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단백질 5가지를 운동 후 섭취하세요!

복합 단백질 보충제는 웨이 단백질, 미셀라 카제인 및 계란 단백질 등의 품질 좋은 단백질 재료로 만든 것입니다. 운동 후 바로 마시면 좋은 유청 단백질과 소화를 느리게 하여 지속적으로 단백질을 공급해주는 카제인을 적절한 비율로 섞은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여도 좋고 운동 전후 및 취침 전에도 섭취하면 좋은 복합 단백질 보충제를 소개합니다.

 

복합 단백질 보충제 추천

근력 운동 후 섭취하면 단백질을 빠르게 흡수 시켜주는 유청 단백질 보충제의 단점을 보완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복합 단백질이 인기가 많습니다. 복합 단백질은 WPC, WPI의 흡수가 빠른 단백질과 소화를 느리게 하는 카제인을 혼합한 것입니다.

최근에는 복합 단백질을 사용한 단백질 보충제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혈중 아미노산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복합 단백질로 만든 제품을 지금 선택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포맥스 웨이프로틴 알파

스포맥스 웨이프로틴 알파

복합 단백질 제품으로 스포맥스 웨이프로틴 알파를 추천합니다. 아미노산이 첨가된 단백질 보충제이며 근육 회복 및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취향대로 3가지의 맛을 골라서 섭취할 수 있으며 3가지 종류(WPC, WPI, WPH)의 복합 단백질을 조합하여 운동 후에 필요한 단백질을 빠르게 채워줍니다. 스포맥스 웨이프로틴 알파은 BCAA와 글루타민 함량이 높아 아미노산 조성이 뛰어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스포맥스 웨이프로틴 알파는 1회 섭취 당 24g의 질좋은 단백질, 900mg의 L-글루타민, 300mg의 L-로이신 및 300mg의 L-아르기닌이 함유되어 피로해진 근육을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하루에 2~3번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물 또는 우유와 섞어서 간편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스포맥스 몬스터쉐이크

스포맥스 몬스터쉐이크

운동 후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단백질 섭취가 중요합니다. 복합 단백질로 영양을 보충하고 포만감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식사 대용 보충제로 스포맥스 몬스터쉐이크를 선택하세요.

포만감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스포맥스 몬스터쉐이크는 균형 잡힌 식단을 하는 것이 어려운 직장인과 식사 외에 양질의 단백질이 필요한 경우에 좋은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그 외에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섭취해서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거나 장기간 운동을 하는 경우에도 추천합니다.

스포맥스 몬스터쉐이크는 MPC, WPH와 WPI를 균형있게 배합한 3가지 복합 단백질 원료로 지방과 유당이 적어 칼로리가 낮으며 포만감을 높여주어 지속적으로 단백질을 공급해줍니다. 합성 감미료, 착향료 및 착색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여 단맛을 높이고 칼로리를 줄여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XPI 마이오틴 아이솔레이트

XPI 마이오틴 아이솔레이트

복합 단백질 보충용 건강 기능 식품으로 XPI 마이오틴 아이솔레이트를 추천합니다. 1회 섭취당 28g의 풍부한 단백질 함량과 콜레스테롤, 지방 및 설탕이 없기 때문에 더욱 건강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를 찾는다면 XPI 마이오틴 아이솔레이트를 선택하세요. 100% 순수 분리 유청 단백질로 소화 흡수가 빠르고 피로한 근육을 빠르게 회복 시키며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XPI 마이오틴 아이솔레이트는 부원료 락타아제가 함유되었고 콜레스테롤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운동 후 30분 내에 XPI 마이오틴 아이솔레이트를 1스쿱을 찬물 또는 우유와 잘 섞어서 섭취를 하면 됩니다.

 

Muscle Pharm 컴뱃 프로틴 파우더

Muscle Pharm 컴뱃 프로틴 파우더

운동 후 빠른 근육 회복력으로 인기가 많고 질좋은 복합 단백질이 가득 함유된 Muscle Pharm 컴뱃 프로틴 파우더를 선택하세요. Muscle Pharm 컴뱃 프로틴 파우더는 1회에 약 25g의 5가지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질좋은 복합 단백질 원료로 빠르게 흡수하여 근육 회복을 돕고 소화를 느리게 하여 근육에 오랜 시간 동안 연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Muscle Pharm 컴뱃 프로틴 파우더는 BCAA와 글루타민이 함유되어 근육의 생성 및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Muscle Pharm 컴뱃 프로틴 파우더는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물이나 우유, 과일과 함께 스무디로 만들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하는 동안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고 글루텐이 없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나 소화 불량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EXLAB 이엑스랩 머스트프로틴

EXLAB 이엑스랩 머스트프로틴

하루 한번으로 영양을 채울 수 있게 복합 단백질 제품인 EXLAB 이엑스랩 머스트프로틴을 선택하세요. 근력 운동을 하면서 부족한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EXLAB 이엑스랩 머스트프로틴은 7가지 복합 단백질, 식이 섬유, L-글루타민, L-아르지닌, BCAA 및 11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7종의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피로한 근육 회복에 좋으며 포만감이 높은 것이 장점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하루에 한 번만 섭취하여도 단백질 50g을 충족 시켜주기 때문에 근육 성장과 근육 유지에 효과적입니다. 소화가 잘되고 속이 편한 단백질을 찾는다면 EXLAB 이엑스랩 머스트프로틴을 지금 선택하세요.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