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7가지 추천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복부 비만에서 탈출하세요. 여름이 되면 얇은 옷을 입어야 하기 때문에 뱃살을 감추고 싶거나 뱃살을 빼고 싶으실 거에요.

하루 종일 앉아서 일만 하게 되면 활동량이 부족해서 뱃살이 더 많이 나올 수 있어요. 남자 뱃살을 쉽게 뺄 수 있는 운동을 해서 복부 비만에서 탈출 하는 것은 어떠세요?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활동량이 부족할 수록 남자 뱃살이 쉽게 나올 수 있어요. 고 칼로리의 음식으로 점심 식사를 하고 저녁에는 회식 또는 술을 마시면 더 많은 뱃살이 나와 복부 비만이 될 수 있어요.

남성 허리 둘레가 약 90cm가 넘어가면 복부 비만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뱃살이 많으면 내장 지방도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을 해야 해요. (1)

 

스쿼트

남자 뱃살 빼는 운동으로 스쿼트를 추천해요. 스쿼트는 전신 운동이고 뱃살, 엉덩이 살, 허벅지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스쿼트를 꾸준히 해주면 남자 뱃살을 빠르게 뺄 수 있고 기초 대사량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스쿼트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발 뒤꿈치에 무게 중심을 두세요. 팔은 모아준 상태에서 복근에 힘을 주고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천천히 앉아야 해요.

무릎이 앞 발꿈치보다 너무 많이 나가지 않게 해야 해요. 초보자는 90도까지 상체를 내리지 말고 45도 정도까지 상체를 내리면서 스쿼트 연습을 해주세요.

 

브릿지

최고의 남자 뱃살 빼는 운동을 찾는다면 브릿지를 추천해요. 브릿지는 코어 근육을 단련 시켜서 남자 뱃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브릿지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매트 위에 누운 후 두 발을 엉덩이 넓이 만큼 벌려 주세요.

손바닥으로 바닥에 지탱한 후 허리의 힘으로 엉덩이를 공중으로 올려주세요. 복근에 힘을 주어야 하고 엉덩이를 천천히 바닥으로 내려주세요.

 

행잉 레그레이즈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행잉 레그레이즈를 추천해요. 운동 강도가 높은 행잉 레그레이즈는 단기간에 남자 뱃살을 더 빨리 빼주는 최고의 운동이에요.

행잉 레그레이즈는 철봉에 매달려서 해야 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해요. 행잉 레그레이즈 운동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철봉에 매달려서 몸을 쭉 펴주세요. 다리를 가슴쪽으로 당기면서 숨을 멈추어야 해요.

다리가 가슴쪽으로 당겨지면서 복근이 조여야 뱃살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숨을 들이쉬면서 다리를 바닥으로 내려주세요.

사이드 크런치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사이드 크런치가 있어요. 사이드 크런치는 남자의 옆구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사이드 크런치는 복부에 힘을 주면서 해야 하고 가급적 천천히 운동을 해야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사이드 크런치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매트 위에 누워서 무릎을 모아 구부리세요. 상체는 위로 향하고 누운 후 양손을 귀에 대고 상체를 올려주세요.

상체를 올릴 때 복근에 힘을 주어야 뱃살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바이시클 크런치

누워서 자전거 타듯이 운동을 하는 바이시클 크런치는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전신 운동으로 인기가 있고 쉽게 남자 뱃살을 빠르게 빼줘요.

운동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이시클 크런치는 운동 부상의 위험이 매우 적어요. 바이시클 크런치 운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매트에 누워 무릎을 세워주세요. 손은 머리 뒤에 두고 상체를 약간 올린 후 허리를 비틀면서 왼쪽 팔목이 오른쪽 무릎에 닿게 해주세요.

이 때 왼발은 앞으로 쭉 뻗어야 해요. 자전거 타듯이 팔목과 무릎이 서로 교차하듯이 해줘야 남자 뱃살을 뺄 수 있어요.

 

리버스 트렁크 트위스트

​리버스 트렁크 트위스트는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이에요. 복사근을 발달 시켜주는 리버스 트렁크 트위스트는 남자 뱃살을 빨리 빼주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오직 복근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뱃살에 더 많은 자극을 주어 내장 지방까지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리버스 트렁크 트위스트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매트 위에 누워서 양팔을 옆으로 두고 바닥을 지지해주세요. 다리를 모아서 들어 올린 후 오른쪽으로 내려 주세요.

다리가 바닥에 닿기 전까지 내린 후 다시 다리를 올린 후 왼쪽으로 내려 주세요. 다리가 바닥에 닿기 전에 올려야 하는 것이 중요하고 복근에 집중해야 남자 뱃살이 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