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 태우는 음식 11가지, 몸 속 내장지방 빼기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을 소개할게요. 내장지방은 복강 내에 쌓인 지방이고 여러가지 성인병과 대사 증후군의 원인이에요.

내장지방은 식이 요법과 운동을 해서 제거할 수 있어요. 내장지방은 빼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음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되어요.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

과도한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고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을 먹어야 몸 속 구석구석에 있는 내장지방을 제거할 수 있어요. 몸 속에 쌓인 내장지방을 제거하는데 좋은 음식을 추천해요. (1)

 

견과류

견과류는 내장지방 빼는 음식이에요. 견과류는 내장지방 태우는데 필요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는 오메가-3까지 섭취할 수 있어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고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하루에 1번 정도는 견과류를 먹는 것이 내장지방 태우는데 좋아요.

 

페퍼민트 차

상큼한 허브향이 가득한 페퍼민트 차는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페퍼민트 차는 신진 대사를 올려주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내장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페퍼민트 차는 몸 속에 가득 쌓인 내장지방을 태워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어요. 내장지방 세포를 억제하고 뱃살을 빼주는 페퍼민트 차를 꾸준히 마시세요.

 

사과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인 사과는 체중 조절 뿐만 아니라 중성 지방까지 낮추어줘요. 사과의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의 성분은 음식의 당분이 내장지방으로 저장되지 ㅇ낳고 몸 밖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몸의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고 내장지방을 태우는 사과를 식단에 추가하세요. 사과의 펙틴은 플라보노이드와 혼합이 되면 내장지방 수치를 낮추는데 좋아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단일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혈당을 안정화 시켜주고 포만감을 주며 내장지방을 태우는데 효고적이에요.

내장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고 체중 감량에 좋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식단에 추가하세요.

 

자몽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수분 함량이 많은 자몽은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자몽은 포화 지방이 없고 신진 대사를 올려줘서 내장지방 태우는데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자몽은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어주고 몸의 해독 작용을 도와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해줘요. 자몽은 신진 대사를 높여주고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하여 내장지방을 빠르게 태워줘요.

 

현미

흰 밥 대신 현미를 먹는 것이 내장지방 태우는데 좋아요. 현미는 식이 섬유, 미네랄이 풍부한 내장지방 빼는 음식이에요.

현미는 내장지방을 태우는 것 뿐만 아니라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피로를 해소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식이 섬유가 풍부한 현미는 하루 종일 배고픔을 줄여주고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어요.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아보카도에 있는 풍부한 불포화 지방산은 식욕을 억제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내장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내장지방을 태우고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녹차

녹차는 내장지방 빼는 음식이에요. 녹차에 있는 카페인은 내장지방을 태우고 신진 대사를 올려 뱃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녹차를 운동 전에 마시면 운동 능력을 좋게 해주고 더 많은 내장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고단백 식품이고 식욕을 줄여주는 내장지방 빼는 음식이에요. 닭가슴살은 내장지방 태우면서 생길 수 있는 근육량 손실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요.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많기 때문에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고 식욕을 억제해줘요. 닭가슴살 외에 먹으면 좋은 고단백 식품으로 쇠고기, 돼지고기, 계란, 참치, 고등어, 대구, 두부 등이 있어요.

 

생강

생강은 신진 대사를 좋게 해주고 체온을 올려 내장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내장지방 빼는 음식인 생강은 몸을 항상 따뜻하게 유지해주고 내장지방이 쉽게 쌓이지 않게 해줘요.

생강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는 효과까지 있어요. 코르티솔 수치가 낮을 수록 내장지방이 쌓이지 않아요.

 

블루베리

내장지방 태우는 음식으로 블루베리를 식단에 추가하세요. 블루베리는 내장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식이 섬유,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음식이에요.

블루베리의 폴리페놀은 내장지방 태우는데 도움을 주고 체중 감량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