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식단 7가지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식단을 하면 체지방을 더 많이 뺄 수 있고 제2형 당뇨병, 심장병, 간 질환 및 특정 암을 포함한 성인병의 위험으로부터 예방할 수 있어요. (1)

어떻게 하면 체지방 20 프로에서 체지방을 더 낮추어 복근을 만들 수 있을까요?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할 때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계획해야 해요. 칼로리가 낮은 음식은 체지방 더 많이 줄이는데 밀접한 관련이 있어요.

칼로리가 낮은 음식은 많이 먹어도 체지방이 쉽게 증가하지 않고 포만감이 높아 식욕을 억제하는데 좋아요. 칼로리는 높지만 다이어트에 필요한 건강한 지방 음식인 아몬드, 호두, 아보카도, 삶은 계란 및 저지방 우유와 같은 영양이 풍부한 음식도 포함하세요.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은 돼지고기 뒷다리살, 돼지고기 앞다리살, 돼지고기 등심, 닭가슴살, 닭안심살, 채소, 과일 및 계란 등이 있어요.

 

닭가슴살을 드세요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에서 닭가슴살을 포함하세요. 식사 때마다 단백질 함량이 많은 닭가슴살을 먹을 수록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닭가슴살 요리는 체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많아 근육량을 유지하고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필요한 단백질 양이 달라요. 연령, 성별, 체중, 키, 운동량 및 활동 수준 등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이 달라져요.

평균적으로 체지방 빼는 다이어트 식단에 본인 체중의 1kg에 최소 1.2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필요해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인 닭가슴살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지방이 빠져서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오징어를 드세요

오징어는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제2형 당뇨병, 심장병의 위험을 감소 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체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많은 오징어는 과체중 및 비만의 위험을 줄여주고 뱃살을 빼서 복근을 만드는데 좋아요.

건강하게 체지방을 빼고 복근을 만들고 싶다면 다이어트 식단에 오징어, 낙지, 새우 및 쭈꾸미 등과 같은 해산물을 포함하는 것이 필요해요.

 

맵고 짠 음식을 피하세요

대부분의 체지방이 많은 사람들은 맵고 짠 음식을 먹는 경향이 있어요. 체지방을 빼고 복근을 만들고 싶다면 식사에 맵고 짠 음식을 빼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에 맵고 짠 음식을 적게 하고 닭가슴살, 계란, 과일 및 채소를 더 많이 포함하세요. 즐겨 먹었던 떡볶이, 양념 치킨, 불족발, 매운 닭발, 매운 라면, 비빔 냉면 등의 자극적인 음식을 식단에서 제외하세요.

대신 쇠고기, 돼지고기, 닭가슴살, 고등어, 오징어, 계란, 무가당 요거트 및 체다 치즈, 채소와 같은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칼로리 높고 자극적인 맵고 짠 음식보다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는 것이 체지방을 많이 뺄 수 있어요.

자극적인 맵고 짠 음식만 피하더라도 체지방이 빠지기 시작하고 제2형 당뇨병, 심장병, 특정 암 및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흰 밥을 피하세요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에 흰 밥을 제외하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식사 때 흰 밥을 적게 먹거나 잡곡밥으로 바꾸는 것이 체지방 감량을 촉진하고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체지방이 많은 남성의 경우는 여성보다 더 많은 내장 지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건강에 더 좋지 않을 수 있어요. 흰 밥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체중 감량 및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흰 밥 대신 현미, 귀리, 늘보리 등과 같은 잡곡밥을 먹는 것이 체지방 20 프로 빼서 복근 만드는데 좋아요. 현미, 귀리, 늘보리 등과 같은 건강한 탄수화물 음식은 장기적으로 체지방 빼서 복근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몬드를 드세요

식이 섬유와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이 풍부한 아몬드는 포만감을 더 많이 느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몬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체지방 빼는데 도움이 되므로 식사 때 아몬드를 먹는 것이 좋아요.

하루에 아몬드를 10개 정도 먹는 것이 체지방 빼는데 효과적이고 제2형 당뇨병 및 심장병을 포함한 여러가지 만성 질환을 예방 할 수 있어요.

 

연어를 드세요

연어는 체지방 빼는데 좋은 불포화 지방, 오메가-3 지방산 및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이에요.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식단에 연어를 포함하세요.

연어는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어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연어와 같은 등푸른 생선이 오메가-3 지방산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서 체지방 빼서 복근 만드는데 좋아요.

연어와 같은 등푸른 생선은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혈관 건강을 개선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에요. 근력 운동 마치고 연어를 먹으면 근육을 생성 시키고 근육량 유지하는데도 좋아요.

 

두부를 드세요

체지방 20 프로 복근 만드는 식단에 두부를 포함하면 좋아요. 가장 쉽게 먹을 수 있는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에요.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서 체지방을 빼주고 복근을 만드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두부로 만들 수 있는 요리가 많기 때문에 식사 때마다 두부를 먹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간단하게 두부를 따뜻하게 하여 참기름을 살짝 넣은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볶은 김치와 함께 먹어도 좋아요. 두부는 복근을 만드는데 가장 쉽게 먹을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음식이에요.

맛있는 두부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 등과 같은 동물성 단백질 음식을 먹기 어려울 경우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추천해요.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