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 빼는 음식 21가지 추천

장기 사이사이에 잔뜩 껴 있는 내장지방을 빼는 음식이 있어요.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 음식이기 때문에 내장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각 음식마다 내장지방을 빼는 영양소가 있고 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에요.

 

내장지방 빼는 음식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에 좋은 내장지방 빼는 음식으로 식사를 하세요. 칼로리가 낮은 음식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내장지방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어요.

내장지방을 많이 빼는데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셀러리

많이 먹어도 내장지방 생기지 않는 셀러리는 비타민 K1이 풍부하게 함유된 음식이에요.

 

삶은 계란

삶은 계란은 영양이 매우 풍부한 고품질의 단백질 음식이에요. 삶은 계란을 아침 식사 때마다 먹으면 하루 종일 배고름을 줄여주고 식사량을 적게 해줘서 내장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미역

미역은 내장지방 빼주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미역은 요오드 같은 중요한 영양소를 많이 가지고 있어요.

 

병아리콩

병아리콩은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 섬유로 구성되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내장지방까지 빼줘요.

 

터키 가슴살

터키 가슴살은 내장지방 빼는 음식이에요. 터키 가슴살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내장지방 빼는데 좋은 단배질, 비타민 B6, 니아신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터키 가슴살은 소화가 잘 되고 몸이 에너지로 대사 하도록 도와주는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어요.

 

연어

등푸른 생선인 연어는 심혈관 건강에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이 있는 내장지방에 좋은 음식이에요. 연어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B군이 있어 내장지방을 빼줘요.

 

조개

조개는 내장지방 빼주는 음식이에요. 조개는 칼로리가 매우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내장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영양이 풍부한 굴은 아연, 셀레늄, 비타민 B12 등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건강을 개선해주며 내장지방을 빼줘요.

 

시금치

시금치는 대표적인 내장지방 빼는 음식이고 칼로리는 매우 낮아요. 시금치는 식이 섬유, 비타민,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내장지방을 더 빨리 빼줘요.

 

양배추

영양 밀도가 매우 높은 양배추는 내장지방 빼는데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등이 풍부해요.

 

냉이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K가 풍부한 냉이는 내장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오이

오이는 대부분이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내장지방이 생기지 않는 음식이에요. 오이는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아요.

 

칼로리는 낮고 수분 함량이 높은 무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 내장지방 빼주고 건강에 좋아요.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영양가 높고 칼로리는 낮아 내장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블루베리는 비타민 C, 비타민K1, 항산화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건강을 개선해주며 면역력을 높여줘요.

 

고등어

고등어는 잘 알려진 등푸른 생선이고 단백질이 풍부한 내장지방 빼는 음식이에요. 고등어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고 비타민 B군과 셀레늄도 함유하고 있어요.

 

깻잎

깻잎은 많이 먹어도 칼로리가 낮아 내장지방이 생기지 않아요. 깻잎은 맛이 좋고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K1, 엽산, 망간 등을 함유하고 있어요.

 

파프리카

단 맛이 강해 과일 대신해서 먹을 수 있는 파프리카는 식이 섬유, 비타민 C, 카로티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는 음식이에요.

 

딸기

식이 섬유, 항산화 성분을 가득 함유하고 있는 딸기는 내장지방 빼는 효과가 있어요.

 

저지방 우유

저지방 우유는 단백질, 칼슘 함량이 많아 내장지방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그리고 저지방 우유는 비타민 D의 공급원이에요.

 

검은콩

검은콩은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포만감이 좋아 내장지방 빼는데 좋아요. 검은콩은 식이 섬유, 비타민 B군, 마그네슘, 철 등을 함유하고 있는 음식이에요.

 

모든 버섯

버섯은 내장지방을 빼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어요. 버섯은 비타민 B군, 칼륨,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어 몸의 염증을 줄여주고 특정 암의 위험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