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살 빼는법 12가지, 하루 5분만 해주세요!

외모를 살려주는 허벅지 살 빼는법이 있어요. 바지 핏을 살려주기 위해서는 허벅지 살이 없어야 해요.

허벅지 살이 많을 수록 바지 핏을 살리는 것이 어렵고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완벽한 다리 라인을 만들고 싶으면 허벅지 살을 빼야 해요.

 

허벅지 살 빼는법

허벅지 살을 하루 이틀만에 뺄 수 없어요. 매일 꾸준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해야 허벅지 살을 빼서 바지 핏을 살리고 외모를 더 좋게 개선할 수 있어요.

탄력있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는 허벅지 살 빼는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식사 후 바로 간식 먹지 않기

식사를 하고 난 후에 바로 간식을 먹는 습관을 버려야 허벅지 살을 뺄 수 있어요. 식사 후 먹는 간식은 더 많은 칼로리 섭취를 할 수 있고 잉여 칼로리를 남기기 때문에 더 많은 허벅지 살이 찔 수 있어요.

간식으로 즐겨 먹는 과자, 케이크, 아이스크림, 과일 등과 같은 단 맛이 나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허벅지 살 빼는법이에요. 간식이 먹고 싶으면 식사 후 2시간 뒤에 칼로리 낮은 곤약 젤리, 제로 사이다, 견과류 약간, 삶은 계란을 먹는 것이 좋아요.

 

작은 접시에 음식을 덜어 먹기

허벅지 살 빼는법은 작은 접시에 음식을 덜어 먹는 것이에요. 음식을 작은 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으면 식사 시간을 오래 할 수 있고 식사량을 줄이는데 효과적이에요.

작은 접시에 음식을 덜어 먹는 습관이 허벅지 살을 빼고 바지 핏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에요.

 

밀가루 음식 먹지 않기

밀가루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허벅지 살 빼는법이에요. 밀가루 음식은 고도로 가공되어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이 모두 파괴되어 소화 흡수가 빠르고 허벅지 살이 쉽게 생길 수 있어요.

허벅지 살을 빼고 싶으면 밀가루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해요.

 

식사를 가급적 천천히 하기

식사를 가급적 천천히 하는 것이 허벅지 살을 빨리 빼는 법이에요. 식사를 빠르게 할 수록 포맘감이 적어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허벅지 살을 빼고 싶으면 식사를 최소 20분부터 최대 30분 정도로 천천히 하는 것이 식사량을 줄일 수 있어요.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기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허벅지 살을 더 빨리 뺄 수 있어요. 싱겁게 먹지 않으면 허벅지에 부종이 생겨 허벅지 살이 더 많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어요.

바지 핏이 살아나지 않고 허벅지 살이 더 많이 보이기 때문에 음식을 가급적 싱겁게 먹는 습관이 필요해요.

 

하루에 물을 1.5리터 마시기

허벅지 살을 빼고 싶으면 하루에 물을 1.5리터는 마셔야 해요. 물을 많이 마셔야 몸의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하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서 허벅지 살을 뺄 수 있어요.

물을 자주 마셔서 몸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신진 대사를 올리세요.

 

빠르게 걷기

빠르게 걷는 것이 허벅지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가볍게 걷는 것이 아니라 땀이 날 정도로 빠르게 걸어야 허벅지 살이 빠져요.

발에 무리가 안가는 운동화를 신고 공원에서 빠르게 걷기를 해주세요.

 

런지

런지를 꾸준히 해주면 허벅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런지는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적고 허벅지살을 빠르게 빼주는데 효과적이에요.

런지는 허리 코어까지 단련 시켜주고 엉덩이 살까지 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원 레그 데드리프트

원 레그 데드리프트를 허벅지 살 빼는데 좋아요. 원 레그 데드리프트는 허벅지 살을 빼주고 바지 핏을 살려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원 레그 데드리프트를 꾸준히 하면 허벅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고 다리 근육을 탄력 있게 해서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어요.

 

사이드 런지

허벅지 살 빼고 싶으면 사이드 런지를 추천해요. 사이드 런지는 누구나 충분히 쉽게 할 수 있고 다리 운동의 효과가 뛰어나요.

사이드 런지를 꾸준히 해주면 허벅지 살을 빼주고 바지 핏을 살릴 수 있어요.

 

맨몸 스쿼트

맨몸 스쿼트를 해주는 것이 허벅지 살을 빨리 빼는 방법이에요. 맨몸 스쿼트는 허벅지 살을 빼주고 다리 근육을 단련 시켜줘서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 바지 핏을 살려줘요.

맨몸 스쿼트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어요.

 

허벅지 마사지 해주기

식이 요법만으로 허벅지 살을 완전히 빼는 것이 어려워요. 허벅지 마사지를 해주면 허벅지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허벅지 살 빼기 위해 폼롤러를 사용해서 허벅지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세요. 매일 허벅지 마사지를 해주면 허벅지 살을 빼주고 다리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