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13가지 비법

20대 얼굴 변화 주고 싶으면 다이어트를 중간에 포기하면 안되어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 만으로 20대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어요.

예전의 생활 습관으로 돌아가게 되면 20대 얼굴에 큰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20대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 것은 뱃살을 빼는 것만큼 쉽지 않기 때문이에요.

 

20대 얼굴 변화

다이어트를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야 20대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얼굴살은 뱃살 만큼 가장 늦게 살이 빠지는 부위에요.

20대 얼굴의 살을 빼고 갸름하고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몇 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해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해야 20대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1)

 

물을 자주 마시기

20대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아요.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는 양이 모두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필요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상쾌하게 물 한잔을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세요. 그리고 습관적으로 물을 자주 마셔야 몸 안에 있는 노폐물과 불필요한 수분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어요.

 

술을 마시면서 안주를 먹지 않기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술자리를 완전히 피하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술을 마셔야 한다면 가급적 안주를 먹지 않는 것이 20대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술을 마시면서 안주를 함께 먹으면 칼로리 섭취량이 많아져서 쉽게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대부분의 안주는 기름에 튀기거나 자극적인 양념으로 칼로리가 매우 높아요.

20대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술을 마시면서 안주를 먹지 않아야 해요.

 

모든 음식을 적당히 먹기

20대 얼굴살을 빼고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모든 음식을 과식하면서 먹지 않고 적당히 먹어야 해요. 한 번에 많은 양을 먹으면서 과식을 하게 되면 칼로리 섭취량이 늘어나서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모든 음식을 적당히 먹으면서 오래 동안 씹어야 포만감을 크게 느끼고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어요.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 먹기

식사 전에 드레싱 소스 없이 채소 샐러드를 먹는 것이 식사량을 줄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채소 샐러드는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식이 섬유 등이 가득해요.

20대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 한 접시를 먹는 것이 좋아요. 채소 샐러드를 먹을 때 드레싱 소스가 필요하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당분이 없는 발사믹 식초를 추천해요.

 

지방이 적은 돼지고기 먹기

지방이 적은 부위의 돼지고기를 먹는 것이 20대 얼굴에 변화를 주어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지방이 적은 돼지고기 부위인 등심, 앞다리살, 뒷다리살 등으로 여러가지 요리를 만들어 먹으면 다이어트에 좋아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돼지고기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체지방을 태워 갸름한 20대 얼굴을 만들어줘요.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아메리카노를 운동 전에 한잔 마시면 운동 효율을 좋게 해줘서 20대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아메리카노는 카페인이 많이 함유되어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올려 운동이 더 잘 되게 도와줘요.

아메리카노는 하루에 1~2잔이 적당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과일 주스 마시지 않기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어서 과일 주스를 마시는 것은 다이어트에 좋지 않아요. 과일 주스는 약간의 비타민과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아 얼굴살이 쉽게 찔 수 있어요.

과일 주스를 마시면 20대 얼굴에 큰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과일 주스 대신에 생과일을 그대로 씹어 먹는 것이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를 공급 받을 수 있어요.

 

제로 사이다 마시기

다이어트 하면서 갈증이 나고 단 맛이 탄산 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가 있어요. 탄산 음료를 마시지 말고 칼로리가 거의 없는 제로 사이다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제로 사이다는 카페인이 없고 설탕 대체제를 사용하여 칼로리가 거의 없어 마셔도 얼굴살이 찌지 않아요. 가끔씩 단 맛이 나는 음료수를 마시고 싶을 때 제로 사이다를 추천해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기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야 20대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을 가볍게 걷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땀이 날 정도로 뛰어야 해요.

땀을 흘릴 정도의 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얼굴살을 빼고 20대 얼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밖에서 빠르게 걷기, 조깅을 하는 것이 어려우면 집에서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하는 것이 얼굴살 빼는데 더 효과적이에요.

 

근력 운동 꾸준히 하기

갸름한 20대 얼굴을 만들고 싶으면 주 3회는 근력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근력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태우고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근력 운동을 하면 근육량을 유지하고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어요. 갸름한 20대 얼굴을 만들고 싶으면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20대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해요. 장시간 고개를 숙이거나 허리를 구부리면 척추 뒤틀림이 생겨 얼굴살이 밑으로 쳐지거나 턱살이 생길 수 있어요.

장시간 고개를 숙이면서 앉아 있는 습관을 버려야 해요.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한다면 모니터가 눈 높이 보다 높아야 하고 허리를 세워 구부러지지 않게 해야 해요.

그리고 장시간 앉아 있으면 1시간에 10분 정도는 꼭 스트레칭을 해서 긴장된 근육을 풀어줘야 해요.

 

올바른 수면 자세 유지하기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20대 얼굴에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어요. 20대 얼굴살을 빼고 변화를 주고 싶으면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아요.

옆으로 누워서 자는 습관은 베개에 얼굴이 눌려서 얼굴 비대칭 및 얼굴 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을 갖는 것이 20대 얼굴살을 빼고 변화를 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