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고 얼굴 변화 주는 14가지 다이어트 방법

살빼고 얼굴 변화 주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살을 빼고 얼굴에 여백을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함께 해야 효과가 있어요.

살빼고 난 후 얼굴 변화가 없으면 외모를 개선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살빼고 얼굴 변화

살빼고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을 바꿔야 해요. 얼굴 마사지와 스팀타월을 해주면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1)

얼굴살은 뱃살보다 더 잘 빠지기 때문에 약간의 노력을 해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살을 빼고 난 후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일 스팀 타월 꾸준히 하기

얼굴 마사지를 하기 전에 스팀 타월을 꼭 해주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스팀 타월을 하면 하루 동안의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 근육의 피로를 회복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스팀 타월을 꾸준히 해주면 얼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얼굴 마사지를 더 잘할 수 있어요. 스팀 타월을 얼굴 마사지 하기 전에 약 15분 정도만 해줘도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매일 얼굴 마사지 꾸준히 하기

살빼고 얼굴 변화 주기 위해서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줘야 해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는데 효과적이에요.

페이셜 오일, 마사지 크림을 사용하면 더 쉽게 얼굴 마사지를 할 수 있어요. 페이셜 오일을 얼굴에 바른 후 검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얼굴의 아래에서 위로 올려야 얼굴살이 빠져요.

얼굴 마사지는 하루 동안 쌓여 있던 얼굴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줄여주어 깨끗하고 밝은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눈썹 올리기 운동 하기

눈썹 올리기 운동을 해주면 이마의 주름을 막아주고 눈가 주름을 없애며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눈썹 들어 올리기 운동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검지와 중지로 눈썹 바로 위에 두고 이마와 눈가의 피부를 부드럽게 꾹꾹 눌러주세요. 눈썹 올리기 운동을 할 때 눈썹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검지와 중지로 계속 눌러줘야 해요.

 

XO 포즈 운동 하기

XO 포즈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는데 좋아요. 얼굴살 빼고 싶으면 쉽게 할 수 있는 XO 포즈 운동을 추천해요.

XO 포즈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 앞에서 입술을 알파벳 X와 O를 만들어서 계속 반복해줘야 해요.

XO 포즈 운동은 거울로 입술 모양을 보면서 입을 최대한 크게 벌리고 오므려야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 하기

살빼고 얼굴 변화를 가져다 주는 물고기 입술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물고기 입술 운동은 얼굴 전체 근육을 이완 시켜주고 얼굴살이 잘 빠지게 해줘요.

물고기 입술 운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 앞에서 입 안쪽으로 볼살을 최대한 당겨주세요.

입술이 물고기 입술처럼 하고 난 뒤 약 30초 정도만 버텨주세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총 10회 반복을 하는 것이 좋아요.

 

가글 운동 하기

가글 운동은 얼굴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는데 효과적이에요. 가글 운동을 할 때는 입 안의 공기를 최대한 많이 넣어서 한쪽 뺨에서 다른 뺨으로 공기를 이동해야 해요.

가글 운동을 1분 동안 계속 해주면 얼굴살이 빠져요. 가글 운동을 할 때 입 안에 공기를 넣어도 되고 물 한 모금 머금은 상태에서 하는 것도 좋아요.

 

하루 10분만 껌 씹기

하루에 10분만 껍을 씹으면 살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10분정도 껌을 씹고 있으면 얼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여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하루 10분 껌을 씹는 것은 얼굴 전체 근육을 사용해서 굳어진 얼굴 표정을 바꿔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하지만 껌을 10분 이상 씹으면 오히려 턱 근육이 발달 되어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어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 계획하기

얼굴살 빼는 운동과 얼굴 마사지만으로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반드시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해요.

개인마다 건강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고 지키는 것이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면 좋은 통곡물, 살코기, 채소, 계란, 우유, 치즈, 두부 등이 좋아요.

 

하루에 2리터 물 마시기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물을 하루에 2리터 정도는 마셔야 해요. 물을 많이 마시면 몸의 노폐물과 수분이 배출이 되어서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은 칼로리가 없어서 많이 마셔도 살이 찌지 않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과식, 폭식은 절대 하지 않기

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과식, 폭식을 하지 않고 음식을 적당히 먹어야 해요. 한 번에 많은 음식을 먹는 과식, 폭식을 하면 체지방을 태우지 못하고 더 많은 잉여 에너지를 체지방으로 쌓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과식, 폭식은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음식을 오래 동안 씹어 먹어야 포만감이 좋아지고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 많이 먹기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로 먹으면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고 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채소 샐러드는 다른 음식에 비하여 칼로리가 매우 낮고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서 얼굴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채소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좋은 샐러드 드레싱으로 발사믹 식초, 올리브 오일을 추천해요.

 

돼지 앞다리살 요리해서 먹기

닭가슴살을 자주 먹으면 질릴 수도 있어요. 닭가슴살을 대체할 만한 단백질 음식으로 돼지 앞다리살이 있어요.

돼지 앞다리살을 여러가지 요리로 만들어 먹으면 얼굴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돼지 앞다리살은 닭가슴살보다 식감이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돼지 앞다리살을 제육볶음, 돼지 간장 불고기, 보쌈 등 다양한 요리로 만들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술 마시지 않기

술을 마실 수록 얼굴의 부종은 더 심해지고 얼굴살이 더 쪄보일 수 있어요. 얼굴살을 빼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싶으면 술을 마시면 안돼요.

술을 자주 마실 수록 이뇨 작용이 심하고 얼굴이 부종이 생겨 얼굴이 커 보이게 되어요.

 

땀이 날 정도로 운동하기

운동을 할 때 땀이 날 정도로 해야 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운동을 하면서 땀이 나지 않을 정도로 운동 강도가 약하면 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운동을 할 때는 땀이 흠뻑 날 정도로 해야 얼굴살 빼는 효과가 있어요. 하지만 무리한 운동을 하면 부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땀이 날정도로 적당한 강도의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얼굴살 빼는 간단한 방법이 궁금하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얼굴살 빼는 법 알고 싶다면 확인하세요! 일주일만에 턱살 없애기 🔰

🔰 10kg 얼굴변화 / 얼굴 살, 붓기 빼는 방법 🔰

🔰 얼굴살 빼기, 지금 당장 효과보는 11가지 방법 🔰

🔰 일주일만에 얼굴 살빼는법 (이중턱, 볼살, 붓기빼기) 🔰

🔰 얼굴살이 많고 이중턱일때 효과적인 얼굴살 빼는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