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 6가지를 선택하세요!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근력 운동 후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다이어트 및 벌크업에 도움이 됩니다.

평소 식단에 단백질이 부족할 경우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디서나 쉽게 마실 수 있으며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합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

음식으로 부족한 단백질을 공급 받는데 효과적인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합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순수 단백질 함량이 높습니다.

그리고 체지방을 태워 다이어트를 하거나 근력 운동 후 근육량을 증가하여 벌크업이 필요할 때도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가 효과적입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근육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제공하는데 충분합니다.

더 읽어보기: 체지방 줄이는 법, 피하지방 확실히 빼기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가 좋은 이유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에 비하여 유당 불내증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에게 여러가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사람의 경우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 때문에 인슐린 저항성이라는 혈당 조절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는 인슐린 분비를 적게 촉진하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을 하는 이유는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고 식사 대용으로 좋기 때문입니다.

더 읽어보기: 내장 지방인지 피하지방인지 알아야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초콜릿 식물성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초콜릿 식물성 단백질을 선택하세요. 1스쿱에 약 20g의 식물성 단백질을 포함한 보충제입니다.

식물성 단백질이기 때문에 유당이 없어 소화가 잘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인공 색소, 인공 감미료 및 동물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초콜릿 식물성 단백질은 글루텐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유전자 변형 성분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필수 아미노산과 프리미엄 과일 및 채소 혼합물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초콜릿 식물성 단백질을 선택하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초콜릿 식물성 단백질, 비건, 쉬운 소화, 907g

 

Garden of Life, Sport,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에너지 보충, 초콜릿 맛

Garden of Life, Sport,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에너지 보충, 초콜릿 맛을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로 추천합니다. USDA 유기능 인증 및 유전자 변형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스쿱에 약 30g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하며 천연 BCA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 20억개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고 유제품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Garden of Life, Sport,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에너지 보충, 초콜릿 맛은 근력 운동 후 근육이 더 빠르게 회복되도록 지원하고 신진 대사 및 에너지를 공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설탕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혈당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완전한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Garden of Life, Sport,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에너지 보충, 초콜릿 맛을 선택하세요.

Garden of Life, Sport,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에너지 보충, 초콜릿 맛

 

Orgain, 유기농 프로틴 파우더, 식물성, 크리미 초콜릿 퍼지

Orgain, 유기농 프로틴 파우더, 식물성, 크리미 초콜릿 퍼지는 대두 무함유, 글루텐 무함유 및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인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2스쿱에 약 21g의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설탕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칼로리가 낮은 것이 장점입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Orgain, 유기농 프로틴 파우더, 식물성, 크리미 초콜릿 퍼지를 선택하세요. 유기농 완두콩, 유기농 치아씨, 유기농 현미 및 유기농 코코의 단백질 성분으로 몸에 좋은 영양소를 포함한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운동 후 근육량을 증가하는 것 뿐만 아니라 건강을 생각한다면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추천으로 Orgain, 유기농 프로틴 파우더, 식물성, 크리미 초콜릿 퍼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Orgain, 유기농 프로틴 파우더, 식물성, 크리미 초콜릿 퍼지

 

KOS,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설탕 함량이 전혀 없는 무가당 식물성 단백질 추천으로 KOS,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을 선택하세요. 천연 자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맛이 좋으며 필수 영양소와 미네랄이 가득 들어 있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회 제공량에 2스쿱이며 약 20g의 질좋은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과일을 넣어서 스무디로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여러가지 견과류를 넣어 영양이 가득한 단백질 쉐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기농 완두콩, 유기농 아마씨, 유기농 호박씨, 유기농 퀴노아 껍질 및 유기농 치아시드의 단백질로 만들었으며 소화가 잘되는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가 필요하다면 KOS,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을 지금 선택하세요.

KOS,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Garden of Life, 무가공 유기농 생식, 셰이크 & 식사 대용식, 초콜릿 카카오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Garden of Life, 무가공 유기농 생식, 셰이크 & 식사 대용식, 초콜릿 카카오를 선택하세요.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한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이고 근육 성장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44종의 슈퍼 푸드가 첨가되어 있고 설탕 함량이 적어서 칼로리가 낮은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그리고 15억개의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 건강에도 좋습니다.

1스쿱에 약 20g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하며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이 높은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Garden of Life, 무가공 유기농 생식, 셰이크 & 식사 대용식, 초콜릿 카카오를 지금 선택하세요.

Garden of Life, 무가공 유기농 생식, 셰이크 & 식사 대용식, 초콜릿 카카오

 

Garden of Life, RAW Organic Fit, 체중 감량용 고단백, 초콜릿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으로 Garden of Life, RAW Organic Fit, 체중 감량용 고단백, 초콜릿이 있습니다. 체지방을 태워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스쿱에 약 28g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하며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식사 대용으로 마셔도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두 성분 없이 천연 자연 재료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이며 유기농 녹색 커피콩이 함유되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단백질이 가득하고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Garden of Life, RAW Organic Fit, 체중 감량용 고단백, 초콜릿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