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별 얼굴 변화 주는 9가지 방법

나이 별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어요. 신체의 특정 부위인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을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요.

다이어트를 해서 체지방을 빼면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나이 별 얼굴 변화

얼굴살만 빼서 얼굴 변화를 줄 수는 없어요. 체지방이 빠지면 자연스럽게 얼굴살도 빠져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볼살, 턱살을 제거하고 얼굴 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나이 별 얼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다이어트를 지금 시작하기

다이어트를 지금 시작하면 서서히 체중이 감량 되면서 나이 별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신체의 특정 부위만 빼는 다이어트는 없어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하면 전체적으로 체중이 감량 되면서 서서히 얼굴살이 빠지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 꾸준한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야 해요.

  •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지 마세요.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면 요요 현상이 쉽게 올 수 있어요.
  • 운동을 할 때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함께 해야 해요.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해야 근육량을 유지하면서 체지방을 뺄 수 있어요.
  • 식단에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를 더 많이 포함하세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은 식단에서 모두 제외해야 해요.
  • 술을 마시지 마세요. 술은 영양가가 거의 없고 칼로리만 높아요.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필요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얼굴에 부종 현상이 생길 수 있어요.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잠이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이 증가하여 식욕이 좋아져서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신진 대사에 영향을 주고 식욕을 줄이기 위해서는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필요해요.

 

칼로리가 높은 술을 마시지 않기

회사를 다니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술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요. 술 한잔을 마시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해주고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술을 자주 마시다 보면 뱃살이 나오고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그리고 술을 마시면 몸 안의 수분과 노폐물을 제대로 배출하지 못해 얼굴의 부종이 생겨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어요.

대부분의 술은 영양이 거의 없고 칼로리만 높은 것이 단점이에요. 술을 자주 마시면 쉽게 살이 쪄서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1)

 

소금 섭취를 최대한 줄이기

소금 섭취가 많아질 수록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은 몸 안의 수분을 배출하지 못해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고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몸 안의 있는 나트륨 수치가 높아질 수록 여분의 수분을 배출하지 못해 몸의 부종 현상이 생길 수 있어요.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을 먹을 수록 몸에서는 더 많은 수분을 보유하려고 해요.

소금이 많이 첨가된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김치, 찌개, 국 등의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나이 별 얼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소금 섭취를 최대한 줄이세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기

가공 되는 과정에서 식이 섬유가 거의 제거되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쉽게 소화가 되고 인슐린 분비를 방해해서 체중이 증가하여 얼굴살이 쪄 보일 수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인 흰 밥, 빵, 국수, 라면, 과자 등은 식이 섬유가 거의 없기 때문에 소화가 빨리 되고 식욕이 증가하여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만 적게 먹어도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고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물을 많이 마시기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에요. 평균 1.5리터에서 2리터의 물을 마셔야 해요.

물을 많이 마실 수록 기분을 좋게 해주고 신진 대사를 올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아침 식사 전에 마시는 물 한잔은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물을 마실 수록 신진 대사를 일시적으로 올려 하루 동안 소모하는 칼로리의 양을 늘려줘요. 체중 감량을 해서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물을 많이 마셔야 해요.

 

오메가-3 지방이 풍부한 음식 먹기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고등어, 참치, 연어, 꽁치, 정어리 등의 생선을 꾸준히 먹는 것을 추천해요.

오메가-3 지방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다이어트 식단에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포함하세요.

 

녹색잎 채소 음식 먹기

칼로리가 매우 낮은 녹색잎 채소를 먹는 것이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녹색잎 채소는 식이 섬유가 매우 풍부해서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크게 느낄 수 있어요.

녹색잎 채소 음식은 몸 안의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태워줘요.

 

유산소 운동을 시작 하기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나이 별로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해서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유산소 운동을 해야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심장 건강을 유지해줘요. 유산소 운동은 지방을 더 많이 태워줘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에요.

가볍게 걷는 것보다 땀이 날 정도로 30분에서 50분 정도 유산소 운동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