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13가지 방법

남자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어요.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 해요.

신체 부위 중에서 가장 늦게 살이 빠지는 부위 중의 하나인 얼굴은 꾸준한 다이어트를 해야 갸름한 남자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남자 얼굴 변화

남자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지속적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해요. 다이어트를 중간에 중단해서는 안돼요.

이전의 생활 습관으로 돌아가면 남자 얼굴을 크게 변화 주는 것이 어려워요. 어떻게 하는 것이 남자 얼굴에 많은 변화를 줄 수 있을까요? (1)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기

얼굴 마사지를 매일 꾸준히 해주는 것 만으로 남자 얼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를 매일 10분씩만 꾸준히 해주세요.

얼굴 마사지를 해주면 얼굴의 긴장된 근육을 빠르게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줘서 남자 얼굴살을 쉽게 뺄 수 있어요. 페이셜 오일 또는 마사지 크림을 얼굴에 바른 후 손가락의 검지, 중지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얼굴 마사지를 해주세요.

 

싱겁게 음식을 먹는 습관 갖기

남자 얼굴에 많은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싱겁게 음식을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아요.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얼굴에 부종이 생겨서 남자 얼굴이 더 커보이고 얼굴살이 쪄 보이게 되어요.

짠 음식은 몸 안의 나트륨 수치를 높여서 수분과 노폐물을 배출하지 못해 얼굴 부종이 생겨요. 음식을 만들 때는 소금을 적게 사용하고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하면 음식 맛을 더 좋게 할 수 있고 몸 안의 나트륨 수치를 낮출 수 있어요.

 

설탕을 적게 먹기

남자 얼굴에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면 설탕을 적게 먹어야 해요. 설탕을 많이 먹을 수록 얼굴살이 찌고 남자 얼굴이 커 보이게 되어요.

단 맛이 강하고 설탕이 많이 첨가된 탄산 음료, 과일 주스, 과자,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음식을 적게 먹어야 해요. 그리고 단 맛이 있는 음식을 먹고 싶을 때는 칼로리가 거의 없는 설탕 대체제인 스테비아, 알룰로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과식 하지 않기

과식을 자주 하게 되면 남자 얼굴이 더 커 보일 수 있어요. 과식을 하면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서 쉽게 체지방이 증가하고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과식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고 포만감이 좋은 채소, 단백질 음식, 건강한 지방 음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술 마실 때 안주 먹지 않기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술을 마시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술을 마실 때 안주를 먹지 않는 것이 남자 얼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술과 함께 먹는 안주의 대부분은 기름에 튀기거나 맛이 자극적이어서 칼로리가 높은 것이 특징이에요. 칼로리가 높은 안주를 술 마실 때 먹게 되면 오히려 얼굴살이 쪄서 남자 얼굴이 더 커보이게 되어요.

 

고개를 숙여서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기

고개를 숙여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혈액이 얼굴로 몰려서 남자 얼굴이 커 보이거나 부종이 생길 수 있어요. 그리고 고개를 숙이는 시간이 오래 될 수록 목에 주름이 생기고 중력에 의해 턱살이 생길 수 있어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는 눈높이보다 더 높게 하는 것이 좋아요. 자세를 똑바로 하고 얼굴이 밑으로 숙여지지 않게 해주세요.

 

하루에 1.5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기

하루에 1.5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남자 얼굴에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면 1.5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과 같아요.

한 번에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보다 수시로 물을 조금씩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마시면 몸 안의 나쁜 노폐물과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해서 얼굴 붓기를 예방하고 갸름한 남자 얼굴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선크림을 꾸준히 바르는 습관이 필요

남자 얼굴의 노화를 예방하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선크림을 매일 꾸준히 바르는 것이 중요해요. 남자 얼굴에 많은 변화를 주고 싶으면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습관을 가지세요.

SPF 30 이상의 선크림을 구매해서 꾸준히 바르면 햇빛의 자외선으로부터 얼굴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요. 자외선으로부터 얼굴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 기미, 검버섯이 생기는 것을 선크림이 막아줘요.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 갖기

옆으로 누워서 자면 베게에 얼굴이 눌러서 남자 얼굴이 비대칭이 되거나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어요. 그리고 베게에 얼굴이 많이 눌릴 수록 얼굴 주름이 생길 가능성도 높아져요.

남자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을 갖는 것이 필요해요. 똑바로 누워서 자면 베게에 얼굴이 눌리지 않고 얼굴 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기

남자 얼굴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유산소 운동을 천천히 가볍게 하는 것이 아니라 중강도 정도의 땀이 흠뻑 날정도로 해야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남자 얼굴을 갸름하고 작게 만들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주 5일은 해야 해요.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남자 얼굴을 만들어줘요.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단백질을 더 많이 먹기

남자 얼굴에 큰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은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단백질을 더 많이 먹는 것이에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인 흰 밥, 밀가루, 빵, 국수, 라면 등과 같은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통곡물, 잡곡밥을 먹는 것이 더 좋아요.

그리고 단백질 음식을 식사 때마다 먹는 것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고 식사량을 적게 할 수 있어요. 단백질 음식을 운동 후에 먹으면 근육량을 늘릴 수 있고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서 갸름한 남자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 식사 때마다 많이 먹기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 샐러드를 식사 때마다 많이 먹으면 포만감을 크게 유지해주고 체지방을 태워 남자 얼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남자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고 싶으면 채소 샐러드를 식사 때마다 먹는 것이 좋아요.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를 먹으면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고 다이어트를 쉽게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