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살빼는법 10가지, 운동 없이 살빼기 성공!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하루만에 살빼는법이 있어요. 하루만에 살을 많이 빼고 싶으면 운동을 더 많이 해서 땀을 많이 흘리거나 음식 섭취량을 줄여야 해요.

하지만 단기간에 살을 많이 빼는 것은 요요 현상이 쉽게 올 수 있고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특별한 목적이 있지 않는 이상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하루만에 살빼는법

무조건 굶어서 하루만에 살을 최대한 빼는 것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하는 것을 추천해요. 하루만에 살빼는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약간의 생활 습관 변화로 충분히 가능해요.

최근 유행하는 무조건 굶는 방법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세요. (1)

 

짠 음식 먹지 않기

하루만에 살빼는법은 짠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에요. 하루 동안은 소금이 첨가 되어 있는 음식을 피하는 것이에요.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은 몸의 수분과 노폐물이 배출 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에 몸의 부종이 생길 수 있어 살이 더 쪄 보일 수 있어요. 김치, 반찬, 국, 찌개, 국밥, 라면, 국수 등과 같은 소금이 많이 첨가된 음식을 피하세요.

 

아메리카노 마시기

카페인이 풍부한 아메리카노는 운동의 효율을 높여주는 장점이 있는 음식이에요. 하루만에 살을 많이 빼고 싶으면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고 운동을 하세요.

아메리카노의 카페인은 신진 대사를 일시적으로 빠르게 올려 운동 하는 동안 지치지 않게 해주는 역할을 해줘요. 카페인에 민감해서 불면증이 있으면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아야 해요.

 

정크푸드 먹지 않기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정크푸드는 포화 지방이 많고 칼로리가 높은 것이 단점인 음식이에요. 하루만에 살을 많이 빼고 싶으면 정크푸드를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쉽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 감자 튀김, 피자 등과 같은 정크푸드는 한 끼의 칼로리를 훌쩍 넘겨 버리기 때문에 살을 빼고 싶으면 피해야 해요. 정크푸드 대신에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한 채소, 과일, 견과류, 유제품, 생선 등을 추천해요.

 

탄수화물 음식 적게 먹기

하루만에 살빼는법은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에요. 탄수화물을 많이 먹을 수록 몸의 수분량이 증가할 수 있어요.

그리고 흰 밥, 빵, 밀가루 음식 등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소화가 빨리 되어 더 많은 음식을 먹게 할 수 있어요. 하루만에 살을 많이 빼고 싶으면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어야 해요.

 

요거트 꾸준히 먹기

하루만에 살을 많이 빼고 싶으면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요거트를 꾸준히 먹는 것이 좋아요. 요거트는 장 건강을 도와 변비를 해결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어요.

소화를 잘 되게 해주고 변비를 해결해주는 요거트는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일부 요거트에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 되어 있기 때문에 설탕이 없는 무가당 요거트를 먹는 것이 좋아요.

 

녹색 채소 많이 먹기

칼로리는 적고 영양이 풍부한 녹색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하루만에 살빼는법이에요. 녹색 채소는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많은 양을 먹어도 쉽게 살이 찌지 않아요.

그리고 녹색 채소는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소화를 느리게 해주고 장 건강을 도와 변비를 해결할 수 있어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양상추, 케일, 셀러리, 양배추, 상추,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등을 식사 때 먹는 것이 좋아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하루만에 살을 많이 빼고 싶으면 탄산 음료를 마시면 안돼요. 탄산 음료는 생각한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의 설탕이 첨가 되어 칼로리가 높은 것이 단점인 음식이에요.

물 대신 수시로 마시는 탄산 음료는 쉽게 살을 찌게 만들어요.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고 갈증이 날 때마다 물, 보리차, 탄산수 같은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셔야 해요.

 

유산소 운동 많이 하기

근력 운동보다 유산소 운동을 더 많이 하는 것이 하루만에 살빼는법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땀으로 노폐물과 수분을 배출할 수 있어요.

하루만에 살을 빼고 싶으면 유산소 운동을 해서 땀을 더 많이 흘리는 것이 좋아요. 조깅, 달리기, 줄넘기, 수영, 배드민턴, 댄스 등 땀을 많이 흘릴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을 해주세요.

 

더 많이 움직이기

더 많이 움직이는 것이 하루만에 살빼는법이에요. 운동을 해서 활동량을 늘릴 수 있고 계속 일어나서 스트레칭, 제자리 걷기, 계단 오르기, 등산 등을 할 수 있어요.

계속 움직여서 땀을 더 많이 흘리고 몸의 수분을 많이 빼는 것이 있어요. 더 많이 움직여서 몸의 땀과 노폐물이 빠지면 살이 많이 빠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