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 만드는 9가지 방법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 만드는 법이 있어요. 뱃살이 없으면 날씬한 허리 라인을 가질 수 있고 옷을 입을 때 잘 어울려요.

여자 뱃살이 있으면 내장 지방하고 피하 지방이 많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제2형 당뇨병, 고혈압, 심혈관 질환, 뇌졸중 등의 여러가지 건강의 좋지 않은 신호가 올 수 있어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을 만드는 법을 알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어요. 다른 신체 부위는 말랐지만 유독 뱃살이 많이 나와 있으면 내장 지방이 많이 있는 거에요. 

여자 뱃살이 많을 수록 보기에 좋지 않고 건강에 나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여자 뱃살을 빼야 해요. (1)

 

따뜻한 물로 샤워하기

사우나에서 땀을 빼는 것보다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는 것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는 것보다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유산소 운동 하기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근육 운동보다 더 많이 신경 써서 해주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신진 대사가 올라가고 기초 대사량이 높아져 지속적으로 여자 뱃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땀복을 입고 무리하게 땀을 내는 것보다 시원한 바람을 맞아가면서 빠르게 걷기, 조깅을 하는 것이 더 좋아요.

 

생과일 주스 마시지 않기

생과일 주스를 마시지 않는 것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이에요. 생과일 주스는 만드는 과정에서 식이 섬유가 거의 파괴되어서 소화 흡수가 빨라 식후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는 특징이 있어요.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고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인슐린 분비를 방해하여 더 많은 여자 뱃살이 생기게 할 수 있어요. 생과일 주스 대신 과일을 그대로 씹어 먹는 것이 포만감이 더 좋고 여자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잠을 충분히 자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뱃살 만드는 방법은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에요. 잠이 부족할 수록 신진 대사가 떨어지고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분비를 방해하여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잠이 부족할 수록 여자 뱃살 빼기 어렵기 때문에 하루 7시간 이상의 잠을 충분히 자야 해요. 식욕을 조절하고 여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잠을 충분히 자는 습관이 필요해요.

 

야채 많이 먹기

여자 뱃살 빼고 싶으면 야채를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야채는 칼로리가 매우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한 것이 장점이에요.

야채는 많이 먹어도 여자 뱃살이 찌지 않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어요. 야채는 식욕을 조절해주고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를 빠르게 해결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야식 금지

야식을 자주 먹을 수록 여자 뱃살 빼는 것이 어려워요. 야식을 금지해야 여자 뱃살을 빼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어요.

야식은 잠을 자는데 방해가 되고 위에 부담을 주어 위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밤 늦게 야식이 먹고 싶으면 셀러리, 오이, 토마토, 약간의 견과류, 두부 등의 단백질 함량은 높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활동 많이 하기

여자 뱃살 빼고 싶으면 활동을 더 많이 해야 해요. 몸을 계속 움직여서 활동을 해야 여자 뱃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먹는 것보다 움직여서 칼로리를 태워야 뱃살이 빠져요. 앉아 있는 시간보다 서서 움직이는 시간이 더 많아야 하고 땀이 흘릴 정도의 활동을 해야 해요.

 

잡곡밥 먹기

쌀밥 대신에 잡곡밥을 먹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잡곡밥은 가공되지 않은 탄수화물 공급원이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좋아요.

소화를 느리게 해서 식후 혈당을 안정적으로 올려주고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복부 마사지 하기

잠을 자기 전에 복부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여자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여자 뱃살 빼고 싶으면 복부 마사지를 매일 해주세요.

수건을 따뜻하게 데운 후 복부 위에 10분 정도 올려두고 난 후에 복부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손으로 만져주면서 손가락으로 뱃살을 꼬집어 주어 뱃살에 자극을 주는 것이 효과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