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지방 태우는 음식 11가지 추천 무조건 뱃살이 빠져요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 알려드려요. 몸 속의 복부지방이 많이 있을 수록 각종 성인병, 대사 증후군의 위험 노출이 높아져요.

복부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식이 요법과 운동이 중요해요. 과도한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고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을 먹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1)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

평소에 밀가루 음식을 즐겨 먹고 단백질, 지방보다 탄수화물을 많이 먹고 있으면 복부지방이 많을 수 있어요. 뱃살이 많이 나와 있을 수록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이 많다는 증거에요.

피하지방보다 내장지방이 많으면 제2형 당뇨병, 고혈압, 심장 질환, 고지혈증, 특정 암의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어요.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것이 중요하며 운동을 하면서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을 먹어야 해요.

 

시나몬

시나몬은 몸을 따뜻하게 해줘서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시나몬은 복부지방의 온도를 높여 잘 태울 수 있게 해줘요.

시나몬은 몸을 따뜻하게 해줘서 면역력을 높이고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어요. 시나몬은 차로 마시는 것도 좋고 음식의 향신료로 사용해도 좋아요.

 

생강

향이 강해서 향신료로 많이 사용되는 생강은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생강은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내장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생강은 몸의 지방 세포가 생성되는 것을 억제해줘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자몽

칼로리가 거의 제로에 가까운 자몽은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자몽은 비타민 A, 비타민 C,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조금만 먹어도 쉽게 배가 부르고 내장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자몽은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어주고 혈관을 건강하게 개선해주며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자몽은 체중 감량 효과까지 있어 매일 1/2개 정도 먹으면 복부지방이 빠지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사과

식이 섬유가 풍부한 사과는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혈당을 낮추는데 좋은 사과는 복부지방 빼는데 좋아요.

사과의 펙틴 성분은 몸에 좋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혈관 건강 및 고혈압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중성 지방을 낮추고 복부지방을 빼고 싶으면 사과를 추천해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는 단일불포화지방이 함유되어 있어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혈당 수치를 안정화 시켜주고 지방 세포 생성을 억제해주며 복부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식욕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에요.

 

새싹보리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음식으로 새싹보리를 추천해요. 새싹보리는 복부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중성 지방을 낮추어 고지혈증, 고혈압,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요.

새싹보리는 몸의 복부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워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싶으면 차로 마시는 것이 좋아요.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노화를 예방하고 피로 회복에 좋으며 복부지방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복부지방 태우는데 좋은 블루베리는 식이 섬유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해요.

블루베리는 식이 섬유가 많이 포함되어 포만감을 오래 느낄 수 있고 폴레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지방 세포 생성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어요.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과일 중에서 유일하게 지방 함량이 많아요.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인 올레산이 함유되어 포만감을 좋게 해주고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이 있어요.

아보카도는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뱃살을 빼주는데 효과적이고 혈관 건강을 개선하여 뇌와 심장으로 가는 혈류를 좋게 해줘요.

 

마늘

차가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마늘은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이에요.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마늘은 지방 세포 생성을 막아주어 복부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해주며 스트레스를 줄여주어 다이어트를 더 잘할 수 있게 해줘요. 마늘은 약해진 면역력을 회복하는데 좋고 감기, 기침의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어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복부지방 태우는데 효과적이에요. 아메리카노는 지방을 분해하도록 호르몬 수치를 높여주고 신진 대사를 좋게 해서 하루 종일 복부 지방을 태우게 해줘요.

아메리카노의 카페인은 신진 대사를 일시적으로 좋게 해서 운동 능력을 향상 시켜줘요. 하지만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이 많기 때문에 하루에 1~2잔만 마시는 것이 좋아요.

 

카카오닙스

중성지방을 녹여서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좋은 카카오닙스를 추천해요. 카카오닙스는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카카오닙스의 카테킨은 몸 안의 유해 독소를 배출해주고 중성지방을 빼서 복부지방을 없애는 효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