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15프로 뱃살 빼는 11가지 방법

체지방 15프로 뱃살 빼는 방법이 있어요. 체지방을 15프로 유지하면서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이 필요해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없이는 체지방 15프로 만들고 뱃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체지방 15프로 뱃살

체지방 15프로 뱃살을 빼고 싶으면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해야 효과가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지방을 빼고 식스팩을 만드는데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누워서 자전거 타기

체지방 15프로 뱃살 빼고 싶으면 누워서 자전거 타기를 꾸준히 해주세요. 누워서 자전거 타기를 해주면 무릎 부상 없이 더 많은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다이어트 운동으로 인기 있는 누워서 자전거 타기는 과체중, 비만인 분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요가 매트 위에 누워서 두 다리를 들고 자전거 타듯이 다리를 계속 교차를 해줘야 해요.

 

슬로우 버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체지방 빼는 운동으로 슬로우 버피가 있어요. 슬로우 버피는 근력 운동, 유산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고 체력을 키우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인기가 많아요.

슬로우 버피는 부상의 위험이 적고 운동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체지방을 15프로 만들고 뱃살을 빼기 위해서 슬로우 버피를 꾸준히 해주면 좋아요.

 

제자리 뛰기

밖에서 뛰는 것이 어렵다면 집에서 제자리 뛰기를 하면서 뱃살을 뺄 수 있어요. 체지방 15프로 유지하면서 뱃살을 빼기 위해 제자리 뛰기를 30분 이상 꼭 해주세요.

제자리 뛰기를 하는 동안에는 반드시 복부에 집중을 해야 뱃살을 빨리 뺄 수 있어요. 제자리 뛰기는 운동 속도가 더 빠를 수록 체지방을 더 많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계단 오르기

체지방 15프로 뱃살을 빼고 싶으면 계단 오르기를 매일 해주세요. 계단 오르기는 밖에서 평지에 걷는 것보다 체지방을 최대 2배 더 많이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계단 오르기는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심폐력, 지구력까지 향상 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계단 오르기를 할 때는 허리를 세우고 힘차게 올라가 주세요.

 

매일 빠르게 걷기

뱃살을 쉽게 빼고 싶으면 매일 빠르게 걷기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빠르게 걷기를 꾸준히 하면 체지방을 빼서 15프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뱃살을 제거해줘요.

매일 빠르게 걷기는 보통 걸음 속도로 걷는 것보다 체지방을 1.5배 더 빼주는 효과가 있어요. 성별, 연령, 건강 상태 등에 따라 체지방을 빼는 속도가 다를 수 있지만 꾸준히 해준다면 분명 뱃살이 빠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팔벌려 뛰기

운동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뱃살 빼기 운동으로 팔벌려 뛰기가 있어요. 다이어트 운동으로 인기 있는 팔벌려 뛰기를 꾸준히 해주면 체지방을 15프로 만들고 더 많은 뱃살을 뺄 수 있어요.

팔벌려 뛰기는 뱃살 뿐만 아니라 근력을 키우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정확한 자세로 빠른 운동 속도로 팔벌려 뛰기를 해주면 기초 체력을 키우는데 효과적이에요.

 

사이드 크런치

뱃살을 빼고 복근을 만들고 싶으면 사이드 크런치를 해주세요. 11자 복근을 만들 수 있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체지방 빼는 운동이에요.

사이드 크런치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운동 부상이 적은 것이 장점이에요. 사이드 크런치는 옆으로 누워서 운동을 하기 때문에 옆구리살 제거에도 효과적이에요.

 

다리 교차하기

다리 교차하기를 매일 5분씩만 해주면 체지방을 15프로 유지하면서 더 많은 뱃살을 뺄 수 있어요. 다리 교차하기는 요가 매트 위에서 하기 때문에 운동 부상의 위험이 적어요.

다리 교차하기 운동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요가 매트 위에 누운 후 복부에 힘을 주고 한쪽 다리를 90도 가까이 올려주세요. 다리를 내리면서 반대쪽 다리를 똑같이 위로 올려주세요.

 

칼로리 낮은 음식 먹기

체지방을 15프로 만들고 뱃살을 더 많이 빼고 싶으면 칼로리 낮은 음식을 먹어야 해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면 체지방을 더 많이 빼고 복근을 만들 수 있어요.

많이 먹어도 뱃살이 찌지 않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세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먹지 않기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을 즐겨 먹을 수록 체지방이 증가하고 뱃살이 더 많이 나올 수 있어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체지방을 증가 시킬 수 있어요.

체지방을 빼서 뱃살을 제거하고 싶으면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대신 신선한 채소, 육류, 견과류, 유제품 등을 먹어야 해요.

 

떡을 먹지 않기

간식 또는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겨 먹는 떡은 칼로리가 매우 높고 체지방을 쉽게 증가 시켜서 뱃살이 나오게 할 수 있어요. 체지방을 빼고 싶으면 떡을 식사 대용으로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떡은 만드는 과정에서 식이 섬유가 거의 제거 되었고 고도로 가공된 탄수화물을 압축하여 만들기 때문에 칼로리가 매우 높아요. 체지방을 15프로 유지하면서 뱃살을 빼고 싶으면 떡으로 만든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