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얼굴 전후 변화 주는 11가지 방법

다이어트 얼굴 전후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관리를 따로 하지 않으면 얼굴살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얼굴 전후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하는 동안 얼굴살 빼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다이어트 얼굴 전후

다이어트 얼굴 전후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과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좋아요. 연령이 높아질 수록 생길 수 있는 얼굴 주름을 예방해주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에 전후 변화를 주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눈썹 들어 올리기

긴장된 얼굴 근육을 빠르게 풀어주고 이마 주름을 예방해주는 눈썹 들어 올리기를 해주세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에 전후 변화를 주는데 눈썹 들어 올리기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검지와 중지를 눈썹 바로 위에 있는 이마에 대고 눌러주세요. 검지와 중지로 계속 눌러줘야 하고 눈썹을 위 아래로 들어 올려주는 것을 10회 정도 반복을 하면 되어요.

 

얼굴 리프팅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 하는 동안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얼굴 리프팅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아요. 얼굴 리프팅을 해주면 얼굴 주름을 예방해주고 얼굴살을 빼는 효과가 있어요.

얼굴 리프팅을 하기 위해서는 검지와 중지를 얼굴에 가져다 대고 눈가까지 올려주세요. 입은 “O”를 만들면서 얼굴 리프팅을 해줘야 해요.

 

얼굴 스트레칭 하기

얼굴 스트레칭을 해주면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얼굴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주면 긴장되어 있는 얼굴 근육을 풀어줘서 얼굴의 혈색을 좋게 해줘요.

얼굴 근육 스트레칭을 하기 위해서는 수저를 입에 물고 “아, 에, 이, 오, 우”를 소리 내면서 반복을 해야 해요. 이렇게 해주는 것 만으로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스트레칭을 할 수 있어요.

 

가글 운동 하기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얼굴 전후 변화를 주기 위해 가글 운동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아요. 가글 운동을 해주면 얼굴살이 밑으로 쳐지는 것을 예방해주고 계란형 얼굴을 만들어줘요.

가글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입 안에 공기를 가득 넣어야 해요. 그리고 입 안의 공기를 좌우로 왔다 갔다 반복을 해주면 되어요.

 

술을 마시지 않기

술을 마시면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전후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술을 마시면 얼굴 부종이 생기고 얼굴살이 쪄 보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술과 함께 먹는 안주는 쉽게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는 동안 금주를 하는 것이 얼굴살을 쉽게 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채소를 식사 전에 먹기

채소를 식사 전에 많이 먹을 수록 식사량을 줄일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는 동안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식사 전에 채소를 충분히 먹는 것이 좋아요.

채소에는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좋고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쉽게 살이 찌지 않기 때문이에요.

 

물을 수시로 자주 마시기

물을 수시로 자주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하루에 물을 8잔 이상 마시는 것이 얼굴의 부종을 빼고 몸에 수분을 가득 채울 수 있어요.

몸 안에 있는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해서는 물을 수시로 자주 마시는 것이 중요해요.

 

배부르기 전에 그만 먹기

다이어트 얼굴 전후 변화를 주고 싶으면 음식을 먹을 때 배부르기 전에 그만 먹는 것이 좋아요. 포만감을 느끼기 전에 식사를 그만 두면 칼로리 섭취량을 줄일 수 있고 얼굴살을 쉽게 뺄 수 있어요.

포만감을 느낄 정도로 음식을 먹으면 칼로리 섭취량이 늘어나서 단기간에 다이어트 하는 것이 어려워요.

 

단백질 음식을 식단에 포함하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단백질 음식을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해야 해요. 질좋은 단백질 음식은 포만감을 크게 가져다 주고 하루 종일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다이어트 얼굴 전후 변화를 주고 싶으면 식사 때마다 적당한 양의 단백질 음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 마시기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운동 효율을 일시적으로 좋게 해줘서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어요.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이 많아서 신진 대사를 일시적으로 올려줘서 운동을 더 잘되게 해줘요.

다이어트 하면서 근력 운동을 하는 동안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는 것이 운동을 잘되게 해서 근육량을 늘리는데 효과적이에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단 맛이 강한 탄산 음료는 설탕이 가득 첨가되어 다이어트 하는 동안 마시지 않아야 해요. 탄산 음료를 마시면 다이어트 기간 동안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