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붓기 전후 다이어트 12가지 방법

얼굴 붓기 전후 다이어트 방법이 있어요. 얼굴 붓기를 빼고 전후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식이 요법과 운동이 필수에요.

식이 요법,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 붓기가 빠지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 붓기 전후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야 얼굴 붓기 전후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얼굴살은 뱃살만큼 가장 늦게 빠지는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중간에 다이어트를 포기하면 안돼요.

얼굴을 작게 만들고 얼굴 붓기를 빼서 다이어트 전후를 바꾸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꾸준히 실천해야 해요. (1)

 

가글 운동 하기

가글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얼굴 붓기가 빠지고 전후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가글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 안의 공기를 최대한 넣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공기를 이동해주세요. 이번에는 반대로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공기를 이동해주세요.

이렇게 입 안의 공기를 좌우로 이동을 하면서 얼굴 근육에 자극을 주세요. 가글 운동은 약 1분 정도 해주는 것이 좋고 최대 10회까지 반복해주세요.

 

눈썹 올리기 운동

눈썹 올리기 운동을 해주면 얼굴 주름을 예방해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붓기를 빼주는 눈썹 올리기 운동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눈썹 바로 위에 검지와 중지를 대고 주변의 피부를 부드럽게 눌러주면서 눈썹을 위아래로 움직여 주세요. 이 동작을 1분 정도 반복을 하고 최대 10회까지 해주세요.

 

물고기 입술 운동 하기

얼굴 붓기 전후 다이어트 방법으로 물고기 입술 운동이 있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해주면 얼굴 전체에 자극을 줘서 얼굴살을 빼주고 갸름한 계란형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거울을 보면서 볼살을 입 안쪽으로 최대한 널어 물고기 입술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이 동작을 약 15초 동안 유지를 하고 물고기 입술 운동을 10회 정도 반복해주면 되어요.

 

스팀 타월 매일 해주기

샤워가 끝난 후 스팀 타월을 매일 해주면 얼굴 피부의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고 얼굴 붓기를 뺄 수 있어요.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 붓기를 빼는데 스팀 타월이 효과적이에요.

스팀 타월은 얼굴에 있는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주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줘요. 얼굴 마사지 하기 전에 스팀 타월을 하면 얼굴 마사지를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 꾸준히 해주기

얼굴 붓기를 빼고 전후 변화를 주고 싶으면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줘야 해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얼굴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얼굴 마사지를 할 때 페이셜 오일을 사용하면 얼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마사지를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검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얼굴 근육 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세요.

 

음식을 적당히 먹는 습관이 필요

얼굴 붓기 전후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음식을 적당히 먹어야 해요.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의 음식을 먹는 과식과 폭식은 얼굴을 더 많이 붓게 할 수 있어요.

과식과 폭식은 위 건강에도 영향을 줄 수 있고 체중이 증가하여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음식을 적당히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고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먹지 않게 주의하세요.

 

단백질 음식 먹기

얼굴 붓기를 빼고 얼굴 전후 변화를 주고 싶으면 단백질 음식을 꾸준히 먹는 것이 좋아요. 지방이 적은 단백질 음식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고 신진 대사를 올려 지속적으로 체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어요.

단백질 음식은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칠면조 가슴살, 계란, 두부, 우유, 치즈 등이 있어요.

 

식사를 하기 전에 채소 먹기

식사를 하기 전에 채소를 한 접시 먹는 것이 얼굴 붓기를 빼고 전후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채소는 칼로리가 매우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식사 전에 한 접시를 먹으면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어요.

채소는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얼굴살을 빼주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얼굴 붓기를 빼야 한다면 채소를 식사 전에 먹는 것을 추천해요.

 

물을 자주 마시기

물을 많이 마셔야 얼굴 붓기를 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물은 몸 안의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고 나쁜 노페물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을 하루에 1.5리터 정도 마시는 것이 좋고 몸 안의 수분을 공급해주세요. 습관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체중 감량 및 얼굴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금주 하기

금주를 해야 얼굴 붓기를 빼고 전후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술을 마시면 얼굴이 붓기 시작하고 얼굴이 더 커져 보이기 때문이에요.

술은 영양이 거의 없고 칼로리만 높아서 건강에 좋지 않고 쉽게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술과 함께 먹는 안주는 대부분 칼로리가 매우 높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 마시기

운동을 하면서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올리고 싶으면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를 마시세요.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함량이 많아 운동 전에 마시면 일시적으로 운동 효율을 좋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요.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운동이 더 잘되고 얼굴살을 더 많이 빼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영양은 없고 당 분 함량만 많은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얼굴 붓기를 빼고 전후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탄산 음료는 식이 섬유가 없기 때문에 소화를 빠르게 해줘서 당 분 흡수를 잘 되게 해줘요.

탄산 음료는 설탕이 많이 첨가 되어 있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고 얼굴살을 찔 수 있어요.