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여자 뱃살 만드는 11가지 방법

예쁜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을 알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어요. 뱃살을 빼고 날씬한 허리 라인을 가지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습관이 필요해요.

여자 뱃살이 많을 수록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이 많아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고 건강에 좋지 않아요. 

 

예쁜 여자 뱃살

예쁜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으로 날씬한 몸매를 만드세요. 다른 신체 부위 보다 가장 늦게 빠지는 뱃살은 다이어트만으로 해결이 되지 않아요.

다음과 같은 생활 습관을 개선해야 여자 뱃살을 완벽히 뺄 수가 있어요. (1)

 

배에 힘주고 다니기

예쁜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은 배에 힘주고 다니는 것이에요. 평소에 배에 힘을 주고 다니면 운동 없이 여자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배를 최대한 안쪽으로 넣고 힘을 주면서 다니면 여자 뱃살이 더 이상 나오지 않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식이 요법 시작하기

예쁜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은 식이 요법을 시작하는 것이에요. 나의 건강 상태에 맞는 식이 요법을 짜고 실천해야 해요.

무조건 굶는 식이 요법보다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배부르게 먹는 것이 식욕, 폭식을 줄일 수 있어요. 탄수화물 함량은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단백질 음식 많이 먹기

평소 식사에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는 것이 예쁜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이에요. 단백질 음식은 탄수화물 음식보다 소화를 느리게 해줘서 포만감이 오래 가기 때문에 배고픔을 줄일 수 있어요.

기름이 적고 지방 함량이 낮은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으면 좋아요. 닭가슴살, 돼지고기 등심, 돼지고기 앞다리살, 생선, 해산물 등을 추천해요.

 

뱃살 마사지 하기

뱃살 마사지를 하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예쁜 여자의 날씬한 뱃살을 만들기 위해서는 매일 뱃살 마사지를 해주세요.

따뜻한 손으로 시계방향으로 돌리면서 뱃살 마사지를 해주세요. 손가락으로 튕기듯이 뱃살을 꼬집어 주는 뱃살 마사지도 추천해요.

 

탄수화물 적게 먹기

탄수화물 적게 먹는 것이 예쁜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이에요. 여자 뱃살을 더 빨리 빼고 싶으면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것이 필요해요.

평소에 먹던 밥 양의 약 1/3만 덜어서 먹으면 좋아요. 흰 쌀밥 대신에 현미밥, 귀리밥, 콩밥 등 잡곡밥으로 바꾸는 것이 적게 먹어도 포만감이 더 오래 가요.

 

채소 많이 먹기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은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에요. 채소는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여자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채소는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뱃살이 찌지 않아요. 하지만 고구마, 옥수수, 감자, 단호박 등과 같은 전분 채소는 탄수화물 함량이 많아 뱃살이 찔 수 있으니 적당한 양만 먹어야 해요.

 

더 많이 움직이기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은 더 많이 움직이는 것이에요. 예쁜 여자의 탄력있는 뱃살을 만들고 싶으면 활동량을 더 많이 늘려서 움직이는 것이에요.

더 많이 움직일 수록 칼로리를 더 많이 태우고 신진 대사를 올려 여자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블랙 커피 마시기

예쁜 여자의 탄력있는 뱃살을 만들고 싶으면 블랙 커피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아메리카노와 같은 블랙 커피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신진 대사를 올려 여자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운동하기 전에 마시는 한 잔의 블랙 커피는 운동 효과를 더 좋게 해줘요.

 

잠을 충분히 자기

수면이 부족할 수록 여자 뱃살 빼는 것이 어려워요. 예쁜 여자의 뱃살을 만들고 싶으면 잠을 더 많이 자야 해요.

잠이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분비를 방해하기 때문에 식욕, 폭식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어요. 식욕을 조절하여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하루에 잠을 7시간 이상 푹 자야 해요.

 

야식 먹지 않기

야식을 먹지 않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늦은 밤에 먹는 야식은 여자 뱃살을 빼는데 어려워요.

야식을 즐겨 먹는 족발, 후라이드 치킨, 피자, 닭발 등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여자 뱃살이 더 많이 찌게 할 수 있어요. 늦은 밤에 배가 고파서 야식이 먹고 싶으면 셀러리, 양상추, 토마토, 아몬드, 삶은 계란 등을 조금 먹는 것이 좋아요.

 

과일 주스 마시지 않기

운동 후에 마시는 과일 주스는 여자 뱃살 빼기 어려워요. 예쁜 여자가 가지고 있는 뱃살을 만들고 싶으면 과일 주스를 마시면 안돼요.

과일 주스는 대부분 당 분이 많기 때문에 쉽게 여자 뱃살이 찌기 때문이에요. 과일 주스 대신에 마실 수 있는 탄산수, 시원한 물, 아메리카노 등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