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얼굴변화 주는 9가지 방법

나이 얼굴변화 주는 방법이 있어요. 최근에 나이 때문에 살이 쪄서 평소보다 얼굴이 커보인다면 다이어트를 해서 얼굴에 변화를 주어야 해요.

나이가 많아질 수록 얼굴살이 더 쪄보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해서 얼굴에 변화를 주는 것이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나이 얼굴변화

나이 얼굴변화를 주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고 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나이가 많아질 수록 얼굴살이 쪄보이고 얼굴이 커보이게 되어요.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하고 얼굴 마사지와 얼굴 작아지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얼굴 주름을 없애고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1)

 

턱 리프트 운동하기

갸름한 얼굴을 만들고 나이로 인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턱 리프트 운동을 하세요. 턱 리프트 운동은 서 있는 자세에서 머리를 뒤로 보내고 눈은 천장을 바라보게 해야 해요.

턱 리프트 운동을 할 때 입술을 양 옆으로 당기면서 턱선에 긴장을 주어야 얼굴 운동 효과가 있어요. 턱 리프트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이중턱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목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립 풀 운동하기

나이로 인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립 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을 추천해요. 립 풀 운동은 턱을 최대한 앞으로 내밀면서 아래 입술을 위로 들어 올려야 해요.

립 풀 운동을 할 때 약 10초 동안 유지를 하면서 15회를 반복해 주세요. 립 풀 운동을 매일 꾸준히 하면 얼굴살을 뺄 수 있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하기

얼굴 주름을 없애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물고기 입술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머리가 고정되게 해주세요. 그리고 입술을 입 안쪽으로 최대한 빨면서 넣어줘야 해요.

이렇게 하면 입술이 물고기 입술처럼 되면서 얼굴 근육에 자극을 여러 번 줄 수 있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약 10초 동안 유지하면서 10회에서 15회 반복해주는 것이 좋아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하기

나이 얼굴변화 주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해야 해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해야 얼굴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 체지방률을 낮출 수 있고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신선한 제철 채소,  쇠고기, 닭고기, 생선 등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해서 실천을 하면 원하는 만큼 얼굴살을 빼서 주름없는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충분한 수면이 필요

나이로 인한 얼굴 주름을 없애고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평균 7시간 이상의 충분한 수면이 필요해요. 7시간 미만의 수면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이 분비가 되어 식욕이 증가하여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얼굴 변화를 주고 얼굴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약 7시간 이상의 수면이 필요해요. 하루에 7시간 이상의 잠을 잘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매일 저녁에 얼굴 마사지 해주기

나이로 인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매일 저녁에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얼굴살을 빼고 얼굴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요.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줘서 얼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줘요.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여 얼굴 마사지를 부드럽게 해주면 긴장되고 경직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을 1.5리터 마시기

나이 때문에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최대 1.5리터 마시는 것이 신진 대사를 올리고 얼굴살을 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물을 수시로 마시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고 식욕을 떨어뜨려 식사량을 적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물을 적게 마실 수록 신진 대사가 떨어지고 얼굴에 부종이 생겨서 얼굴 주름이 더 잘 생길 수 있어요.

몸 안의 유해한 독소를 빠르게 배출하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물을 최대 1.5리터 정도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짠 음식 먹지 않기

짠 음식을 많이 먹을 수록 얼굴에 부종이 생기고 얼굴이 커 보이게 되어요. 짠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나이로 인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짠 음식은 몸 안의 여분의 수분을 몸 밖으로 내보내지 않고 보유를 하기 때문에 얼굴의 부종이 생기고 얼굴이 크게 보일 수 있어요. 얼굴살을 빼고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싶으면 짠 음식을 먹지 않고 모든 음식을 싱겁게 먹어야 해요.

 

식이 섬유 음식 많이 먹기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음식 섭취량이 줄어 들어 배고픔이 쉽게 생길 수 있어요. 다양한 채소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얼굴살이 찌지 않고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줘요.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식사 전에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식욕을 줄여줄 수 있어 좋아요. 식전에 채소 샐러드를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