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기 전후 얼굴 변화 주는 13가지 방법

살빼기 전후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려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함께하면 살이 빠지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생활 습관을 바꿔야 얼굴살이 빠지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계란형 얼굴을 만들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살빼기 방법을 실천하세요.

 

살빼기 전후 얼굴

다이어트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야 살빼기 전후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뱃살 만큼 쉽게 빠지지 않는 얼굴살은 따로 관리를 할 정도로 신경을 써야 해요.

갸름하고 작은 계란형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살빼기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술을 마시면서 안주를 먹지 않기

술을 마시면서 안주를 먹지 않는 것이 얼굴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살빼기 전후로 얼굴살을 없애기 위해서는 술과 안주를 함께 먹으면 안돼요.

안주는 칼로리가 많고 기름으로 튀기거나 소금, 설탕이 많이 첨가 되어 있기 때문에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배부르기 전에 그만 먹기

식사를 할 때 배부를 때까지 먹지 않는 것이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배가 부르기 전에 식사를 멈춰야 살을 뺄 수 있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배부를 때까지 먹으면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하루 섭취 칼로리가 초과 될 수 있어요.

 

채소를 식사 때마다 많이 먹기

채소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식사 때마다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살빼기 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식사 때마다 더 많은 채소를 샐러드처럼 먹는 것을 추천해요.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채소는 식이 섬유까지 풍부해서 변비를 해결하는 효과까지 있어요.

 

물을 자주 마시기

살빼기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물을 자주 마셔야 해요. 건강 상태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는 양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1.5리터,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아요.

한 번에 8잔의 물을 마시는 것보다 조금씩 수시로 물을 마시는 것이 얼굴살 빼는데 더 좋아요.

 

살코기를 식단에 포함하기

고기를 먹을 때는 지방이 적은 부위의 살코기를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해야 해요. 살코기는 지방 함량이 매우 낮고 단백질 함량이 많기 때문에 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살빼기 전후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 살코기를 식사 때 먹는 것이 좋아요. 단백질이 풍부한 살코기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포만감을 크게 가져다 줘요.

 

아메리카노 마시기

아메리카노를 운동 전에 마시면 운동 효율을 좋게 해줘서 살빼기 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이 많아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올려서 운동 효율을 좋게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살을 빼면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운동을 더 잘되게 해주는 아메리카노를 마시세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살빼기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아야 해요. 탄산 음료에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 되어 있고 영양이 거의 없기 때문에 쉽게 살이 찔 수 있어요.

살을 빼고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탄산 음료 대신 시원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아요.

 

탄산 음료 대신 제로 사이다 마시기

설탕이 가득한 탄산 음료를 마시고 싶으면 칼로리가 거의 없는 제로 사이다를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살빼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주는데 좋은 제로 사이다는 칼로리가 거의 없어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요.

제로 콜라는 칼로리가 없는 대신 카페인이 있지만 제로 사이다는 카페인도 없고 칼로리가 거의 없어 살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음식에 소금을 적게 사용하기

음식을 싱겁게 먹을 수록 살빼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음식에 소금을 적게 사용하면서 요리를 하세요.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얼굴 부종이 생기는 것을 막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찌개, 국, 젓갈, 장아찌, 김치 등과 같은 짠 음식을 가급적 먹지 않아야 다이어트 성공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흰 쌀밥을 먹지 않기

흰 쌀밥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으면 쉽게 소화가 되어서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얼굴살을 빼서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흰 쌀밥 대신에 현미밥, 귀리밥, 보리밥 등과 같은 잡곡밥을 먹는 것이 좋아요.

잡곡밥은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크게 가져오고 소화를 천천히 해줘서 식사량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요.

 

등푸른 생선 먹기

고등어, 연어, 참치, 꽁치 등과 같은 등푸른 생선은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지방산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요. 단백질 함량까지 많은 등푸른 생선은 포만감을 크게 가져오고 신진 대사를 올려줘요.

등푸른 생선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데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해야 해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기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야 살빼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가볍게 걷기를 해서는 살이 빠지지 않아요.

땀이 흠뻑 날 정도의 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살이 빠지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주 5일 이상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살이 빠지고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근력 운동 하기

살빼는 기간 동안에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 근육량을 유지할 수 있어요. 일주일에 3회 정도는 근력 운동을 해주는 것이 살이 빠지고 근육을 키울 수 있어요.

살이 쳐지는 것을 예방하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