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 7가지 추천해요!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 방법을 추천해요. 오래 앉아서 공부하거나 일을 해야 하는 경우에 생기는 다리 살은 꾸준히 운동을 해서 빼야 해요.

누워서 다리 살빼는 운동은 잠들기 전에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1)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 추천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은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서 쉽게 할 수 있어요. 다리 살 뿐만 아니라 뱃살까지 빼주는 효과가 있고 10분만 해도 운동 효과가 크기 때문에 추천해요.

 

사이드 레그 리프트 어덕션

사이드 레그 리프트 어덕션을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으로 추천해요. 사이드 레그 리프트 어덕션를 꾸준히 하면 허벅지 안쪽 근육을 발달 시켜줘서 다리 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사이드 레그 리프트 어덕션은 다리 살 뿐만 아니라 엉덩이 살까지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브릿지 운동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으로 브릿지 운동을 추천해요. 브릿지 운동은 허리 코어와 허벅지 근육을 강화 시켜주고 다리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누워서 하는 다리 운동이에요.

브릿지 운동은 다리 살빼주고 허벅지 근육을 발달 시키는데 효과적인 운동이기도 해요. 브릿지 운동은 오래 앉아서 일하는 경우에 앞으로 굽어진 상체를 올바르게 펴주고 뱃살을 빼줘서 자세를 교정하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하지만 브릿지를 허리의 힘으로 상체를 들어 올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반드시 엉덩이의 힘으로 상체를 올려야 하고 허리의 힘이 들어가면 허리 부상의 위험이 높아지고 다리 살빼는 운동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어요.

 

러시안 트위스트

러시안 트위스트는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러시안 트위스트는 다리 살뿐만 아니라 뱃살을 효과적으로 태우는데 좋아요.

러시안 트위스트를 꾸준히 하면 뱃살을 빼주고 다리 살을 빼는데 효과적일 수 있어요. 러시안 트위스트는 복부 지방과 다리 살을 빼주어 탄력적인 하체를 만드는데 좋아요.

중급자 이상의 경우는 덤벨 또는 짐볼을 사용하면 러시안 트위스트를 더욱 난이도를 높게 운동을 할 수 있어요.

 

시저 크로스

대표적인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으로 시저 크로스를 추천해요. 시저 크로스는 누워서 하는 다리 운동이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다리 살을 뺄 수 있어요.

시저 크로스는 자기 전 침대 위에서 쉽게 할 수 있고 다리 근육을 강화 시켜주며 복근을 단련 시켜주는 운동이에요.

시저 크로스를 운동하는 동안 두 다리를 가위질 하는 것처럼 동작을 빠르게 하는 것이 다리 살빼는데 좋아요. 시저 크로스튼 근력과 유산소 운동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누워서 하는 운동이에요.

 

레그레이즈

대표적인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으로 레그레이즈가 있어요. 레그레이즈는 효과적으로 뱃살을 빼주고 다리 살을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레그레이즈는 다리 살을 빼주고 허벅지와 종아리 근육을 강하게 단련해주고 하복부를 집중적으로 단련 시켜주어 뱃살까지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하지만 레그레이즈는 누워서 하기에 허리 부담이 많은 운동이에요. 초보자인 경우는 허리 코어를 강화 시키고 난 후 레그레이즈를 하는 것이 좋아요.

예전에 허리 부상이 있거나 복근이 약한 사람은 가급적 레그레이즈 대신 다른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나아요.

 

바이시클 크런치

바이시클 크런치를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 추천해요. 특히 허벅지 전체를 자극을 시켜주어 다리 살을 효과적으로 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자기 전 침대 위에 누워서 운동하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적은 것이 장점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침대에 누워 두 다리를 힘차게 뻗어야 하고 상체와 최대한 멀어질 수록 다리 근육에 더 많은 자극을 줄 수 있어요.

바이시클 크런치를 운동하는 동안 허리 코어에 힘을 유지해야 다리 살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하늘 자전거

하늘 자전거는 자기 전 침대 위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누워서 다리 살빼기 운동이에요. 하늘 자전거는 침대 위에 누워 자전거 타듯이 두 손과 발을 공중으로 올려서 운동을 하면 되어요.

하늘 자전거는 뱃살과 다리 살을 효과적으로 빼주고 부상의 위험이 매우 적은 운동이에요. 매일 10분 동안 하늘 자전거 운동을 하면 다리 근육이 발달 되고 다리 살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사이드 레그 리프트

사이드 레그 리프트는 다리 살빼는데 효과적인 누워서 하는 운동입니다. 사이드 레그 리프트는 상체의 측면을 강화 시켜주고 뱃살을 빼주고 다리 살을 빼서 근육을 단련 시켜주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