레그레이즈

사이드 레그에이즈는 허버지 살과 옆구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에요.

사이드 레그레이즈는 요가 매트 위에 한쪽 팔꿈치로 머리를 고정하고 다리를 공중으로 천천히 올리는 운동이에요. 옆구리 살을 빼서 탄력 있는 남자 허리 라인을 만들고 싶으면 사이드 레그레이즈 운동을 추천해요.

 

트위스트 크런치

트위스트 크런치는 옆구리 살을 강하게 자극을 시키는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에요. 트위스트 크런치는 옆구리 살을 빼주고 복근을 만드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트위스트 크런치는 요가 매트 위에 누워 상체를 40도 정도 비스듬히 누워 양옆으로 다리를 내렸다 올리는 동작을 반복해야 해요. 허리 코어의 힘이 약하면 상체를 약간만 내려서 트위스트 크런치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크로스 크런치

크로스 크런치는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에요. 크로스 크런치는 오른쪽 팔꿈치가 왼쪽 무릎이 닿도록 옆구리를 비틀어야 해요.

크로스 크런치는 옆구리 살을 제거하고 복근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운동 기구 없이 요가 매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옆구리 살 빼는 홈트레이닝 운동으로 추천해요.

 

플랭크

옆구리 살을 빼주고 날씬한 허리를 만드는 좋은 플랭크는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에요. 플랭크는 복부 전체에 자극을 주어 옆구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추천해요.

 

바이시클 크런치

바이시클 크런치는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요가 매트에 누워 자전거 타듯이 옆구리를 계속 비틀면서 하는 운동이에요.

한쪽 다리를 앞으로 쭉 펴면서 옆구리를 비틀면서 하는 운동이고 옆구리 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마운틴 클라이머

마운틴 클라이머는 남자 옆구리 살 빼는 운동이고 엎드려서 산을 오르는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해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빠른 동작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옆구리 살을 빼는데 더 좋아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워주어 옆구리 살 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