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후 얼굴 변화 주는 14가지 방법

다이어트 전후 얼굴 변화 주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해야지 얼굴살이 빠지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예전의 식습관과 운동량으로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생활 습관을 바꾸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다이어트 전후 얼굴 변화

다이어트 전후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얼굴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평소의 생활 습관을 바꿔야 해요.

얼굴살은 다른 신체 부위보다 늦게 빠지기 때문에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야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1)

 

얼굴 운동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를 하면서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해야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살을 빼면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얼굴 운동을 자기 전에 꼭 해주세요.

얼굴 운동을 하면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을 뺄 수 있는 얼굴 운동은 다음과 같아요.

 

음식 씹기 운동

음식 씹기 운동을 해주면 이중 턱을 없애고 얼굴살을 빠르게 뺄 수 있어요. 음식 씹기 운동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을 닫은 후 음식을 씹는 것처럼 약 20초 동안 오물오물 해주세요. 이 동작을 10회 정도 반복을 해주는 것이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음식 씹기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을 추천해요.

 

턱 리프트 운동

턱 리프트 운동을 하면 얼굴살이 빠지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턱 리프트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술을 양 옆으로 당기면서 턱 근육에 긴장을 주세요. 약 10초 동안 멈춘 후 다시 처음 위치로 돌아가주세요.

턱 리프트 운동을 해주면 턱살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주고 얼굴 근육에 자극 주어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립 풀 운동

다이어트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립 풀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립 풀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머리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을 한 후 턱을 최대한 앞으로 내밀면서 아래 입술을 위로 올려주세요. 이 동작에서 약 10초 동안 멈춘 후 다시 처음 위치로 돌아가 주세요.

립 풀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얼굴살이 빠지고 턱살을 제거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립 풀 운동을 해주세요.

 

가글 운동

가글 운동은 얼굴 근육에 자극을 줄 수 있고 얼굴살을 빼서 계란형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다이어트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가글 운동을 꾸준히 하면 좋아요.

가글 운동은 입안에 공기를 가득 채우고 난 후 좌우로 공기를 이동시키면서 해야 해요. 가글 운동을 약 15초 동안 하면서 10회 정도 반복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가글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볼살을 뺄 수 있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

다이어트 하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해주세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해주고 얼굴 근육에 자극을 줄 수 있고 얼굴살을 쉽게 뺄 수 있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머리가 움직이지 않고 고정을 한 후 입술을 입 안쪽으로 최대한 넣으면서 물고기 입술로 만들어 주세요. 물고기 입술 모양을 약 10초 동안 유지한 후 처음 위치로 돌아가 주세요.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

다이어트 하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해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해주세요.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를 먹는 것도 식욕을 줄이면서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필요

물을 많이 마셔야 신진 대사를 올려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물을 마실 수록 포만감이 좋아 식욕을 줄여주고 음식 섭취량을 적게 할 수 있어요.

몸에 수분을 채우고 나쁜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해서 물을 수시로 마셔주세요. 물을 적게 마실 수록 얼굴 부종이 생겨 얼굴이 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이 필요해요.

 

잠을 충분히 자기

잠이 부족할 수록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수치가 올라가서 식욕이 증가할 수 있어요.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어려우면 과식, 폭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수면이 필요해요.

잠이 부족하면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체지방을 태우고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최소 7시간 이상의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좋아요.

 

소금 섭취를 적게 하기

소금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짠 음식을 많이 먹게 얼굴에 부종이 생겨 얼굴살이 쪄보일 수 있어요. 소금은 몸 안의 나트륨 수치를 높여 수분과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어요.

나트륨에 민감할 수록 얼굴이 쉽게 부어 보일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소금 섭취를 적게 하고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이 필요해요.

 

술과 안주를 함께 먹지 않기

다이어트 전후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술과 안주를 함께 먹지 않아야 해요. 술과 안주를 함께 먹으면 칼로리 섭취가 늘어나서 쉽게 살이 찌고 얼굴이 커 보일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술과 안주를 함께 먹지 마세요.

 

근력 운동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야 다이어트 하면서 생길 수 있는 근육량 감소를 막을 수 있어요.

근육을 키우고 체지방을 태우고 싶으면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근력 운동은 체지방을 태우고 얼굴살을 빼줘서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이 필요

다이어트 하면서 전후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유산소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태우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은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전반적인 체중 감량을 해주기 때문에 계란형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