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다이어트 방법 7가지

최근 전세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커피 다이어트 방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커피 다이어트 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방법이고, 하루 음식 섭취량을 1,500 칼로리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면서 하루에 여러 잔의 블랙 커피를 마셔야 합니다.

커피 다이어트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이며 효과를 얻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커피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는 가공 식품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 섭취 칼로리양을 제한해야 하며, 식사 때마다 블랙 커피를 마셔야 합니다.

단기간 체중이 감량하는 효과가 있지만, 다이어트 끝난 후 다시 예전 체중으로 돌아가는 요요 현상 확률이 높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커피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커피 다이어트는 무엇입니까?

커피 다이어트 방법은 하루에 3~4잔의 블랙 커피를 마시면서 하루 음식 섭취 칼로리를 제한 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커피 다이어트는 카페인으로 인해 신진 대사를 높이고, 체지방을 태우며 칼로리 흡수를 차단하여 식욕을 줄여주는 다이어트 입니다.

 

커피 다이어트 계획

커피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하루 3~4잔의 블랙 커피를 마셔야 합니다. 블랙 커피는 폴리페놀이라고 불리우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원두를 직접 볶아 갈은 후 여과된 필터를 사용한 커피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블랙 커피에 설탕이나 프림을 추가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하루에 여러번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함께 먹는 것을 권장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지방이 적고 칼로리가 적으며,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 및 과일 섭취를 권장합니다. 또한 가공 식품, 냉동 식품, 설탕, 탄산 음료 섭취를 제한 해야 합니다.

 

블랙 커피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블랙 커피에는 폴리페놀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어 신체의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식욕을 줄여주고 카페인이 신진대사를 높여주어 체지방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사 하기 전에 블랙 커피를 마시면 식욕이 감퇴되어 음식 섭취량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블랙 커피는 신진 대사를 증가 시킵니다.

블랙 커피에는 카페인이 함유가 되어 음식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체지방을 제거하여 체중을 더 효과적으로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3~4잔의 커피를 마시면 체중이 줄어들고, BMI 및 지방 질량이 20% 이상 감소하였다고 나타났습니다.

 

커피 다이어트는 운동과 병행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건장한 남성들이 1시간 동안 운동을 한 후 한잔의 블랙 커피를 마시면, 물을 마시는 남성들보다 더 많은 체지방을 제거하였습니다.

그리고, 커피 다이어트는 식욕을 줄여주게 하고, 칼로리 섭취량을 적게 만듭니다. 그리고, 하루에 소모되는 에너지를 증가시켜 체중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커피 다이어트에 대한 연구는 현재도 진행중입니다. 블랙 커피가 체중을 줄이는 영향에 대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커피 다이어트 부작용

블랙 커피에는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고, 식욕을 줄여주어 신진 대사를 증가시켜 체중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랙 커피에는 몇가지 부작용이 있습니다.

 

카페인 섭취가 과도하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개인 선호도에 따라 카페인 또는 디카페인 커피는 선택사항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카페인이 들어 있는 커피를 선택합니다. 카페인이 신진 대사를 높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페인 섭취가 많으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심장 질환, 고혈압과 같은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 4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면 혈압 수치가 높아지는 부작용이 생깁니다. 그리고, 이뇨 작용을 하는 카페인은 몸 안의 수분을 소변을 통해 배출 시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게 되면 소변을 더 많이 보게 됩니다.

카페인 섭취가 많으면 두통, 불면증, 우울증, 골절, 골다공증의 위험이 증가됩니다. 적당한 커피를 마시는 것은 건강에 좋지만, 과도한 커피를 마시면 여러가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루에 3~4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결론

커피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칼로리 섭취를 제한해야하고, 하루에 3잔의 블랙 커피를 마셔야 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체중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지만, 결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은 아닙니다.

카페인 섭취가 많아지면, 여러가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 방법은 지속적으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커피 다이어트와 같은 원푸드 다이어트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