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Edge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에 보안 프로그램 설정이 강하게 되어 있으면 일부 사이트가 접속 안될 수 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Edge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Microsoft Edge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은 인터넷 보안을 강화하고 인터넷 검색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엣지 브라우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등록하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트워크 아이콘을 이용한 접근 방법

네트워크 설정에서 인터넷 옵션 찾기

작업 표시줄 혹은 시스템 트레이에 위치한 네트워크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팝업 메뉴에서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설정’을 선택한 다음, 설정 창에서 ‘인터넷 옵션’을 찾아 클릭합니다.

보안 탭을 통한 사이트 등록

인터넷 옵션 창의 보안 탭을 클릭한 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섹션을 선택합니다.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할 사이트 목록을 관리합니다.

웹사이트 주소 추가 및 관리

‘이 웹사이트 영역에 추가’란에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합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웹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합니다.

 

작업표시줄을 통한 인터넷 옵션 접근

돋보기 아이콘을 활용한 검색

작업표시줄에 위치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검색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검색창에 ‘인터넷 옵션’을 입력하고 검색 결과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인터넷 옵션 내 보안 탭 접근

인터넷 옵션 창에서 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이 탭은 웹사이트의 보안 수준을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보안 옵션 중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옵션을 찾아 클릭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 관리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관리 창을 엽니다. 원하는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웹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하면 Microsoft Edge 사용자는 원하는 웹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는 목록에 추가하여 보안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된 웹사이트는 보다 안전한 웹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데이터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