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 7가지 편안한 밤을 경험하세요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는 잠을 잘 못자는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좋은 수면은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몸이 회복을 하는데 필요합니다.

충분한 잠을 자기 위해서는 자기 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거나 카모마일 차가 좋습니다. 하지만 잠을 자는 것이 어렵다면 수면제를 선택하는 것보다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

수면제하고는 다르게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는 잠을 자는데 필요한 마그네슘, 엽산 및 아미노산을 신체에 공급하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편안한 느낌이 들도록 해줍니다.

약이 아닌 건강 보조 식품인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루수면

하루수면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 중에 하루수면이 있습니다. 하루수면은 쉽게 잠드는 것이 어렵거나 수면 부족 및 푹 자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영양제입니다.

그리고 새벽에 자주 깨거나 뒤척이고 잠을 자도자도 피곤할 때 먹으면 좋은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입니다. 수면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수험생 및 직장인에게도 좋습니다.

하루수면은 감태추출물로 편안하게 잠자리를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유도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감태추출물은 국내최초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하루수면은 제주도에서 자란 감태만을 100% 사용하였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잠들기 1시간 전에 하루수면 1정을 섭취하면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락티움 S 플로스

락티움 S 플로스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로 락티움 S 플로스를 선택하세요. 락티움 S 플로스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라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으로 만든 영양제입니다.

락티움 S 플로스는 타트체리, 빌베리, 귀리, 22종의 유산균 및 비타민 등이 첨가되어 건강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온 가족이 다 함께 먹을 수 있고 건강한 수면패턴이 필요하거나 새벽에 자주 깨는 경우에 좋습니다.

락티움 S 플로스를 섭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물과 우유에 락티움 S 플로스 1스푼을 넣어서 잘 섞은 후 마시면 됩니다.

 

마이드림티

마이드림티

밤마다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수면중에 중간에 자주 깬다면 마이드림티를 선택하세요.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로 마이드림티는 수면부족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로 수면이 부족하거나 바쁜 일정을 해결하느라 매일 피곤한 경우에도 마이드림티가 좋습니다. 마이드림티는 건강 기능 식품이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 시켜주어 수면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 시켜주는 L-테아닌이 최대 250mg 함유되어 있으며 마음을 편안하고 릴렉스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9가지 식품첨가물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이드림티는 잠들기 전 물과 함께 1포만 섭취하면 됩니다. 복숭아 맛이 나고 맛이 좋기 때문에 맛에 대한 거부감이 없습니다.

 

슬립메이트 테아닌 로디올라

슬립메이트 테아닌 로디올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과 피로에 지쳐 잠을 자는 것이 어렵다면 슬립메이트 테아닌 로디올라를 선택하세요. 수면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 슬립메이트 테아닌 로디올라는 하루 1정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없이 편안하게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L-테아닌이 200mg 함유되어 있고 피로개선에 효과적인 홍경천 추출물이 3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경과 근육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는 영양제 입니다.

슬립메이트 테아닌 로디올라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까다롭게 선정한 부원료 6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매일 1정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없이 상쾌하고 활기찬 아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 중에서 수면 밸런스를 찾고 싶다면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을 선택하세요. 수면의 질을 개선한느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이 300mg 함유되어 있는 영양제입니다.

쉽게 잠들지 못해 고민이거나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가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새벽에 자주 뒤척이거나 건강한 수면 패턴을 개선하는데도 좋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깊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 어렵다면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를 선택하세요.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을 섭취하는 방법은 하루에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고 편안한 숙면을 원한다면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가 좋습니다.

 

수면비책 락티움 플러스

수면비책 락티움 플러스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로 수면비책 락티움 플러스가 있습니다. 편안한 수면과 활기찬 일상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수면비책 락티움 플러스는 건강한 수면을 원한다면 선택하세요.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데 좋은 락티움,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아연 및 셀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락티움 원료를 사용하였고 안심하고 장기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수면비책 락티움 플러스는 활기찬 일상과 건강을 위해 필수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고 수면의 질 뿐만 아니라 면역 기능까지 높여줍니다. 하루에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개운한 아침을 원하거나 수면 부족으로 힘든 직장인 및 수험생에게 수면비책 락티움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스트레스엔 테아닌

스트레스엔 테아닌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로 스트레스엔 테아닌을 추천합니다. 스트레스엔 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도와주어 수면의 질을 개선 시켜줍니다.

과도한 업무 때문에 스트레스 및 긴장을 느껴서 잠을 못자는 경우, 육아 및 가사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에 좋은 영양제입니다. 녹차 특유의 아미노산인 테아닌이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주어 수면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비타민 B1, 비타민 B6, 판토텐산 및 수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오렌지맛 분말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잠들기 전에 따뜻한 물에 1포를 넣어 천천히 마시면 좋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